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유튜브 음악, 게임, 어플 등 각종 영상의 배경음악 작업합니다.

*창작 동요제 출전용 의뢰 환영합니다.
작사, 작곡, 편곡 모두 맡아서 진행하며, 편곡은 구성에 따라 금액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작업 진행 전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거쳐 어린이의 성별, 음색, 분위기, 인원 구성 등에 맞게 맞추어 작업 진행합니다. 가이드용 음원과, MR, 악보 제공을 기본으로 합니다.

*CM송, 개인앨범 작업합니다.
가격 정보
STANDARD90,000
DELUXE150,000
PREMIUM550,000
패키지 설명
BGM
30초 이하 영상의 배경음악
BGM
1분 이하 영상의 배경음악
동요 작사, 작곡, 편곡
2분내외의 창작 동요 작사,작곡,편곡 작업(가이드, MR, 악보제공)
러닝타임(초)
30 초
60 초
120 초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1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창작물의 특성상 작업 완료 후에는 수정이 어렵습니다. 본격적인 작업이 들어가기 전, 곡의 컨셉과 분위기 등을 참고 할 수 있게 샘플 작업을 하여 먼저 보내드립니다. 이 때 수정 가능가며, 곡이 완성된 이후에는 특정 부분의 멜로디, 키 등 간단한 수정만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물고기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