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법무·노무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보유 자격증

    세무사·2015.10·기획재정부

  • 경력 사항

    이안세무회계·기장팀·대표세무사·8년.0개월

  • 학력 전공

    고려대학교·언어학과·졸업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8%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KL4*****세무·법무·노무

늦게 요청드렸는데도 빠르게 작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이안세무회계 윤준형 세무사 입니다.


2023년 7월은 2023년 1기 부가가치세 신고가 있는 달입니다.



2023년 1기 : 일반과세자 1월~6월

 

  

부가가치세 신고기간 : 23년 7월 1일 ~ 7월 25일

 

 

 

[세무사가 드리는 부가가치세 당부 말씀]

 

  

부가가치세라는 세목은 사업을 하는, 면세사업자가 아닌, 모든 사업자에게 신고와 납부의무가 있는 세목이지만, 우리 사업장이 부담하는 세금이 아니고 우리사업장으로부터 재화나 용역을 소비한 거래처들의 세금입니다.

 

 부가가치세는 우리 사업장이 매출을 통해 거래처로 부터 수취한 부가가치세의 신고와 납부를 대행하면서 거꾸로 우리가 매입하며 부담한 부가가치세는 돌려받는 과정인 것입니다. 따라서, 사실 어떤 세무사에게 신고하시든 세무사의 재량이 크게 발휘되지 않는 세목이므로 결과적으로 계산되는 세액의 차이는 대동소이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당연히 받아야할 공제를 누락하거나, 반대로 공제해서는 안될 금액을 공제하여 가산세를 납부하는 경우가 빈번한 세목으로, 꼼꼼하게 자료를 검토하고 정확하게 신고해야하는 세목이 또한 부가가치세 입니다.

 

 게다가, 부가가치세는 향후 신고해야할 종합소득세 신고의 기반이 되므로 , 결코 소홀히 생각하여서는 안되겠습니다.

 

 

이안세무회계는 부가가치세 신고 시 가능한 모든 공제를 반영하기 위해 국세청에 등록되지 않은 신용카드도 사용내역을 받아 입력해드리고 있습니다. 때문에 요청드리는 자료가 많고 경우에 따라서는 업무예정일(7일)을 초과할 수 있음을 말씀드리며, 종합소득세 절세를 위하여 부가가치세 신고에 불필요한 질문이 많을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전문가에게 문의 남기기”


(2) 업종, 매출액, 매입 등 신고여부 및 신고방법 상담


(3) 수수료 결제


(4) 부가가치세 필요서류 발송


(5) 신고서 작성 및 세액산출 > 결산결과보고


(6) 부가가치세 신고완료 > 납부서 전송




의뢰인 준비사항

결제 전 상담 요청 부탁드립니다.

가격 정보
110,000원
부가가치세 신고 기본수수료
겸영사업자, 수출입, 홈택스 등록된 사업용카드 외 카드 반영 시 추가 수수료 발생 가능
작업일7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몇번을 요청하셔도 좋습니다. 언제든 전화주셔도 좋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이안세무회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