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8%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호*****생활서비스

만들어주신 자료도 딱 필요한 정보만 잘봣구요 제가 보는 매물 비교도 해주셔서 헛걸음 안 해도 되고 시간도 아꼈고 그 이상의 가치를 구매했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서비스 설명
중고차 살 때 유리한모터스를 만나면 최소 50만원 번다!
투명한 중고차 컨설팅 1위 유리한모터스입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중고차 시장, 중고차를 살 때 마음 한 켠에 불안함이 있지 않으셨나요?
큰 돈 들이는 중고차 구매, 컨설팅 문서를 통해 합리적으로 구매하세요.

차를 잘 몰라도 3가지 핵심적인 정보만 알면 돈 버는 기분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혹여 중고차 딜러에게 속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거의 0%에 가깝게 없앨 수 있습니다.


실제, 딜러들이 고객이 알지 못 하게 수익을 남기는 방법을 여과 없이 담았고
중고차를 구매할 때 작성하게 되는 서류를 구매자에게 유리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일러줍니다.
중고차를 구매할 때 생기는 피로도를 확실하게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을 누구나 이해할 수 있게 풀어냈습니다.


유리한모터스의 "알고 나면 최소 50만원 버는 중고차 거래법" 문서를 통해 가격 절감은 물론 중고차 거래의 주도권을 가져가세요.


# 유리한모터스의 믿음
- 중고차는 반드시 알고 구매해야 한다.

중고차를 거래하다가 피해를 당한 사례를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그런 사례를 들으면 안타깝습니다. 몇 가지 정보만 알고 가도 비용은 크게 절약하며 문제 없는 중고차를 돈 버는 기분으로 가져올 수 있는데 말이죠.


사실 저도 3년 전에 중고차를 구매하며 피해를 입은 경험이 있기에 남 얘기 같지 않습니다.

딜러가 최상위 등급 풀옵션의 차량이라고 해서 믿고 구매를 했는데 알고 보니 중간 등급의 차량이었습니다. 알았을 땐 시간이 많이 지나 보상을 받기도 어려워 결국 체념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제가 딜러가 되었습니다.

소비자들이 중고차 시장에 대해 막연한 불안감이 있는 것을 누구보다도 공감합니다.


적당히 딜러의 말만 믿고 사는 게 현명한 걸까요?


네 맞습니다. 딜러에게 모두 의존할게 아니라 중고차 구매에 대해 최소한의 정보 수집을 하고 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중고차를 알아가면서 본인이 원하는 차량을 명확하게 파악하는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런데 인터넷에서 뿌려진 정보를 일일이 공부하기엔 어려움이 있고 일관성도 없습니다.

저 또한 그러했고, 그 기분을 누구보다도 잘 알기에 최대한 엑기스만 뽑아 문서를 제작했습니다.


중고차를 구매할 때 엔진의 소리를 들어보라는 둥

냄새를 맡아보라는 둥, 고무를 뜯어보라는 둥, 잡소리를 들으라는 둥

너무 어렵지 않나요?


온갖 어려운 용어를 써서 전문가 코스프레가 되는 것을 경계했습니다.

완전 초보의 입장에서 당장 적용할 수 있는 간단하지만 핵심적인 정보만 담았습니다.


차량 내부에 앉아서 계기판만 보고도 쉽게 엔진의 상태를 가늠할 수 있고

휠이나 시트를 보고 전 차주의 관리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아니어도 쉽게 누구나 당장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 문서 제작
- 무조건 싸고 좋은 중고차를 만들어 줄 수는 없다. 하지만 쉽게 이익을 챙기는 똑똑한 거래로 이끌어줄 수는 있다.
전국 최저가와 같은 터무니 없는 말은 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딜러와 고객이 상생할 수 있을까 끊임 없이 연구했습니다. 저 역시 현재 중고차 딜러로 일하고 있고, 제게 고객이 왔을 때 분명한 이익이 생기는 것이 사실이고 고객에게도 이익이라 자부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 문서는 꼭 제게 중고차를 구입하지 않더라도 문서의 내용만으로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합리적으로 구매 할 수 있도록 마음을 다해 제작했습니다.

- 문서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것
1. 중고차 딜러가 차를 살 땐 어떤 기준으로 구매 하는지 알 수 있다.
2. 고객은 절대 알 수 없는 딜러들의 중개 수익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3. 중고차 구매 시 총 비용을 계산할 수 있다.
4. 쉽지만 확실한 시세 파악 방법을 알 수 있다.
5. 쉽지만 확실한 중고차 고르는 방법을 알 수 있다.

딜러로 현장에서 뛰면서 끊임 없이 연구한 비결을 10페이지의 PDF문서로 발송 해드립니다.



어떻게 하면 변수가 많은 중고차 시장에서 차를 잘 모르는 사람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대로 된 차를 구매할 수 있을지 연구해서 얻은 노하우와 정보를 진솔하게 담았습니다.


실제 비용 절감과 피로도를 줄이는데 확실한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가격은 예고 없이 언제든 상승될 수 있습니다. 상승된 후에는 이 전 가격으로 결제요청은 절대 불가합니다.
가격 정보
11,000원
중고차 거래 비밀 문서
해당 내용만 알아도 최소 50만원 그 이상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법이 담긴 비밀 문서입니다.
작업일1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문서 제공 후 48시간 이내에 1회에 30분씩, 총 2회까지 추가 상담해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상담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결제 후 통보나 협의 없이 상담에 불참하는 경우 환불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02. 전문가의 사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지 못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의뢰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혹은 시간을 계산하여 이를 제외한 금액 환불 가능합니다. 03. 계약된 내용이 모두 진행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4.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담 및 솔루션 외에 추가로 협의하여 변경 혹은 추가로 진행한 상담은 그 협의를 통해 합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유리한모터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1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