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개인 레슨 전문 프로 Bryan입니다^^

골프 레슨...., 쉬우면서도 어렵운 결정입니다.

이제 받아보고 결정하십시오.

1회 받아보시고 마음에 안드신가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저는 20여년간 많은 PGA 및 LPGA 선수들을 육성한 노하우와

주입식 레슨이 아닌 자신의 스윙을 이해하고, 분석하는 힘을 길러

스스로 발전할 수 있는 레슨 방법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레슨은

1. 처음 접하시는 회원님들은 최초 연습을 여의도 롯데 엠파이어 아파트 지하 1층 103호 내 실내연습장에서 인도어 레슨이 이루어 집니다.

2. 이후, 회원님의 동의가 있을 경우 인천 서구 영정도 스카이72 드림듄스 골프연습장에서 레슨이 실시 됩니다. (단, 회원님의 동의가 없을 경우 여의도 롯데 엠파이어 아파트 지하 1층 103호에서 계속됩니다.)

3. 스카이 72 드림듄스 골프연습장의 이용은 잔듸 연습장에서 실시하며, 레슨 시간은 동일합니다. (단, 연습장 이용 비용은 별도 입니다.)


일반적으로 시행되는 레슨을 생각하시고, 저희를 찾아주신 분들은

한결같이  "조금만 일찍 이곳을 찾을걸...." 하십니다.

레슨은 "CURE"하지 않고 "CARE" 하는 것이라는 철학으로 레슨을 임하고 있습니다.

어렵고 힘들다고 생각하시는 골프를 이제는 쉽고 재미있게 하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최초 10회 레슨은 골프 메카니즘을 인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골프는 인지하고 수정하는 작업을 반복적으로 수행해야 하는 운동으로 단순히 동작만을 배운다고해서

실력이 늘어나거나, 발전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스스로가 스윙의 메카니즘을 이해하고, 오류를 판단, 분별하는 능력이 가춰져야하는데

이는 최초 10회안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2. 15회 레슨이 끝나면,12H 퍼블릭 골프장에서 각 클럽의 운영과 골프 메카니즘이 실전에서 얼마나 반영되는지 실측하는 작업을 합니다.


3. 20회 레슨부터는 실전을 바탕으로 클럽의 운영과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스윙으로 변모해 가는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4. 12H과 18H 필드레슨을 통해 실전 적응 훈련으로 스스로 판단하고 결정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줍니다.


5. 30회 레슨은 스코업을 위한 조율작업을 하는 과정으로 개개인의 특성에 따라 나타나는 과실을 분석하여

고객 한분 한분에게 맞는 최적의 레슨으로 스코어를 올리는 과정입니다.


6. 최적의 레슨을 위해 필드에서 스스로 결정된 내용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코스 메니지 먼트 및 퍼팅레슨을 하게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 최초 15회까지는 골프장갑과 골프화만 필요합니다.

골프 클럽은 저희가 제공하는 클럽을 이용하시면 되므로.. 편한 복장으로 내원하시면 됩니다.

- 이후 레슨은 본인의 클럽으로 운동하시는게 매우 유리합니다.

클럽마다 특성이 다르고, 개인별 특성에 맞게 운동하야 하므로 본인 클럽을 추천합니다.

- 라운딩 레슨을 나가게 되면, 심플한 골프 옷과 개인클럽및 소모품을 모두 갖추는게 좋습니다.

레슨 장소
스크린 골프
골프연습장
모집 형태
개인레슨
기업강의
장소
오프라인

여의도 여의도 이마트 지하 1층 103호

오프라인

강남 GOLDEN TREE Golf Lab

오프라인

송파 THE APPROACH GOLF LAB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커리큘럼
  • 1회차

    골프 스윙의 원리 이해와 실전 연습

  • 2회차

    클럽의 움직임 이해 거울에 투영된 모습으로 오류 찾기

가격 정보
STANDARD1,250,000
DELUXE2,950,000
PREMIUM5,100,000
패키지 설명
50M 10회
- 예약제 - 1회 레슨 시간 50분 - 10주 기준으로 10회 레슨
20 회
- 예약제 - 1회 레슨 시간 50분 - 20주 기준 25회 레슨 - 필드레슨 2회
40회
- 예약제 - 1회 레슨 시간 50분 - 총 45회 - 필드레슨 4회
준비물 제공 포함
강의실 제공 포함
1회당 레슨시간 (분)
60 분
60 분
60 분
레슨 횟수
10 회
20 회
40 회
수정 횟수
0회
5회
5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 레슨일은 지정된 일시에 실시 되며, 천제지변에 의한 연기 및 지연은 가능합니다. - 불가결한 내용(교통사고,사망)등의 일로 불참 시 필히 연락주셔야 합니다. - 레슨 연기 및 연장은 지정일로 부터 3일 전 통보해셔야 합니다. - 통보없이 불참 하거나, 지정일 3일 이후 통보는 1회로 간주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자주 묻는 질문
Q. 15번하면 얼마큼 배울 수있나요?
개인의 차가 많지만, 15회 레슨으로 골프 스윙은 만들어집니다. 스윙이 만들어졌다고 하여 공이 똑바로 가는 것은 아니지만, 어떻게 골프를 할 수 있는지 아시게 됩니다.
Q. 비용이 다른 분에 비에 비싸네요..
네... 비쌉니다. 사족을 달자면... 얼마든지 할 수있지만..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그만큼 퍼포먼스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Q. 얼마나 자주 나와야 하나요?
보통 주 2회 정도 이용하시는게 일반적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최초 15회 정도는 가능한 빨리 소진하시는게 좋다고 봅니다. 이유는 연속성이 강하면.. 최초에 스윙이 편하게 만들어 집니다.
Q. 얼마정도 해야 잘 칠 수 있나요?
그것 말씀드릴 수 있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대부분의 회원님들이 말하는 잘 치는 것은 ' 공을 맞추고, 동반자와 보조를 맞출정도?!' 라고 말씀하십니다. 그정도면 90 대 초/중반 정도이여야 하는데... 최소 8개월정도 걸립니다. 물론 이것은 통계일 뿐, 개인의 차는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ROPAdeOR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