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



현재 의류 제작 일하고 있는 "만족할때까지"입니다!


저는 처음 의류업을 시작할 때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한 만큼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많은 노하우를 쌓았고 제 사업을 하였기 때문에 누구보다 꼼꼼하고 디테일하게 작업을 해왔다고 자부 합니다.



이런 분들 주목해 주세요!!!

- 의류 사업 처음 시작하시는 분.


- 의류 제작을 하려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


- 옷에 관심있고 나의 브랜드를 만들어 보고 싶은 분.


- 평소 옷 제작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


- 유통과정과 제작 방법을 알고 싶으신 분.


- 실제 옷을 만들고 싶으신 분.



---------------------------------------------------------------------------------------------------------------



# 각 서비스 안내!


1. 의류 제작을 위한 가이드북(PDF파일)


의류 제작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한 가이드북. :)


처음 시작하려면 막막한 부분이 많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 됩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을 만나면서 처음 시작할 때 가장 궁금한 점이나 고민들에 대해 많이 듣고 들은 것을 바탕으로 제작된 가이드 북입니다~! 처음 제작을 시작하려고 하는데 감이 오지 않는다면! 이 서비스를 추천드립니다~!!

(24년형 ver.업데이트 / 추후 상시 업데이트 될 때 가격이 인상될 수 있습니다)



2. 개인 맞춤 샘플 제작 컨설팅


가이드북에 최대한 많은 것을 담으려고 노력했으나, 1번의 서비스로 부족함을 느끼신다면 직접 미팅을 통해서 대화로 맞춤형 가이드를 해드리고 샘플을 진행해 보는 서비스입니다!! 가이드 북의 특성상 본인의 상황에 100% 맞을 수는 없습니다. 가이드북을 읽고도 풀리지 않는 갈증이 있으시다면 이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D


(2번 서비스의 경우 온라인 미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3. 메인 제작 (핸들링 포함)


이 서비스는 실제 샘플과 본 작업을 하시는 분들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처음 제작을 진행 하실 때부터 같이 미팅을 통해 진행되고 샘플을 보고 OK가 나면! 본 작업까지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제작을 하고 싶으신데 직접 제작할 시간이 없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주목! 위에 서비스에 경우 핸들링 비용과 원단 및 부자재 서치 비용이고 구입 비용은 별도라는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 가이드북은 미팅 없이 PDF파일만 보내드리며, 2번 서비스 미팅을 하시려면 가이드 북을 읽고 오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1번 서비스 진행 시 확인 사항


처음 제작하시는 분들을 위한 아주 기초적인 서비스이므로 이미 제작을 하고 계신 분들이나 해봤던 분들은 맞지 않아서 3번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가이드북 특성상 모든 특수한 상황과 변수를 고려해서 작성할 수 없어서 가장 흔한 사례와 가장 흔한 상황으로 작성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최대한 많은 것을 담으려고 노력했고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는 충분히 유익한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의류 제작 가이드북 파일을 받고 환불은 불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려요~!:)



#2번 서비스 진행 시 확인 사항


2번 서비스 역시 처음 제작하시는 분들을 위한 서비스 이므로 이미 제작을 하고 계신 분이나, 어느 정도 알고 계신 분들은 3번을 이용해 주세요^^


직접적인 미팅을 통해서 샘플을 만들어보는 서비스입니다. 개인 맞춤으로 직접적인 방법에 대해 쉽게 알고 팁들도 알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 공장 추천과 원부자재 관련 어떤 거래처랑 연결 시켜주지 않으며, 본인이 직접 찾아서 컨택 해보는 것이 목적입니다. (미팅을 통해서 충분히 설명되고 어렵지 않습니다. 본인만의 거래처를 만들어보세요! )


거래처 관련 정보나 추천해 달라는 문의는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



# 3번 메인제작 진행 시 확인 사항


1. 디자인


디자인의 경우 원하는 실물이나 작업지시서가 있으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없어도 진행은 가능한데, 최대한 디테일한 설명과 치수등이 필요합니다. 그래야 수정 사항을 최대한 줄일 수 있고 원하는 디자인으로 샘플이 나올 수 있습니다. (참고! 디자인 수정 시 처음의 방향과 너무 달라지면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



2. 컬러


생산하고 싶은 디자인의 컬러가 여러색이면 우선, 한 컬러만 샘플로 제작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샘플 나왔을 때 상상하던 컬러가 옷으로 나왔을 경우 느낌이 다를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보셔야 한다면 샘플 다 만들어 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단, 비용 추가)



3. 프린팅, 자수 등


이미지 파일이 있으면 가능합니다. 하지만 샘플 제작시에 어려운 점을 말씀 드리고 메인 제작을 이용하실 때만 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4. 니트, 아우터 등


똑같이 진행되나 옷의 특성상 작업 기간이 조금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3. 작업 기간


작업 기간은 최대한 빠르게 진행합니다. 단, 디테일이 많거나 수정 사항이 있을 경우 작업 기간이 조금 지체 될 수 있습니다. 작업은 보통 평일에 이루어지고 주말은 뺀 기간을 말씀 드립니다. 20일 전으로 최대한 빠르게 진행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4. 주의 사항


메안제작서비스는 미팅을 전제로 합니다. 정말 부득이한 경우가 아니면 미팅을 하면서 충분한 의견을 나누고 커뮤니케이션을 한 후 진행합니다. 충분한 대화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오해만 쌓여 갑니다. 어느정도 충분히 의견이 조율 되었을 때 작업을 진행합니다. :)



이 밖에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 주시면 대답해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불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35,000
DELUXE150,000
PREMIUM800,000
패키지 설명
의류 제작 스타트 가이드북
처음 제작 하시는 분들을 위한 가이드북. 진행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감을 잡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가이드북.
의류 제작 스타트 맞춤 샘플 미팅
본인의 디자인을 실제 샘플로 만들어볼 수 있게 맞춤 샘플 제작 컨설팅을 위한 개인 온라인 미팅을 진행합니다.
메인 제작 (핸들링 포함)
최소 수량 200장부터 제작 가능. (다이마루 기준으로 다른 종목으로 바뀔 경우 가격 변동)
원본파일 제공
-
상업적 이용 가능
-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7일
2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샘플이 나온 후 옷 전체의 디자인이 바뀌지 않는 선에서 소정의 비용으로 수정 1번이 가능합니다. 재진행을 하려면 처음부터 다시 세팅해서 작업을 시작합니다. 그러니 수정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라도 미팅에 충분한 의견이 조율이 되어야 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만족할때까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7
| 5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