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귀사의 제품/서비스에 브랜드 생명을 수혈하는 '디자인크림슨'입니다.


클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시각디자인 분야 전반에 걸쳐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자인크림슨(Design Crimson)'입니다. 저희는 CI/BI 개발을 위한 로고디자인, 제품 포장을 위한 패키지디자인, 인쇄물 제작을 위한 편집디자인, 정보전달을 위한 포스터디자인 등 디자인 분야 전반에 걸쳐 합리적인 비용으로 높은 퀄리티의 결과물을 약속합니다.

오늘날 치열해진 경쟁 속에서 제품의 성능과 서비스의 품질이 대동소이 해졌습니다. 이러한 시대 속에서 로고디자인은 브랜드 가치 차별화를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막강한 자본력으로 디자인 투자를 이어가는 대기업과 다르게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소상공인은 디자인 개발에 큰 비용을 투자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로고디자인은 비즈니스의 얼굴이 되며 포기해서는 안되는 필수 요소입니다.

저희 디자인크림슨이 고객님의 고민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학술적으로도 실무적으로도 전문성을 지닌 '찐' 디자이너에게 명함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로고를 의뢰하십시오.




10년 경력의 디자이너가 10배 가치를 키워내는 로고를 디자인합니다.


[1] 시각디자인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전문대 출신, 학원 출신의 오퍼레이터 레벨의 단순작업자가 아닙니다.

[2] 현업에서 10년 이상 경력을 쌓았습니다. 대기업에서 스타트업까지 수많은 클라이언트와 협업한 노하우가 있습니다.

[3] 디자인에 대한 학술적 연구를 이어갑니다. 현재에도 대학원에서 디자인을 공부하며 전문성을 추구합니다.

[4] 정품 유료폰트를 활용합니다. 지적재산권 분쟁의 위험으로부터 고객을 지키겠습니다.

[5] 데이터를 보존합니다. 고객님의 데이터 분실을 대비해 항시 3중백업으로 데이터를 보관하고 있습니다.

[6]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갈 수 있는 파트너사가 되겠습니다.




친절한 상담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디자인에 진심을 담겠습니다.


작업 의뢰시 하단의 항목들에 대한 정보를 메시지로 보내주십시오 ! (예시 참조)

컨셉을 구체화하고 로고디자인의 방향성을 결정하는 것에 참고자료가 됩니다.


[1] 이름 (한글영문 모두) : 디자인크림슨 (Design Crimson)

[2] 의미 (철학,  가치관) : 고객의 비즈니스 가치를 세계적으로 만들어갈 디자인 파트너가 되고 싶다.

[3] 타겟 (주요 소비자) : 로고가 필요한 스타트업, 소상공인, 중소/중견기업 등

[4] 기호 (원하는 형태) : 장미가 피어나는 모양, 별이 빛나는 형태, 공이 튀어오르는 모양 등

[5] 컬러 (되도록 정확하게) : 고려대 로고에 사용된 진홍색, 이케아와 비슷한 파란색 등

[6] 경쟁사 혹은 롤모델 (없으면 안적어도 됩니다) : 디자인크림슨




디자이너의 이력으로 결과물의 신뢰성을 증명하겠습니다.


[1] 우리투자증권 - Annual Report 디자인 (2012)

[2] 코람코자산신탁 - 월간 코람코 마켓리뷰 편집디자인 (2012)

[3] 상주향토한방곶감 - 상주 특산물 한방곶감의 로고 및 패키지디자인 (2013)

[4] 한국국학진흥원 - 국학자료목록집 학성이씨 이휴정가 편집디자인 (2014)

[5] NC 동아백화점 - 각종 옥외광고 및 인쇄물 디자인 (2014)

[6] 곤지암리조트 - 리조트 전반 디자인업무 (2015)

[7] 한국전력공사 - 제2회 KEPCO 일렉스톤경진대회 홍보디자인 (2018)

[8] 한국인터넷진흥원 - CISO 네트워크데이 홍보디자인 (2018)

[9] 한국생산기술연구원 - 제13회 부천국제금형컨퍼런스 홍보디자인 (2018)

[10] 농촌진흥청 - 국내육성 단감 신품종 편집디자인 (2019)

[11] 한국영상문화학회 - 20주년 학술대회 포스터디자인 (2019)

[12] 한국문화예술기획인협동조합 - 홍대축제거리아트페어 (2020)

[13] IBK기업은행 - IBK기업은행과 함께하는 신나는 마술여행 포스터 (2021)

[14] 서울 마포구 - 마포구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포스터 (2021)

[15] 홍대소상공인번영회 - ABC 전시회 홍보디자인 (2021)

[16] 더불어민주당 - 울산광역시 동구청장 예비후보 선전물 디자인 (2022)




완성된 로고는 상표권 등록이 가능합니다.


로고 제작 과정에서 만들어진 시안과 이후 결정된 최종안은 모두 디자이너의 순수 창작물입니다. 따라서 향후 상표권 등록시 디자인과 관련된 문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유사 상표명에 대한 상표청의 검토가 필요하므로 이 부분은 전문 변리사를 통해 상담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로고의 저작권, 소유권은 고객님께 있습니다.


[1] 최종안이 결정되고 비용 결제가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로고에 대한 저작권은 고객님께 부여됩니다.

[2] 다만 디자인 과정에서 제시된 '시안'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모두 디자인크림슨에 있습니다.

[3] 디자인크림슨의 허가없이 최종안이 아닌 '시안'으로 제시된 로고는 사용할 수 없음을 알립니다.




완성된 로고는 디자인크림슨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디자이너는 '포트폴리오'를 쌓아가며 경쟁력을 갖춥니다. 제시된 시안을 비롯 전달드린 최종안 로고까지 디자인크림슨의 포트폴리오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디자인크림슨의 성장에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로고타입
워드마크형
심볼형
심볼+워드마크형
캘리그라피형
캐릭터형
엠블럼형
분위기유형
섬세한
심플한
스마트한
힙한
감성적인
클래식한
작업유형
CI/BI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99,000
DELUXE299,000
PREMIUM599,000
패키지 설명
기본형
최초 2개 시안 제시, 1개 선택후 수정 2회 진행. 완료시 명함 서비스!
실속형
최초 3개 시안 제시, 1개 선택후 수정 3회 진행. 완료시 명함 및 봉투 서비스!
브랜딩패키지
최초 3개 시안 제시, 1개 선택후 수정 3회 진행. 완료시 명함, 봉투, 매뉴얼북 제공!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상표등록 가능여부
상업적 이용 가능
응용 디자인
-
-
시안개수
2 개
3 개
3 개
수정 횟수
1회
3회
제한없음
작업일
3일
5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 시안이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초과 수정이 필요할 경우 협의를 통해 추가금 지불을 조건으로 진행됩니다. ○ 전체적인 컨셉변화가 아닌 간단한 수정의 경우 협의를 통해 가능합니다. ※ 간단한 수정 : 글자 크기의 조절(○), 컬러의 조절(○), 배치간격 조절(○) 글자 서체의 변경(×), 배색의 변경(×), 전반적인 형태 변경(×)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자주 묻는 질문
Q. 디자인 시안은 어떤 종류로 제공되나요?
고객님의 요청사항을 반영한 시안+디자이너의 제안이 반영된 시안 두종류입니다:)
Q. 디자인 과정에서 제시된 시안의 소유권도 제공되나요?
최종안의 소유권만 제공됩니다. 선택되지 못한 시안의 소유는 디자인크림슨에 있습니다:)
Q. 최종안 파일은 어떻게 정리해서 제공되나요?
원본 ai, pdf, jpeg, png로 보내드립니다. 사이즈 요청주시면 맞춰서 보내드립니다:)
Q. 향후 A/S 및 다른 디자인 협업도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디자인크림슨은 지속적인 소통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디크림슨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