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Doo*****직무역량 레슨

혼자 워드프레스로 홈페이지를 제작하면서 어느 정도 기초지식은 생겼지만 그 이 후에 어려운 부분이 많았는데, 하나부터 열까지 자세하게 다 알려주셨습니다. 컨설팅 형식으로 진행했는데 날카롭지 않은 전략들을 날카롭게 만들어 주셨고 배운 부분들로 1차 제작 후 2차 제작할때도 의뢰드릴 생각입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설명

그 동안의 수강후기(맨 아래 )

#본 레슨은 카드뉴스를 기획단계부터 시작하여 파워포인트를 활용하여 제작하고 페이스북 페이지에 등록하는 과정을 4시간에 걸쳐 배우는 과정입니다.

#모바일에서 시선을 잡는 것은 중요한 마케팅 포인트/성공여부
이젠 모바일을 빼고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는 Mobile Only 시대입니다.

그래서 더욱이 모바일에서 시선을 잡는 것은 그 무엇보다도 최우선 과제입니다.

영상 다음으로 선호도가 가장 높은 컨텐츠는 카드뉴스로써 페이스북 뿐만 아니라 요즘 대세인 인스타그램을 비롯하여 홈페이지/블로그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파워포인트를 활용한 카드뉴스 제작기법
카드뉴스는 포토샵으로도 제작할 수 있지만 접근성과 사용법이 복잡하여 일반적으로 사용하기에는 까다롭습니다.

하지만 파워포인트는 접근성과 사용성이 친근할 뿐만 아니라 포토샵에 근접하는 디자인 기능까지 갖춰져 있어서 누구나 카드뉴스를 만들기에 적합합니다.

# 강사 특징

1. 전직 10년차 마케터로써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한 레슨 진행
2. 약 7년간의 강의경험을 바탕으로 한 이해도가 높은 전달력
3. 수강생 개개인에게 맞춤형 카운셀링 수준의 레슨 가능

# 레슨 특징

1. 모든 노트북에 있는 파워포인트 활용 강의
2. 접근성/사용성이 익숙한 파워포인트 활용
3. 가성비 높은 컨텐츠 제작법 강의
4. 투자 시간 대비 고컬리티 컨텐츠 제작 가능

# 수강 대상

1. 파워포인트로 카드뉴스 제작법을 배우고 싶으신
2. 모바일에 최적합 컨텐츠 제작법을 배우고 싶으신 분
3. 빠른 시간내에 카드뉴스 제작법을 배우고 싶으신 분
4. 내 컨텐츠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싶으신 분
5. 블로그/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인스타그램에서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싶으신 분
6. 포토샵/포토스케이프를 모르시는 분
7. 내 컨텐츠를 특색있고 재미있게 연출하고 싶으신 분
※ 단, 컴퓨터 기초가 전혀 없어서 따라오지 못하는 경우엔 책임질 수 없습니다.
※ 타 강의와 비교하실 분은 받지 않습니다.


# 김명준 전문가 소개

= 현재
-. 파워러닝 대표강사로써 7년 경력 보유
-. 스쿨몬스터 워드프레스 전임강사
-. KTM직업전문학교 마케팅 전임교수
-. 송파여성인력개발센터 블로그/온라인마케팅 전담강사

= 주요 강의분야
-. 워드프레스 마스터/쇼핑몰 11개
-. SNS마케팅 :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6개
-. 콘텐츠마케팅 : 카드뉴스 2개

= 전직
-. 1997년 웹프로그래머로 IT분야 진출
-. 약 17년간 IT분야 웹프로그래머/웹디자이너/웹기획자/서비스전략기획/모바일서비스기획/프로젝트매니저 등의 활동
-. 네이버/다음 블로그 운영 경력 8년
-. 다수의 중대형 IT프로젝트의 웹전략가로 활동
-. H사, L사 쇼핑몰 운영
-. 중대형 커뮤니티 운영/신서비스 개발

#그동안의 수강후기

-. 오늘 준비물 제대로 챙겨가지못했지만 제눈높이에 맞춰서 강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강사님 ㅎㅅㅎ 오늘 카드뉴스 기획 기법과 컨셉 잡는 방법들 많이 배워갑니다.수고 많으셨어요!!!^^

-. 업무적으로 급하게 필요하게 돼서 수강신청 하게 되었습니다.

보기만 많이 봤지 만들려고하니 시작을 어떻게 해야할 막막했는데 수업을 듣고나니 뭔가 가닥이 잡힌것 같습니다.

카드뉴스는 포토샵이나 일러로나 만들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자주 쓰는 피피티로 쉽게 만들 수 있다는 것에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종종 만들어보면서 좋은 카드뉴스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닝좋아 일대일 강의 감사했습니다. 카드뉴스를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 막막했는데 강의를 듣고 정말 많이 도움되었습니다.

-. 재밌게 알기쉽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른 강의 또 듣고싶습니다:)

-. 어제 강의 감사했습니다~ 쉽게 설명해 주시고 모든 질문에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기대했던 만큼 좋은 강의였습니다~^^

-. 강의실 환경도 좋았고, 소수인원으로 진행이 되서 더 꼼꼼히 봐주셨던 것 같아요.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페이스북에 글을 올릴 때의 흐름파악이라던가 단어 선택을 할 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감사했습니다!

-. 강사님~ 보내주신 자료는 다시 다운 받아서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 다시 복습도 해보고요, 카드뉴스를 만들어야 한다는 과제만 있었던 제게 구체적인 예시가 담긴 자료들이 상당히 도움이 많이 될 거 같습니다. 카드뉴스의 전체적인 흐름을 잡을 수 있어서 유익했던 강의였어요. 고맙습니당!

-. 다른 강의를 들어보지 않았다면 비교자체가 불가능했겠지만… 이미 포토샵으로 카드뉴스를 배우고도 어렵고 복잡해서 활용하지 못하던 차에, 강사님의 PPT 카드뉴스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 이제는 혼자서도 충분히 카드뉴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혹시 저처럼 카드뉴스가 어려워 쉽게 도전하지 못했던 분들이 있다면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단순히 파워포인트 활용 기술이나 제작 스킬을 익히는 것이 아니라, 카드뉴스 기획에서부터 실습을 동시에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유용했고… 카드 뉴스 기획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예시와 팁들,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템플릿들까지... 벌써부터 다음에 들을 페이스북 강의가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 일대일로 배울수 있어 좋았고 특히 제목을 뽑는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예시가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앞으로도 필요한 강의들로 승승장구하시길 빕니다

-. 오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방대한 자료 주셔서 앞으로 잘 활용할 것 같습니다^^ 실습도 그렇지만 그 이전 이론시간도 저는 좋았던거같아요ㅎㅎ 수고많으셨습니다~~!!!

-. 여러가지 정보도 알려주시고, 기술적인건 연습하면 되지만, 적용해볼수있는 팁을 알려주신것 같아 초보 실무사 입장에서는 좋은 정보 였습니다. 다음에 다른 강의도 유심히 보고 수강하도록 할게요 수고하셨습니다 !!!

-. 카드뉴스 제작에 대해 막막함이 많아서 들었던 강의~! 카드뉴스 제작을 하는 과정과 참고해야될 것들, 필요한 폰트 및 템플릿 정말 아낌없이 받은 것 같습니다. 또한 많은 꿀팁들까지~ 직접 제작도 실습해보면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교육이나 세미나는 ‘재미’가 있거나 ‘의미’가 있어야 하는데 "재미+의미’가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카드 뉴스 제작을 쉽게 할수 있는 법은 물론이고 뜻하지 않은 큰 선물로 시간을 아껴주는 수업이었습니다.

내가 가는 지식이 경쟁력이 되던 시대는 끝났다고 합니다.

이제는 교육을 통해서 내 시간을 얼마나 세이브 할 수 있느냐는 시대에서 방대한 자료를 선물로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승하세요~

-. 오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방대한 자료 주셔서 앞으로 잘 활용할 것 같습니다^^ 실습도 그렇지만 그 이전 이론시간도 저는 좋았던거같아요ㅎㅎ 수고많으셨습니다~~!!!

-. 여러가지 정보도 알려주시고, 기술적인건 연습하면 되지만, 적용해볼수있는 팁을 알려주신것 같아 초보 실무사 입장에서는 좋은 정보 였습니다. 다음에 다른 강의도 유심히 보고 수강하도록 할게요 수고하셨습니다 !!!

3시간이란 시간이 정말 순식 간에 흘러갔네요! 중요한 핵심 부분만 잘가르쳐주시며, 노하우도 많이 전수해주셔서 많은 도움을 얻었습니다. 짧은 시간에 엄청 많은걸 배웠으며, 돈이 아깝지 않고 오히려 너무 많은 것을 배우고 얻어 갑니다.ㅎㅎ 워드프레스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강력추천하고 싶은 강의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님 ^^

분야
콘텐츠마케팅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장소
오프라인

강남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1-1 이즈타워 지하3층 모임공간 슈퍼스타트 강남점

커리큘럼
  • 1회차

    -. 트렌드 인사이트 Mobile Only 시대의 미디어 소비 성향 Time/Mobile/Content의 관계성 -. 카드뉴스 기획 좋아요/공유가 많은 컨텐츠 벤치마킹 효과적인 컨텐츠 기획 컨셉 정리 및 카드뉴스 소재 발굴하기 스토리텔링/이미지/텍스트 SNS에서 인기얻는 제목 카피 유행어, 신조어, 키워드를 조합한 카피라이팅 -. 카드뉴스 제작 준비 노트북 셋팅 카드뉴스 제작에 필요한 폰트 설치하기 카드뉴스 제작에 활용할 템플릿/인포그래픽 준비하기 카드뉴스 제작에 맞는 파워포인트 주요 기능 익히기 텍스트/도형/이미지 컨트롤 및 정렬 파워포인트의 디자인 특화 기능 활용하기 -. 카드뉴스 실전 제작/배포 파워포인트 활용한 카드뉴스 실전 제작 컨텐츠의 스토리 텔링 폰트/이미지 준비 템플릿을 활용한 카드뉴스 제작 가로형/세로형/바둑판형으로 제작하기 카드뉴스를 SNS에 등록

가격 정보
STANDARD79,000
DELUXE90,000
PREMIUM140,000
패키지 설명
2시간과정
오전반(10:00~12:00) 오후반(14:00~16:00) 저녁반(19:00~21:00)
3시간과정
오전반(10:00~13:00) 오후반(14:00~17:00) 저녁반(19:00~22:00)
4시간과정
오전반(09:00~13:00) 오후반(14:00~18:00) 저녁반(18:00~22:00)
강의실 제공 포함
1회당 레슨시간 (분)
120 분
180 분
240 분
레슨 횟수
1 회
1 회
1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파워러닝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