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 200만 구독자 뷰티크리에이터의 전 편집자가 알려주는 유튜브의 기획부터 편집까지

*** 200만 구독자 뷰티크리에이터의 조회수 TOP 5개 영상 중 3개 편집

※ 이 외 100만구독자 유튜버 편집자 경험 다수 !!!


스타유튜버들이 왜 편집자를 쓰는지 아시나요?

시간과 기술이 없어서 편집자를 쓰는것이 아닙니다.

크리에이터의 관점과 편집자의 관점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 관점의 차이를 알려드립니다.


100만유튜버가 되기까지의 노하우,기획, 편집, 촬영기술을 아낌없이 알려드립니다.

-경력사항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졸업

200만/100만 (다수)유튜버 편집자




서비스 제공절차

1. 대면 미팅 전 사전 과제 전달

- 단순히 유튜브를 여는것이 목적이 아닌 비지니스 모델을 가지고

최적화된 채널을 기획하기 위한 사전 과제가 있습니다.

작성 후 미팅 일정을 잡고 첫 미팅을 시작하게 됩니다.


2. 유튜브 기획

- 유튜브를 통해 성취하고자 하는 바에 맞춰 기획이 들어갑니다.

저의 방법론만을 강요하는게 아니라 수강생에게 최적화된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3. 채널 생성 및 셋팅

-채널에 최적화된 에셋(채널아트, 프로필) 제작과 데이터 셋팅을 진행합니다.


4. 유튜브 촬영

- 촬영 현장 (홈 스튜디오, 스튜디오) 에 맞춤 셋팅 해드리고 필요한 만큼의 지식을 전달합니다.

모든 촬영 방식을 알지만 지식이 많다고 나에게 딱 맞는 작업을 할 수 있는것이 아닙니다.

수강생분이 딱 필요한 만큼 셋팅하고 응용하실 수 있게 설명드립니다.


5. 영상 편집

- 초급부터 고급까지 다년간의 강의를 통한 수준별 진행으로 전문 편집자 레벨로 갈 수 있게 교육합니다.

파이널컷, 프리미어 프로 두 프로그램 모두 교육이 가능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유튜브로 성취하고자 하는 바를 솔직히 말씀 해주시면 더 좋은 채널 및 영상 콘텐츠 기획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일을 유튜브를 활용해서 홍보해 소규모의 채널에서도 평균 500만원 이상의 소득과

최대 월 수익 3000만원 까지 달성 해 보았습니다.


10만 100만은 멀어보이지만 1만 ,2만의 적은 구독자로 어떻게 수익화 할 수 있을지

여러분과 함께 길을 찾아드릴게요:)

장소
오프라인

서초 교대역

커리큘럼
  • 1회차

    촬영 편집보다 중요한것이 기획입니다. 영상 퀄리티를 이기는 기획의힘! 유튜브 채널 기획 유튜브 채널의 중심은 크리에이터입니다. 왜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은지, 나의 장점은 무엇인지 명확히 판단하고 채널 기획에 대해 논의해봅니다. 과외 신청 직 후 첫 만남 전까지 보내드리는 양식에 맞춰 무엇을 하고 싶은지 정리하고 1회차 때 크리에이터의 방향에 맞는 썸네일, 채널 아트, 영상 구성 방식을 제안 드립니다.

  • 2회차

    나의 매력 시각화하기. 채널 아트 기획을 마무리 한 후 프로필 촬영을 진행합니다. 얼굴이 중요한 뷰티크리에이터는 프로필사진의 중요성은 다 아시리라생각합니다. 강사의 개인 스튜디오에서 프로필 촬영을 진행합니다. 채널에 제일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드립니다.

  • 3회차

    프로필 사진 혹은 브랜딩 아이콘들을 이용한 채널아트 제작 및 소개영상 제작. 기획에 맞는 채널아트를 제작합니다. 2회차에 촬영한 소스로 소개영상도 제작 합니다. 3회차까지 수강하시면 채널 오픈이 완료됩니다.

  • 4회차

    편집 클래스 - 직접 촬영한 영상을 가지고 편집을 해봅니다. 200만 뷰티크리에이터의 편집노하우로 당신의 개성을 살릴수있는 편집기술을 찾아드립니다. 수강 이후 30일간 영상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5회차

    촬영 클래스 - 화장품과 메이크업의 정확한 색감을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뷰티 촬영에서 색감은 매우 중요합니다. 정확한 색감이면 메이크업의 느낌이 잘 살지 않을 수 있는데요. 정확한 색감과 미적인 요소 두가지를 다 잡을 수 있는 촬영 팁을 알려드립니다. 강사의 개인 스튜디오 or 수강생분의 촬영 장소 원하시는 곳에서 수강 가능합니다.

가격 정보
STANDARD500,000
DELUXE600,000
PREMIUM1,000,000
패키지 설명
뷰티 유튜브 채널 기획
수많은 뷰티 채널중 돋보일 수 있는 유튜브 채널 기획과 브랜딩 요소 제작
standard+ 편집 특화
standard+홍보 없이도 바이럴 될 수 있는 매력적인 영상 편집법 , 편집 시간 단축법을 알려드힙니다.
standard+ 촬영 특화
DELUXE+스튜디오에서 조명 셋팅법, 영상 색감 셋팅 등의 촬영 기술을 알려드립니다.
수정 횟수
1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스튜디오 및 장비 예약의 문제로 일정 예약 후 변경은 어렵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EunyoungChoi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