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PT Graphic입니다


개인 맞춤형으로 발표하고자 하는 컨셉에 부합하는 ppt(전체적인 흐름, 인포그래픽, 편집 등)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회사소개서,아이디어제안서, 사업제안서와 같은 PPT를 다수 제작하였고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사업설명,프레젠테이션,전공과제 등 ppt제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깔끔하고 이쁜 것 뿐만 아니라 내용을 잘 "전달"하였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형식에 맞춘 ppt가 아닌 발표하고자 하는 내용을 정확하게 "전달" 하는데 초점을 맞춰서 전체적인 흐름을 의뢰인과 상의하고 작업에 들어갑니다.


기존의 제작되어 있는 PPT를 리디자인(편집,사진보정 등) 하는 작업은 장당 7,000원입니다.(이 작업은 반드시 기존의 작업이 있어야 합니다.)처음부터 기획이 들어가야하는 작업은 장당 13,000원입니다. 기본적으로 제안해주신 내용에 부합하는 장표를 구성할 템플릿을 만들고 차트, 다이어그램 등 깔끔한 인포그래픽을 제작합니다.  * 복잡한 인포그래픽이 들어가는 경우 추가 비용 있습니다.- 카툰형식의 인포그래픽 (복잡한 인포그래픽의 경우 카툰형식의 그림으로 해결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고 빠르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형식의 인포그래픽마지막으로 사람, 배경, 등이 들어가고 기획력이 있는 300mm이하의 인포그래픽은 60,000원으로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의뢰인과 충분히 상담 후 고퀄리티로 제작합니다.형식은 PPT와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등을 이용해서 작업을 하고 최종파일은 PPT,PDF 파일로 보내드립니다.


- 정확한 가격과 작업기간을 안내하기 위해 구매 전에 상담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ppt 장표에 어떤 내용이 들어가기를 바라는지 표시되어 있는 원본 파일이 꼭 필요합니다. 원본파일이 글로만 되어 있으면 인포그래픽 ppt로 가격을 측정합니다.

- 주문이 들어가게 되면 초안을 2~3장 보여드리고 나머지는 작업이 마무리 된 뒤 1회 무료수정 가능합니다.(텍스트, 이미지 사이즈 수정까지)

- 의뢰인의 스타일에 맞춰서 제작해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스타일의 사진이나 사업계획서등을 보여주시면 빠르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 제작기간은 2일부터 6일까지 ppt장수에 따라 다릅니다. 최대한 빠르게 진행하겠습니다.



* 진행된 작업물의 저작권은 전문가쪽으로 귀속되고 전문가의 포트폴리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폰트는 나눔고딕과 같은 무료폰트를 사용할 계획이고 이미지또한 무료이미지사이트(unsplash, pixabay 등)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유형
제품소개서
작업스타일
프레젠테이션
추가옵션
원본파일제공
추가수정
상업적이용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6,000
DELUXE10,000
PREMIUM30,000
패키지 설명
PPT Redesign
사진 리서치, 편집등 기존에 있는 PPT를 편집하는 작업 (인포그래픽, 그림등이 추가되는 페이지는 추가비용)
Customize PPT Design
개인 맞춤형으로 컨셉에 부합하는 PPT(템플릿, 장표 구성,다이어그램, 카툰, 인포그래픽 )
기획이 있는 300이하의 인포그래픽
사람, 배경, 등이 들어가고 기획력이 있는 300mm이하의 인포그래픽 제작
원본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페이지 수
1 장
1 장
1 장
수정 횟수
2회
1회
1회
작업일
2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PPT Redesign의 작업이 마무리 된 후 수정은 1회 무료로 가능하고(최종파일 받은 후 3일 이내). 장표의 전면적인수정은 추가비용 있습니다. Customize PPT Design의 작업이 마무리 된 후 수정은 2회 무료로 가능하고(최종파일 받은 후 3일 이내). 장표의 전면적인수정은 추가비용 있습니다. - 수정의 범위는 택스트 편집 기획이 있는 300이하의 인포그래픽 의 작업이 마무리 된 후 수정은 1회 무료로 가능하고(최종파일 받은 후 3일 이내) 장표의 전면적인수정은 추가비용 있습니다. - 수정의 범위는 택스트 편집, 인포그래픽의 위치변경, 인포그래픽의 크기 변경 정도 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chi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5
| 3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