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본 상품은 개인 및 소규모 사업자를을 대상으로 하는 패키지입니다.



전문가에게 바로 문의하세요!


http://kmong.com/inbox/RyanTheProducer



-------------------------------------------------------


"유튜브를 시작하시려는 소기업, 개인들의 컨텐츠를 제작하고


향후 스스로 자립할 수 있도록 컨설팅하는 것이 이 패키지 상품의 목적입니다."


-------------------------------------------------------



최근에 가장 핫한 영상 플랫폼 중 하나가 유튜브죠.


그래서 유튜브 제작에 대한 관심이 누구보다 많은시기에 유튜브 컨텐츠 제작의


실무적인 모든 단계를 대행해 드립니다. :)



사실 제 서비스의 가격표를 보고 "응? 비싼데?" 라고 생각하실 분이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지난 1년간 크몽을 통해 수많은 고객들을 만나고 그들과 이야기 해보면서, 유튜브 채널 운영에 대한 컨설팅이 참으로 시급하다는 것을 실감했습니다. 그리고 작은 코칭에도 고객들 상당수의 인사이트가 열리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그래서, 지금 이 시대의 대세인 유튜브에 대해 보다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어드바이스가 절실히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서비스표 안에 과감히 넣었습니다. 아마 크몽에서 처음 시도하는 일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름대로의 이 경험을 살려 지금 관련된 내용의 책도 쓰고 있고, 책이 출간되면 상담하시는 분들께 선물로 증정해 드리겠습니다.



컨설팅 뿐 아니라, 영상제작을 위해 한달 4편, 80만원이라는 금액이 영상을 제작하기 위해선 턱없이 부족하지만, 개인이 전문영상제작자에게 지불하기 위해선 또 쉽지 않은 금액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전문가들에 비해 너무 비싼 것 아닌가 생각하실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제가 이 정도 가격을 설정한 이유는, 박리다매해서 영상을 공장에서 찍어내듯 기계적으로 만들어내는 것이 결국 제작자와 고객 모두의 만족도를 떨어트린다는 결론 떄문이었습니다.



영상의 퀄리티도 일정 수준에서 유지시켜 주고 싶고, 그렇게 하기 위해선 제가 일을 줄이고 단가를 높여 실제 고객들에게 집중하는 것이 크게 보면 모두에게 낫다는 판단이었습니다.



고객들이 제게 지불한 비용에 대한 만족한 영상을 얻기 위해서 유튜브 영상 특성상 화려한 효과와 기술이 필요한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유튜브 속 시청자들이 원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파악하고 그것을 선택하여 집중하여 영상을 제작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과정이 개인과 제작자 모두가 즐기며 작업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하며


아래의 내용을 꼭 읽어 주시면 문의와 의뢰에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1.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유튜브에서 채널을 운영하기로 결정하신 분들에게 베스트는 본인이 직접 영상을 제작하는 것입니다. 사실 영상을 모든 사람이 편집할 순 없지만, 결심만 하면 금방 배울 수 있는 시대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제가 둘러보고 알아본 결과, 기획자와 제작자의 관점에서 유튜브채널을 시작하려고 마음 먹은 이들에게 가이드라인과 방향을 제시해주는 이들이 없더군요.



지난 2019년 한해동안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대화해보며 제가 드리는 컨설팅이 꽤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을 경험하고, 이것을 조금 더 전문적인 서비스로 제공해드리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영상제작을 의뢰하지 않으시고 컨설팅만 받아보시는 것도 꽤 괜찮은 모티베이션을 얻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 유튜브 컨텐츠를 제작해 드립니다.



기본적으로 유튜브를 통해 개인, 혹은 작은 개인의 사업을 프로모션 하고 싶으신 분들이 요즘 많지만, 동시에 어떻게 제작을 하고 기획을 해야할지, 유튜브라는 플랫폼에 대한 시장조사가 안된 상황에서 하려는 마음만으로는 도전하기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그렇기에 그 과정을 제가 함께 해드리고, 제작을 대행해드리게 됩니다. 영상 제작은 비용이 많이들어가는 작업입니다. 그러나 유튜브 컨텐츠 제작은 한번 제작하고 말, 소위 말하는 홍보영상이 아니고, 채널의 브랜딩과 일관된 컨텐츠 내용 관리, 무엇보다 꾸준한 제작이 필요하기에 이렇게 일반 동영상 제작자에게 의뢰하시면 감당할 수 없는 제작비 지출에 직면하게 됩니다.



그러하기에 유튜브 컨텐츠는 목적과 전략이 명확해야 하며, 무엇보다 꾸준하게 인내심을 가지고 제작해야 합니다. 이 과정을 개인과 소규모 사업자들이 지출 가능한 수준에서 제작하는 것. 그래서 의뢰인들이 다른 기술적인 걱정 없이 오롯이 컨텐츠 제작과 구상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해 드립니다.




3. 유튜브 컨텐츠 중 최고의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저는 10여년간 케이블 TV의 프로듀서로, 그리고 통합마케팅에이전시에서 영상팀장으로 일하며 영상제작으로 경험할 수 있는 전부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래했던 기업들 역시 국내에서 분야별 최고의 기업으로, 삼성전자, 아모레퍼시픽, 신한금융투자, CTS기독교TV 등. 각각의 고객사의 필요와 니즈를 채워주며 영상제작이 포함하는 대부분의 분야에 대한 탄탄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제작되는 유튜브 컨텐츠이기에 저는 감히 국내에서 제작되는 어떤 유튜브 컨텐츠 보다 더 전달력 있고, 완성도 있는 영상을 보장드릴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4. 유튜브 채널의 성공을 위해선 꾸준한 제작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하나의 영상으로 "대박"을 꿈꾸시나요. 애석하지만, 그런 기적은 절대 일어나지 않습니다. 성공하는 유튜브채널을 위해선 최소 주 1회, 적어도 1,2년 정도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한 방향성을 유지해야 비로소 열매가 보입니다. 제가 제시하는 총 4개의 영상 제작으로 인해 유튜브 채널의 성공을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저와 함께 유튜브를 시작하시는 것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꾸준히 채널을 운영하기 위해서 일단 "시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시작 조차 하지못하며 시간을 낭비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유튜브는 어쩌면 감추인 스스로의가치를 세상에 드러내기 위한 가장 공평한 플랫폼일 수도 있습니다. 그 공평함 속에서 치열한 경쟁을 하기 위해선 일단 첫 삽을 푸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이 시작이 마침내 큰 발걸음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저는 한달이라는 시간이 여러분의 시작을 격려하는 최소한의 기간이라고 생각합니다. 1주일에 1개, 총 4개의 컨텐츠를 유튜브를 통해 만들어 채널을 운영해 보십시오.



일단 시작하면 그때부터 여러분 안에 전략들이 마구 샘솟게 될 것입니다.




5. 여러분의 자립을 돕습니다.



매달 저에게 유튜브 영상제작을 의뢰하신다면 의뢰인 고객들은 저화 함께 채널의 방향에 대해 지속적으로 회의하고, 방향성, 피드백, 개선방안을 나누면서, 채널의 장단기 방향에 대해 함께 고민할 수 있는 파트너를 얻게 되는 셈입니다. 하지만, 비용적으로 오랜기간 동안 저에게 제작을의뢰하기 어려우시다면, 총 4회의 제작을 의뢰하신 고객들께는 스스로 영상 컨텐츠를 제작할 수있도록 1) 영상 편집 방법 2) 제작에 필요한 음원 소스, 영상 소스, 자막 소스 등을 공유하며 앞으로 스스로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해드립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메시지 주세요 :)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800,000
PREMIUM1,200,000
패키지 설명
컨설팅, 제안
유트브 채널을 처음 시작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유튜브 영상 (4회)
주1회 컨텐츠 제작을 기준으로 한달간 4편의 영상을 제작합니다.
기획 + DELUXE
유튜브 채널과 관련된 컨설팅+유튜브영상제작+기획 등, 채널 운영 전반에 관여 합니다.
자막 삽입
-
더빙
-
배경음악
-
로고 삽입
-
-
Full HD (1080p)
-
색 보정
-
-
촬영시간(분)
60 분
240 분
0 분
수정 횟수
0회
6회
제한없음
작업일
1일
28일
28일
수정 및 재진행
기본적으로 무상 수정은 촬영전에 기획된 기획안 대로의 진행에 한합니다. 추가 촬영을 하거나 촬영 기획안을 바꾸는 것은 무상 수정안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RyanTheProduce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