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마케팅 경력 18년차, 전문 마케터가 블로그관리&파워컨텐츠 발행해드립니다!



블로그 및 포스트 관리 어렵고 꾸준히 하기 힘드시죠?


영혼 없는 대행업체가 아닌 개인이 꼼꼼히 소통하고 케어해 드립니다.



블로그는 키워드를 정확히 파악하고, 꾸준하고 성실하게 작업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오랜 마케팅 경력과 파워블로거였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의뢰주시는 분의 방향에 맞게 작업해 드립니다. 



[블로그 관리 이런 분들이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1. 꾸준히 블로그 포스팅할 시간이 없으신 분


2. 빠르게 바뀌는 포털 사이트들의 적응이 어려우신 분 


3. 블로그를 통해 사업 홍보를 해보고 싶으신 분


4. 사진 편집 및 글쓰기 재주가 없으신 분


5. 키워드 광고 비용이 부담되어 꾸준한 블로그 홍보 수단을 가지고 싶으신 분


6. 상업적인 블로그 보다 개인이 관리하는 진정성있는 블로그를 가지고 싶으신 분


7. 가벼운 글쓰기 말고, 전문적인 글쓰기 포스팅이 필요하신 분


8. 성실하고 꾸준하게 소통이 가능한 작업자가 필요하신 분






*저를 소개합니다*


저는 저렴한 블로그 포스팅이 아니라 사진부터 전문적인 글쓰기까지 일일이 하나씩 작업하는 1인 수작업 개인작업자입니다.  깨끗한 아이피로 작업해드리며, 절대 불법적인 방법이나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러면 저품질 블로그가 되는 지름길입니다!) 18년이 넘는 시간동안 밑바닥부터 정상까지 차근차근 밟아온 마케터입니다. 저의 전공과 경력을 바탕으로 오랜시간 신뢰를 드리는 작업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니 메세지 주세요!





*****저렴한 월 블로그 관리는 복사&붙여넣기로 영혼없이 도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격보다는 제 재능의 퀄리티를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원하는 상품 옵션 선택 후 결제 > 작업전 간단한 파일 작성 > 서비스 진행 > 피드백 > 서비스 완료

업종
기타 업종
대행 채널
포스트
계정 운영 범위
포스팅
콘텐츠 제작
지수 관리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400,000
DELUXE650,000
PREMIUM1,000,000
패키지 설명
(기본)브랜드 블로그 포스팅 및 관리
브랜드 블로그를 최적화 되도록 꾸준히 작업해 드립니다. 주요 키워드 중심 (주 2회, 영업일 기준)
(고급)전문 글쓰기 포스팅 및 관리
브랜드 블로그 최적화 관리 및 전문 글쓰기를 해드립니다. 주요 키워드 중심 (주 3회, 영업일 기준)
(맞춤) 매일 글쓰기 포스팅 및 관리
브랜드 블로그 최적화와 안정화작업을 위해 매일 글쓰기를 해드립니다. (주 5회, 영업일 기준)
수정 횟수
1회
1회
2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포스팅은 항상 사전에 충분히 상의한 후 의뢰주신 키워드 및 내용으로 작업을 합니다. 원하시는 키워드가 아닌 잘못된 키워드가 들어가 있거나, 의뢰주신 내용과 다르거나 틀린부분이 있다면 부분수정이 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은 상위노출 전문 상품이 아닙니다* 순위보장, 방문자수 보장을 해드리지 않기 때문에 보장성 재진행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RaMi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