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템플릿
자료∙템플릿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크몽은 정부 지원사업과 관련한 문서 대리 작성 등 불법 서비스의 판매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중소벤처기업부 R&D과제에 서류통과된 사업계획서를 샘플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많은 기업에서 정부의 연구사업을 받기 위해 노력하지만 사업계획서 작성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나 성공적으로 합격된 사업계획서 샘플을 구해보는일은 더더욱 어렵습니다.



제공해 드리는 사업계획서는 정부사업에 성공적으로 "서류통과" 이상 진행된 사업계획서로써, 기업의 내부정보 및 핵심적인 기술분야 내용이 제외된 사업계획서 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샘플은 it분야 프로그램 개발 관련 사업계획서임.)



전체적인 사업계획서 작성법, 내용, 구성, 흐름 등을 파악하시어 회사 내부에 적합한 사업계획서 작성에 참고용으로 활용하시면 됩니다.



샘플이미지는 예시용으로 모자이크 처리했음. (구매 사업계획서는 모자이크 없음.)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10,000원
알엔디 사업계획서 샘플 제공 (성공)
중소벤처기업부 알엔디 사업(1.5억) 서류 통과한 문서 샘플을 제공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PDF, PPT 등 파일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라. 아래의 경우에는 전문가에게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 확정을 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1) 구매한 자료·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2) 구매한 자료·파일이 암호화되어 있는데, 암호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실제 제공된 자료·파일이 서비스 설명에 기재한 것보다 적을 경우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경영전문가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7
| 9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