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Standard]

싱글플레이 기반의 기능소개를 위한 단순한 데모버전 제작패키지 입니다.


게임 전부가 아닌

게임 일부의 핵심 기능을 소개하는 데모버전을 제작

하여 드리는 패키지 입니다.


Scene은 인트로Scene을 포함하여 Scene3개 이하입니다. 


이 패키지는 데모버전을 제작하기 때문에

원본소스코드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데모버전이지만 원본소스코드를 구매하기 원하시면 Deluxe패키지를 이용해주세요.


디자인 또는 사운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Deluxe]

싱글플레이 기반의 Full Game을 제작하는 패키지 입니다.


본 패키지는 원본 소스코드를 별도 구매 가능합니다.


디자인 또는 사운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게임 전반적인 건별 기능이 15가지가 넘어갈 경우 건별 250,000원이 발생되고, 자세한 견적은 메시지를 통해서 견적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Premium]

서버기반의 온라인 게임 제작 패키지 입니다.


이 패키지는 멀티플레이 요소의 게임을 제작을 하며, 각 Database 연동비용은 별도 입니다.


ex) 단순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하실 포커게임을 GPGS만 구현하여 따로 Player Data를 호스팅에 저장하지 않으실 경우는 비용이 별도 추가 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기획 > 개발 > 1차납품 > 검수 > 최종납품


기획단계에서는 기획서, 스토리보드를 제공해 주셔야 하며, 가급적 디자인 리소스도 빠른 전달 부탁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보다 정확하고 빠른 개발을 위해 기획서 또는 스토리보드를 준비해주세요.




2. 개발진행중, 디자인 및 게임 사운드를 준비해주세요.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660,000
DELUXE2,750,000
PREMIUM9,900,000
패키지 설명
[ServerX]일반 2D게임 제작
(인트로포함)Scene3개 이내의 2D게임 디자인X 사운드 리소스X 소스코드 비제공 상업적X
[ServerX]심화 2D게임 제작
싱글 기반의 3 ~ 5개의 Scene게임 디자인 & 사운드 리소스 불포함
[ServerO]멀티플레이 2D게임
멀티플레이 기반의 2D게임 디자인 & 사운드 리소스 불포함 멀티플레이/서버기반의 게임제작
상업적 이용
-
수정 횟수
0회
3회
5회
작업일
15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Standard] 무상 수정 횟수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초기에 기획 또는 스토리보드를 정확하게 제작하여 주셔야 합니다. Standard버전은 기획 또는 스토리보드와 같이 제작하되, 해당 스토리보드가 변경이 되거나 기능상의 변동이 있을 경우 별도로 추가비용이 청구되며 각 기능별 99,000원의 비용이 추가됩니다. (기획 또는 스토리보드에 기재는 되어 있으나 구현되지 않은 기능이 있을경우 이는 수정횟수에 산입되지 않습니다). [Deluxe] 무상 수정은 3회 이내에서 가능합니다. (무상 수정은 디자인 변경 또는 텍스트 변경만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디자인 수정, 텍스트 변경 등은 각 호별 1회로 계산합니다. 초기에 기획 또는 스토리보드를 정확하게 제작하여 주셔야 합니다. Deluxe버전은 기획 또는 스토리보드와 같이 제작하되, 해당 스토리보드가 변경이 되거나 기능상의 변동이 있을 경우 별도로 추가 비용이 청구되며 각 기능별 99,000원의 비용이 추가됩니다. 무상 수정 이후 유상 수정의 경우 개발자의 스케쥴에 따라 수정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초기 기획 또는 스토리보드를 정확하게 제작해주셔합니다. (기획 또는 스토리보드에 기재는 되어 있으나 구현되지 않은 기능이 있을 경우 이는 수정횟수에 산입되지 않습니다). [Premium] 무상 수정은 5회 이내에서 가능합니다. (무상 수정은 디자인 변경 또는 텍스트 변경만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디자인 수정, 텍스트 변경 등은 각 호별 1회로 계산합니다. 초기에 기획 또는 스토리보드를 정확하게 제작하여 주셔야 합니다. Premium버전은 기획 또는 스토리보드와 같이 제작하되, 해당 스토리보드가 변경이 되거나 기능상의 변동이 있을 경우 별도로 추가비용이 청구되며 각 기능별 99,000원의 비용이 추가됩니다. (기획 또는 스토리보드에 기재는 되어 있으나 구현되지 않은 기능이 있을경우 이는 수정횟수에 산입되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주식회사제이소프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