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절대로 하지 않는 작업 ***


1. 매크로 / 어뷰징


2. 불법 또는 그와 유사한 인식을 초래하는 것



간단한 프로그래밍 제작시간에 맞춰서 해드립니다



기본 SDK 활용 개발(네트워크x) 에서는


페이지 3페이지 이내의 기본 라이브러리와 컴포넌트로 이뤄진 UI에


네트워크 기능이 기능이 제공되지 않는 앱을 개발해드립니다


이외의 기능을 추가를 희망할 시에는 별도의 협의가 필요합니다



디자인 시안이나 아이콘, 기획서 등을 제공하신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드립니다



세금계산서 발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절대로 하지 않는 작업 ***


1. 웹앱


2. 매크로 / 어뷰징


3. 불법 또는 그와 유사한 인식을 초래하는 것

서비스 제공 절차

1. 서비스 내용 협의

클라이언트와의 초기 회의를 통해 서비스의 목적과 범위를 정의하고 필요한 작업 내용을 협의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과 기대치를 파악하여 서비스 제공 방향을 결정합니다.


2. 일정 협의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작업 일정을 협의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작업의 우선순위, 마일스톤, 기간 등을 정의하여 프로젝트 진행 일정을 계획합니다. 일정 협의는 프로젝트의 효율성과 성공적인 완료를 위해 중요한 단계입니다.


3. 비용 협의

서비스 제공에 따른 비용을 협의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클라이언트와의 비용에 관련된 협상을 진행하고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예산을 결정합니다. 서비스의 규모와 복잡성, 작업의 양 등을 고려하여 공정하고 합리적인 비용을 협의합니다.


4. 작업 착수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작업을 시작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클라이언트와의 협의를 바탕으로 작업 계획을 세우고 필요한 자원을 할당합니다. 작업의 실행과 관리를 위해 팀 구성, 업무 분담, 작업 도구 및 방법 등을 결정합니다.


5. 작업 결과물 전달

작업이 완료되면 최종적으로 클라이언트에게 작업 결과물을 전달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클라이언트와의 최종 검토와 수정 사항을 반영한 후 최종 결과물을 전달합니다. 작업 결과물의 전달은 클라이언트의 만족도와 성공적인 서비스 제공을 확인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의뢰인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준비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명확한 요구사항

서비스의 목적과 필요한 작업 내용에 대해 명확하게 정의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제공받을 서비스의 범위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2. 예산 및 비용 관련 정보

서비스 제공에 따른 예산 및 비용에 대한 정보를 준비해야 합니다. 이는 비용 협의 단계에서 필요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3. 일정 관련 정보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작업 일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는 일정 협의 단계에서 작업 일정을 조율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4. 관련 자료 및 자산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관련 자료, 자산, 혹은 접근 권한에 대한 제공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작업 착수 단계에서 작업에 필요한 자원을 할당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의사소통 및 협업 준비

의뢰인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의사소통과 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합니다. 이는 서비스 내용 협의, 일정 협의, 작업 결과물 검토 등의 단계에서 필요한 의견과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6. 결정권자 및 관리자 연결

필요한 결정을 신속하게 할 수 있는 결정권자와 서비스 제공 과정을 관리할 수 있는 책임자를 연결해야 합니다. 이는 서비스 제공 과정에서 원활한 의사결정과 관리를 위해 중요합니다.


의뢰인은 위의 준비사항을 충분히 고려하고 제공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의뢰인과 서비스 제공자 사이의 원활한 협업과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집니다.

기술 수준
중급:설계 / 코딩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가능
운영체제
Android
iOS
작업 범위
서버
스토어 등록
기능
운영툴
결제
채팅
카메라 / 영상
회원관리
SNS 연동
위치 정보 연동
푸시 기능
개발 언어
Dart
Java
JavaScript
Kotlin
Objective-C
Swift
TypeScript
프레임워크
Express.js
Flutter
Spring
데이터베이스
Cloud Firestore
MariaDB
MongoDB
MySQL
Oracle
PostgreSQL
SQLite
가격 정보
330,000원
기본 SDK 활용 개발 (네트워크x)
안드로이드, iOS의 기본 SDK만을 활용하여 개발해드립니다. 단, 네트워크 통신 기능은 제외입니다.
소스 코드 제공
모바일 운영체제1가지
기능 추가1개
페이지 수3페이지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자주 묻는 질문
Q. 미팅 가능한가요?
현재 해외 체류 중으로 Zoom 등의 온라인 미팅만 가능합니다.
Q. 개발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개발 내용에 따라 결정되는 사안입니다 페이지 수가 3페이지 이하이거나, 간단한 수정 및 기능개발의 경우 수일내에도 가능하나 신규개발 대부분은 1개월 가량 소요됩니다
Q. 개발 비용은요?
상기는 1일 비용입니다 개발 공수일 x 1일 비용으로 산정합니다
Q. 주로 어떤 언어로 개발하시는가요?
iOS: swift Android: java, kotlin 서버: spring, nodeJS, php 로 개발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아이너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