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안녕하세요. 크몽 SNS마케팅 전문가 페이버워크 입니다. 마케팅 광고로 최고의 홍보효과를 얻어보세요!


앱 노출최적화, 설치수가 고민이신가요?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앱마케팅 서비스를 구매하시기 전, 반드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 저희 회사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시다면 구매 전 발행여부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 이 서비스는 사용자가 캠페인을 보고 직접 설치하는 실제사용자 마케팅 입니다. 유령사용자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 앱마케팅은 순위, 노출최적화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마케팅 서비스 입니다. 처음에 앱을 올리고 한개의 뱃지를 달성하거나 앱설치수가 많을수록 더 많은 사용자가 앱을 설치하게 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마케팅 상품 가격안내(단가)

- 구매 전 구매상담 연락 부탁드립니다.

- 설치 : 140원

- 키워드검색 설치 : 180원 (오픈특가) 검색노출에 도움이 됩니다.

- 설치 후 실행 : 180원

- 앱설치,키워드는 총 5,000,000건까지 가능합니다.


애플 앱스토어 마케팅 상품 가격안내(단가)

- 설치 : 350원

- 키워드검색 설치 : 350원 (오픈특가) 검색노출에 도움이 됩니다.

- 설치 후 실행 : 400원

* 단가가 높아질수록 사용자에게도 더 많은 리워드가 지급되므로, 설치마케팅 속도가 빨라집니다.


원스토어

마케팅 상품 가격안내(단가)

- 설치 : 170원

- 설치 후 실행 : 350원


CPI : 앱 설치 마케팅

S-CPI : 키워드 검색 앱설치

CPE : 앱 설치 후 실행


-

진행가능 마켓

: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진행방법

1. 서비스 내용을 확인 후 궁금하신 사항이 있거나 구매를 원하신다면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2. 단가, 기간, 타겟(OS버전 등) 을 설정합니다.

3. 모든 상담이 끝나면 결제해 주시면 서비스가 바로 진행됩니다. 서비스가 완료되면 리포트 제공이 가능합니다.


앱 광고마케팅 특징!

유령사용자를 사용하면 순위에 잘 반영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유령사용자로 설치하면 뱃지에도 적용되지 않으며, 봇으로 인정되면 설치 수도 깍이고 노출도 되지 않습니다.

저희 서비스는 앱 마케팅 광고가 완료되면 리포트가 나옵니다.

리포트를 고객님 이메일로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필요하시다면 꼭 신청 부탁드립니다

유령사용자로 진행한다면 리포트가 안나오는 곳이 대부분 입니다.

리포트가 나와야 실제사용자로 진행하는 것 입니다.

저희 서비스는 무료충전소 개념입니다.

거래를 시작하면 무료충전소 등 광고캠페인을 올리며, 사용자는 캠페인을 보고 앱을 설치합니다.

앱설치 서비스가 너무 저렴한 것은 의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서비스가 실제사용자로 진행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 정책

1. 통계에서는 80-90%만 반영될 수 있으며, 이는 정상이며, 복구는 불가합니다.

2. 진행 중인 광고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이 점 참고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4.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해당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진행한만큼을 제외하고 나머지 금액에 대해 환불 보상을 진행합니다.

5.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6.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합니다.


서비스 견적문의 -> 서비스 진행 가능여부 확인 -> 견적결과 및 안내, 소요시간 안내 -> 결제요청 전송 -> 결제진행 -> 서비스 완료 -> 리포트 크몽 메시지 전송(이메일 전송 요청 가능) -> 서비스 완료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해당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진행한만큼을 제외하고 나머지 금액에 대해 환불 보상을 진행합니다.


※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음을 표기합니다.

예) “광고포함” 혹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채널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가격 정보
STANDARD70,000
DELUXE14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앱설치 마케팅
앱 설치 500건(구매 전 상담필요)
앱설치 마케팅
앱 설치 1,000건(구매 전 상담필요)
키워드검색 앱설치 마케팅
키워드검색 앱설치 2,000건(특가)(구매 전 상담필요)
A/S 보증기간(일)
1 일
1 일
1 일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3일
5일
5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페이버워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