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사업은 시작했는데.. 왜 매출은 일어나지 않을까?)


(광고 예산은 작은데.. 이 작은 예산으로 무엇이든 해야 할 것 같은데...)



"뭘 해야 하지?"



안녕하세요. 저는 마케팅팀 내에서 마케터로 활동하고 있는 7년 차 마케터입니다.


사업을 운영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매출 상승입니다.


그런데, 그 매출을 일으키기 위한 방안이 너무 막연하지 않으신가요?




남들은 이렇게.. 또는 저렇게.. 해서 성공했다던데.. 실제 하려니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겠고, 막


상해 보니 효과도 별로여서 그들의 성공담이 운이 좋았거나, 시기를 잘 탄 것만 같습니다.




광고 회사에서 하루에 몇 번씩 전화가 와서, 시험 삼아 맡겨도 보았지만


대체 무슨 효과가 있는 건지..


그들에게 마치 속은 것만 같습니다.




언제까지 속으실 건가요? 제작된 기획안에 따라, "직접" 해보시면 어떠실지요?





1. 5인 이하 중소규모 사업자부터 20인 규모의 사업자까지, 직접 할 수 있을 정도의 저예산으로 가성비 좋고, 현실적인 마케팅 기획안을 제작해 드립니다.


2. 직접 운영하는 방법을 모르시겠다고요? 필요하시다면 직접 1:1로 과외도 진행해드립니다. (50만 원 상품 구매 시)


현장 경험에서 비롯된 좋은 계획서를 제공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결제하시기 전에 크몽 메시지로 진행 가능 유무를 꼭 문의 부탁드립니다.

2. 결제

3. 크몽 메시지로 몇 가지 필요한 정보를 요청 드립니상담

4. 이후 약속된 기일 내 기획안을 제공 드립니다.

업종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가구·인테리어
기타 업종
컨설팅 방식
문서 제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50,000
DELUXE200,000
PREMIUM500,000
패키지 설명
마케팅 기획안 제작
1. 마케팅 전략 수립 2. 타깃 설정 3. 매체 설정 4. 운영 방안 5. 예상효과 6. 필요예산
마케팅 기획안 + 광고 계획서
마케팅 기획안과 함께 월별 광고 계획서를 제공해드립니다. (월 마다 어떤 광고를 어디에 얼만큼 쓸지)
마케팅 기획안 제작법 1:1 교육
마케팅 기획안, 광고계획서를 직접 만드실 수 있는 1:1 대면 강의를 해드립니다.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7일
10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GWBC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