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K77*****취미 레슨

선생님께서 아는 지식도 많으시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공부했습니다. 앞으로 장기적으로 배울 예정이에요. 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글을 잘 쓰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똑같습니다. 그럼에도 선뜻 글을 쓰기가 쉽지 않지요. 결국 글은 특별한 사람만의 영역이라고 치부해 버리기 십상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세상에는 수많은 글이 활약하고 있습니다. 거창한 소설가나 시인이 아니더라도 한편의 정서를 담아내는 글은 당신의 영혼을 깨끗하게 치유해 줄 것입니다.

직장인이라면 고위직으로 갈수록 글을 써야 하는 경우가 많을 것이기에 글을 잘 쓴다는 것은 곧 당신의 경쟁력이 높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온라인 교육 안내]
1. 지방에 계신 분들을 위해 온라인 실시간 원격 교육을 합니다. 1:1 및 1: 다수 가능합니다.
2. 온라인 교육은 문서, 웹화면, 동영상 공유가 가능해 더욱 다이내믹한 수업이 될 수 있으며, 녹화까지 되기에 수강생의 반복 학습에도 도움이 됩니다.
3. 온라인 수업을 원하시는 분은 정규수업 전 1회 무료 예비 수업(15~20분)을 진행 해 드립니다. 무료 예비 수업 후 교육을 받을지 결정하셔도 됩니다.
4. 온라인 접속 방법은 무료 수업이 결정되면 사전에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수강생이 5명 이상일 경우, 지방 출장 강의 가능합니다.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기업강의
장소
오프라인

송파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커리큘럼
  • 1회차

    1. 글쓰기 입문 2. 글작성 능력 진단

가격 정보
STANDARD240,000
DELUXE300,000
PREMIUM360,000
패키지 설명
초급 글쓰기 입문
글쓰기에 첫 입문하는 분들을 위해 기초 표현법과 자신감을 드리는 과정입니다.
기사, 칼럼, 서평 등
목적이 뚜렷한 전문적인 글을 쓰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과정입니다.
논술, 학술에세이, 논문, 레포트 등
깊이와 난도가 있는 전문적인 과제 수행을 원활하게 하도록 돕는 과정입니다.
준비물 제공 포함
1회당 레슨시간 (분)
90 분
90 분
90 분
레슨 횟수
4 회
4 회
4 회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65일
365일
365일
수정 및 재진행
의뢰인이나 강사의 사정으로 수업이 이뤄지지 않았을 시에는 협의에 의해 보강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수업 시간 24시간 이내 수업불가 통보시에는 인정되지 않으며, 수업 진행을 한 것으로 결정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The좋은상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