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군산대학교·경영학과·졸업

  • 경력 사항

    중소기업진흥공단·R&D심사위원·심사위원·3년.0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6%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스*****창업·사업

자료 잘 받았습니다. 초기 벤처인증(연구개발유형)을 위한 사업계획서 형식과는 다릅니다. 참고하세요.

서비스 설명
※크몽은 정부 지원사업과 관련한 문서 대리 작성 등 불법 서비스의 판매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인사말

안녕하세요

성공적인 비즈니스 파트너 경영전문가입니다.

R&D지원금, 창업사업화 지원금, 연구소인증, 벤처기업인증 등

예비창업자 및 중소기업에게 꼭 필요하고 최적화된 서비스 및 컨설팅해드리고 있습니다.

예비창업자 및 중소기업의 현황을 고려하여 최적화된 컨설팅을 해드리겠습니다.

 

최근 컨설팅(멘토링)사례 일부

* R&D지원금 - 해양수산부, 중소벤처기업부 등 15억 내외

* 사업화지원금 - 5건 성공컨설팅 약 3억 원 내외

* 인증컨설팅 - 기업부설연구소설립 20건 내외, 벤처인증 3건 내외

* 창업보육센터 - 5건 내외 성공 입주

* 정책자금 컨설팅 - 3건 5억 내외

* 마케팅 컨설팅 - 30건 내외 (효*, 카** 등 대기업 및 정부기관 포함)

 

본 서비스 상품

현재 보고 계시는 페이지에서 도움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STANDARD 49,000원

사업계획서 작성 전 기본 검토 멘토링 보고서 (1장)

크몽 앱 통화 상담을 통해 지원하시고자 하는 사업에 대한 정보 (접수중인 사업, 지원가능한 사업 정보 등) 아이템에대한 의견(아이템 방향, 아이템 적절성,보완사항 등), 관련 정보(지재권 관련 사항, 시장규모 등 자료 확인 방법 등) 등 직접 사업계획서 작성이 가능 하도록 멘토링보고서를 정리해 드립니다.


DELUXE 350,000원

사업계획서 기본틀, 시장자료, 문서 완성을 위한 컨설팅 (hwp파일)

크몽 앱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기획하신 아이템과 관련된 시장 자료(시장규모, 시장성장추이, 통계자료 등 2~3페이지 ) 첨삭 자료 + 기본사업계획서 틀 제공 +기업에서 일반적으로 삽입 가능한 내용(사업추진일정(예시), 경쟁제품 비교표(예시), 자금조달계획(예시), 마케팅계획(예시), 판매가능성, 투자유치전략 등 첨삭 후 문서 전달 - 총 12페이지(공란 포함)

※ 완성된 사업계획서가 아니며, 전체 완성도는 40%~60% 수준임.( 공백 있음.)

※ 예시자료, 공통으로 사용 가능한 내용, 상담한 아이템에 관련된 시장 자료 정리 첨삭 내용이 추가된 자료임.


PREMIUM 650,000원

사업계획서 기획+자료조사+첨삭+컨설팅+문서전달(hwp파일)

직접적인 사업계획서 작성 경험이 부족하거나, 보다 전문적인 사업계획서 컨설팅이 필요하신 분에게 적합한 서비스

컨설턴트가 유 무선 상담을 통해 사업아이템의 기획, 사업계획서 멘토링, 자료첨삭 등

완성된 사업계회것 작성을 위해 처음 부터 끝까지 멘토링해드리는 프리미엄 서비스

창업아이템개요, 개발동기,아이템의목적,사업화전략,시장분석,자금소요 및 조달계획, 시장진입, 해외시장진출방안,출구전략 등 총 10~12페이지 완성된 사업계획서 함께 도출


진행절차 안내

서비스 상품 확인 -> 사전상담(필요시)->크몽결제->컨설팅 수행->완료자료 전달 및 확인->컨설팅 종료


서비스 상품에 대한 설명을 꼼꼼히 읽어 보시고 결제부탁 드립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문의 환영 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49,000
DELUXE350,000
PREMIUM650,000
패키지 설명
사업계획서 작성 전 기본 검토
크몽 앱 통화를 통해 지원사업에 대한 정보, 아이템에대한 의견, 관련 정보 등 멘토링 (1장)을 전달해드림.
사업계획서 기본틀, 시장자료,문서전달
기본 사업계획서틀 아이템관련 시장 자료 첨삭과 공통 내용 첨삭 후 문서 컨설팅 (총12페이지, 공백포함)
사업계획서 기획+자료조사+첨삭+컨설팅
총12페이지의 완성된 사업계획서 도출(컨설팅, 자료첨삭,기획 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 마스터 사업계획서!
자료 제공
-
-
강의・컨설팅 횟수
1 회
1 회
1 회
1회당 시간 (분)
30 분
60 분
120 분
수정 횟수
0회
1회
2회
작업일
1일
3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STANDARD 상품의 경우 멘토링 보고서(1장)결과물에 대하여 1일 이내 1회에 한하여 피드백, 자료추가 요청이 가능합니다. DELUXE 서비스의 경우 컨설팅 종료 후 1일 이내 1회 수정 및 추가 상담이 가능합니다. PREMIUM서비스의 경우 3일 이내 2회 수정 및 추가 상담이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경영전문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