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REST API 의 특징]

 - Uniform (유니폼 인터페이스)

 Uniform Interface는 URI로 지정한 리소스에 대한 조작을 통일되고 한정적인 인터페이스로 수행하는 아키텍처 스타일을 말합니다.

 - Stateless (무상태성)

  REST는 무상태성 성격을 갖습니다. 다시 말해 작업을 위한 상태정보를 따로 저장하고 관리하지 않습니다. 세션 정보나 쿠키정보를 별도로 저장하고 관리하지 않기 때문에 API 서버는 들어오는 요청만을 단순히 처리하면 됩니다. 때문에 서비스의 자유도가 높아지고 서버에서 불필요한 정보를 관리하지 않음으로써 구현이 단순해집니다.

 - Cacheable (캐시 가능)

  REST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HTTP라는 기존 웹표준을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웹에서 사용하는 기존 인프라를 그대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HTTP가 가진 캐싱 기능이 적용 가능합니다. HTTP 프로토콜 표준에서 사용하는 Last-Modified태그나 E-Tag를 이용하면 캐싱 구현이 가능합니다.

 - Self-descriptiveness (자체 표현 구조)

  REST의 또 다른 큰 특징 중 하나는 REST API 메시지만 보고도 이를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자체 표현 구조로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 Client - Server 구조

  REST 서버는 API 제공, 클라이언트는 사용자 인증이나 컨텍스트(세션, 로그인 정보)등을 직접 관리하는 구조로 각각의 역할이 확실히 구분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서버에서 개발해야 할 내용이 명확해지고 서로간 의존성이 줄어들게 됩니다.

 - 계층형 구조

  REST 서버는 다중 계층으로 구성될 수 있으며 보안, 로드 밸런싱, 암호화 계층을 추가해 구조상의 유연성을 둘 수 있고 PROXY, 게이트웨이 같은 네트워크 기반의 중간매체를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작업 상세]

 - Rest Api 개발

 제공되어 있는 DATA 를 REST API 로 개발해 드립니다. 엑셀에 있는 데이터도 연동해 드립니다.

 DB 입력은 DB 에 입력되어 있어야 합니다.

 약 5 ~ 10 여개의 API 제공

 

 - 연동이 필요한 Rest Api 개발

 DB 연동, 타 시스템 연동이 필요한 REST API 를 개발해 드립니다. 랭킹, 조작이 필요한 데이터 추가/조회/수정/삭제 개발해 드립니다.

 약 10 ~ 20 여개의 API 제공


 - 연동이 필요한 복잡한 Rest Api

 오픈 소스 수정, 데이터베이스 연동, 타시스템 연동, SNS API 연동이 필요한 복잡한 REST API 를 개발해 드립니다.

 약 20 ~ 30 여개의 API 제공


 

[작업 후 제공될 내용]

 - REST API 서버 소스(node.js)

 - REST API 연동 문서(document)

 - 서버 사용법(document)



[관련 진행 프로젝트]

 - RFID 리더기 연동 프로그램 (c#) / 3개월

 - 기숙사 관리 시스템 (php) / 3개월

 - RFID 연동 음식물폐기물 수거량 관리 시스템 구축 (java) / 12개월

 - 제주도 월산정수장 관리시스템 구축(c#) / 6개월

 - 배타고 닷컴 개발 (php) / 6개월

 - 두바퀴 닷컴 개발 (php) / 3개월

 - 여행사 쇼핑몰 개발 (jsp) / 3개월

 - 원스탑여행사 개발 (php) / 3개월

 - petra client updater server 개발 (php) / 3개월

 - petra 소명결재 개발 (jsp) / 3개월

 - 내부 결제 시스템 개발 (jsp) / 6개월

 - 네비게이션 서버/관리 시스템, REST API 시스템 개발 (jsp, java) / 12개월

 - 이미지 검색 REST API/관리 시스템/관리 스케줄러/크롤링 시스템 개발 (node.js, php, java) / 12개월

 - 제주도 관광 모바일 연동 시스템 개발 (REST API, php, java) / 6개월


간단한 어플리케이션부터 난이도 있는 Rest Api 서버를 개발해 드립니다.

경력 10년 이상의 노하우로 작은 부분이라고 책임감 있는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자신있는 분야는 아래와 같습니다.



[자신 있는 분야]

 - Java/Node.js

 - mysql, redis, elasticsearch 개발 가능

 - 크롤링

 - 서버 모니터링 데이터 수집(CPU, 메모리, 디스크, 네트워크 등등) 어플리케이션

 - REST API 개발

서비스 제공 절차

1. 개발을 하실 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구조 파악을 위한 제안서 or 개발 내용을 알려주세요.


2. 해당 정보를 토대로 개발 기간 및 금액을 산정하고, 협의를 합니다.


3. 협의된 기간 및 금액에 대해서 결제요청을 하고, 결제요청이 수락되면 개발을 시작합니다.


4. 개발을 하면서 추가적인 사항이라든가, 개발을 위한 문의가 있을 수 있습니다.


5. 개발시 서버에 대한 문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서버에 개발을 한다거나, 아니면 추가로 서버를 구매 요청 할 수 있습니다.


6. 개발이 완료 되면, 안정화 될때까지, 모니터링 및 개발 관련 체크를 합니다.


7. 개발 완료 및 프로젝트 종료 요청을 합니다. 개발된 프로그램에 대해서 문제가 없으시다면 프로젝트 종료 수락을 해주세요.

의뢰인 준비사항

1. 개발을 하시게 될 구체적인 내용이 필요합니다. 기획서 라든가, 제안서 같은게 있으면 좋습니다.


2. 개발을 하시게 될 서비스에 대해서, 서버 구매 or 서버 정보를 알려주세요.


3. 개발 범위가 정확해야 합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작업 분야
구축
유지보수
이전
개발 언어
JavaScript
Node.js
PHP
라이브러리
Ajax
프레임워크
CodeIgniter
Express.js
Next.js
데이터베이스
MariaDB
MySQL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300,000
DELUXE550,000
PREMIUM1,200,000
패키지 설명
Rest Api 개발
작업기간 2일 정도 필요한 Rest Api 서버 개발
연동이 필요한 Rest Api 개발
데이터베이스 연동, 타시스템 연동이 필요한 복잡한 어플리케이션
연동이 필요한 복잡한 Rest Api
오픈 소스 수정, 데이터베이스 연동, 타시스템 연동, SNS API 연동이 필요한 복잡한 어플리케이션
서버 구축
수정 횟수
1회
1회
2회
작업일
2일
5일
12일
수정 및 재진행
실수로 기능 구현이 되지 않은 경우 언제든지 A/S 해드립니다. 기능 추가 및 변경되는 경우에는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제작 완료 후 한달이내에 무상 A/S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kodol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3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