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ui/ux 웹 디자이너 입니다. 개인 작업 및 웹 에이전시에서 쌓은 다양한 대기업 실무경험으로 트렌디하고 완성도 있는 디자인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자세한 견적문의는 메세지 주시면 상담해드리겠습니다. 편하게 문의 해주세요^^


작업방식

작업은 우선적으로 Figma로 진행되며 의뢰자분껜 Jpg 및 피그마파일 제공드립니다.

1)구매 전 디자이너에게 상담을 통해 컨셉 및 기획(화면기획서) 전달

--->원하시는 디자인의 서비스 및 이미지와 기획서 반드시 전달

2)1차 시안 전달 및 수정

3)수정 2회 진행 (전면 수정불가)

4)구매확정


서비스설명

1. 메인페이지

기획 및 스토리보드가 주어진 상태의 가격입니다.

메인페이지는 웹의 첫 화면으로써 사이트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페이지입니다.

기획에 따라 가격이 추가될 수 있으니 반드시 상담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2. 서브페이지

기획 및 스토리보드가 주어진 상태의 가격입니다.

메인 스타일을 기본으로 하여 이루어지는 내용 위주의 상세 페이지입니다(메인을 제외한

모든 페이지).

 

4. 앱아이콘 + 스토어 등록 이미지 제작

앱아이콘 60,000 + 스토어이미지 10,000원(1개 이미지 가격)

앱아이콘의 경우 시안 2개로 이미지 제공됩니다. 이후 결정 시, 결정된 시안으로 원본파일과 jpg이미지로 전달드립니다.

스토어 등록 스크린샷 이미지는 앱스토어 심사 등록 시 필수적인 이미지입니다.

원본파일을 전달드리니 사이즈 베리에이션에 활용하시면 됩니다, 작업요청시 장단 5,000원 추가.



작업 가능 시간대

본업이 있는 관계로 늦은 오후부터 작업이 가능하며 평일, 주말 무관하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상담은 메시지로만 진행합니다**(작업자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할 경우에만 전화통화 가능)



반드시 읽어주세요!!

- 모든 작업 기간은 고객님과 상담 후 필요자료들을 전달받은 후부터 카운트됩니다.

- 주문 진행 전에 꼭! 메세지로 작업자와 상담을 진행해주세요!

- 모든 디자인 기획안 /스토리보드(PPT)를 기반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반드시 전반적인 컨셉, 컨텐츠에 대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 더 만족스러운 시안을 받아보시기 위해 원하시는 스타일의 사이트, 이미지, url 등의 자료는 필수로 전달부탁드립니다.

-시안에 사용되는 이미지는 무료이미지를 기본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고객님의 자사에 관련된 상품이미지 등을 요청드릴 수도 있습니다.

-디자인에 사용되는 서체는 무료폰트를 사용합니다. 

- 디자인 작업물의 저작권은 작업자가 소유합니다. 구매자는 최종 선택된 결과물만 사용 가능하며 선택되지 않은 시안은 별도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 완성된 작업물은 작업자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유형
웹디자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6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모바일 서브페이지
디자인시안 1page. 원본파일 제공.
모바일 메인페이지 or 앱아이콘
디자인시안 1page. 원본파일 제공.
홈페이지 완성 패키지
메인페이지 1page, 서브페이지3page. 원본파일 제공.
원본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페이지 수
1 페이지
1 페이지
3 페이지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3일
3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작업물 수정 관련 안내사항] - 1차 결과물 전달 후 수정은 총 2번 가능 하시며, 이후의 수정(3회부터)은 추가 비용(5,000원)이 발생합니다. - 수정가능 범위는 작업 방향이 크게 벗어나지 않는 한도 (색상변경, 위치변경,크기변경, 각도변경, 디테일 추가 등)내에서 가능합니다. - 작업물을 받으신 후 아이콘 재작업 등은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 - 처음부터 다시 작업하는 것은 수정이 아닌 신규작업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디자이너하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