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정치·종교적 선전이나 성인, 가짜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유명 포털 사이트 뉴스 카테고리에 기사 송출 서비스를 진행해드립니다.



병원, 맛집, 일반 기업, 뷰티, 헬스, 제약, 부동산 등 다양한 업종 진행 가능합니다.


기사 송출 시 기업의 신뢰도 제고는 물론 이벤트 널리 알리기, 대중화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다수 매체를 보유하고 있어 맞춤형으로 기사를 송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BS CNBC, 서울신문, 파이낸스투데이 등 광고 없는 깔끔한 기사 송출 가능합니다.


메이저급 언론사 기자 출신 프리랜서가 전하는 맞춤 기사 송출 서비스입니다.


원고 검토 및 작성도 가능합니다. 프로 실력을 갖춘 언론인의 고품질 서비스를 믿어보세요.


당일 송출도 가능하니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

서비스 제공 절차

기사 작성 -> 기사 컨펌 -> 기사 수정 과정 진행 -> 기사 최종 컨펌 - 송출

(이미지는 1장 포함 가능합니다. 직접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언론홍보-광고성기사 작성 시 유의사항

1. 광고성 기사 진행시 다음의 문구가 추가됩니다.

->'광고 포함'


2. 언론홍보 분쟁 예방 위한 조치

- 송출 후 노출 위치 : 미리 선정해주신 키워드에 따라 최적화 노출되나 이를 100%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또 최적화 노출되었다 해도 시간이 지나며 타사, 타매체 추가 기사 송출 여부에 따라 순차적으로 하향 조정됩니다.)

- 포털사 로직에 의해 연관기사로 묶일 경우(클러스터링 현상) 귀책 여부

(연관기사, 클러스터링에 묶여도 이를 전적으로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만 묶이지 않도록 이를 가이드하여 드릴 수는 있습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서비스 옵션
원고작성 포함
메이저 송출
당일송출가능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90,000
DELUXE180,000
PREMIUM320,000
패키지 설명
B급 언론매체 기사 송출해드립니다
포털 뉴스 검색 모두 가능한 B급 언론사 기사 송출 제공해드립니다.
유명 A급 언론사 기사 송출해드립니다
포털 뉴스 검색 모두 가능한 유명 A급 언론사 기사 송출 제공해드립니다.
B급 A급 두 곳 동시 송출해드립니다
S급 매체 송출해드립니다
원고 작성
원고 수정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기사 송출 시 수정 및 삭제, 재진행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원고를 주시기 전 꼼꼼한 검토 꼭 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PRESSINSID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