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2019년 크몽 어워즈 밸류(VALUE)상 수상

크몽 최상위 서비스 "Prime" 전문가 등급 획득


까다로운 고객도 만족시키는 스토리텔링형 홍보 영상

이케아, 알바몬, 롯데, SK, LG, 카카오, 배달의민족, 문화재청 등 납품


평점 5.0 만점, 작업 만족도 100% "우수한 제작 능력"



[인사말]


안녕하세요? 성장하는 당신의 영상 파트너 사다리필름 입니다.

사다리필름은 2015년에 사업을 시작한 교육, 홍보 영상 제작업체입니다.


메가스터디, 야나두, 비상교육 등 굴지의 교육 기업에 수 백개의 영상을 제작 납품 했으며,

네이버, SK, LG, LOTTE, 알바몬, 이케아 등 국내/다국적 기업의 홍보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2023년 부터는 영상 기획 전문가 과정 'SPS(사다리 플래닝 스쿨)'을 운영하며

영상 기획 전문가를 배출하고 있습니다.


사다리필름은 당신의 시시콜콜한 접촉을 기다립니다.

사소한 영상 문의, 멋진 콜라보레이션 제안, 그 어떤 것도 좋습니다.



[사다리필름이 특별한 이유]


1. 외주 제작 없이 100% 정규직으로 고용된 인력이 직접 제작합니다. 퀄리티를 보장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2. 작업 경험이 많습니다. 대기업부터 스타트업, 공공기관에 이르는 다양한 영상 작업을 해왔기 때문에 노하우가 많습니다.


3. 가격에 맞춘 영상을 제작하지 않습니다. 모든 영상을 제작할 때 하나의 작품을 만든다고 생각하고 임합니다. 단가에 딱 맞춰 품질을 낮추는 일은 하지 않습니다. 스스로 자랑스러워 할 만한 영상을 내놓아야 고객도 만족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4. 크몽이 인증한 크몽 prime 서비스입니다. 크몽의 엄격한 인증과정(제작 현장 실사, 편집 시설 실사)을 거쳤기에 품질을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작업 문의 방법]


제작하시려는 영상의 내용을 메시지로 알려주시거나 안심번호로 연락주시면 제작PD가 직접 답변해 드립니다.


영상의 종류, 길이, 참고 영상(레퍼런스)을 알려주시면 더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영상제작 업체 선정, 고민해야 할 부분이 한 두가지가 아니시라고요?

고객들이 작성해 주신 리뷰를 직접 읽어보시고, 맡겨주세요!


최고의 영상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지역
서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2,400,000
DELUXE5,500,000
PREMIUM9,900,000
패키지 설명
제품, 서비스 바이럴 영상
판매에 직결되는 바이럴 광고 영상을 전문적 기획으로 고퀄 제작합니다.
준CF 영상, 고퀄 제품 바이럴
CF에 준하는 퀄리티로 제품이나 서비스의 바이럴 영상을 전문가가 기획 제작합니다.
CF, 기업 관공서 홍보 영상
철저한 기획으로 기업 관공서의 공식 영상을 제작하며, UHD TV용 CF를 전문 제작합니다.
배경음악
더빙
-
-
촬영시간(분)
180 분
300 분
300 분
러닝타임 (초)
60 초
60 초
60 초
수정 횟수
2회
2회
3회
작업일
15일
25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1. 모두 합의된 이후 작업된 결과물에 대해서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해 제작이 처음부터 다시 진행되거나 추가 촬영이 필요할 경우에는 추가요금이 적용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전체 기획을 엎지 않는 선에서의 사소한 수정은 2회까지 무료로 가능합니다. 2. 완료된 결과물에서 수정이 필요할 경우, 별도 상담을 필요로 합니다. 3. 고객님들의 요구를 제작사인 당사에서 불성실하게 대한 경우에는 전액 환불해드리며 그밖의 환불은 업계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르며 양사 과실없이 합의된 취소건의 경우에는 협의를 통해 제작비 실비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사다리필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