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포트폴리오(5)
포트폴리오-[화이트보드/애니메이션/모션그래픽] 농심 코코이찌방야 홍보영상
[화이트보드/애니메이션/모션그래픽] 농심 코코이찌방야 홍보영상
#화이트보드 #애니메이션 #홍보영상 #모션그래픽 #2D애니메이션
서비스 설명

결제하시기 전에 꼭!! 견적 확인을 전문가와 먼저 확인 하세요~ 견적은 애니메이션 영상 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설명


이왕 비용을 들여서 제작하는 영상인데

보는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 수 있게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요?


모션 애니메이션을 통해서 스토리텔링하는 영상을 제작하세요.


단순한 정보의 나열, 딱딱하고 어색한 표정을 드러내면서 제작된 영상은 오히려 영상의 전달력을 반감시킵니다.


실제로 애니매이션 영상은 일반 비디오 영상으로 쉽게 표현할 수 없는 것들을

강력하게 전달할 수 있고, 보는 사람들에게도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갑니다.


화이트보드 애니매이션 영상, 칼라 애니매이션을 통해서

영상의 전달력을 2배,3배 높여보세요.


당신의 메세지는 가치있고 소중하니까요


#콘텐츠랩의 믿음


콘텐츠는 최고의 영업사원이 되어야 한다.

콘텐츠랩은 애니메이션 영상이 단순히 영상으로 끝나길 원하지 않습니다. 영상을 통해서 이루고자 하는 비즈니스 목적이 있다면, 영상에 숨을 불어 넣어서 최고의 영업사원 역할을 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콘텐츠 제작


의뢰인보다 기획을 더 잘 할 수는 없다. 하지만 더 나은 기획을 이끌어낼 순 있다.

의뢰인의 기획이 담긴 내용을 콘텐츠랩이 가진 툴을 활용해서 영상으로 잘 담아내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그것은 의뢰인께서 영상에 들어가야 할 이미지,텍스트를 최대한 제공을 해주실 때 그게 가능합니다.


아이디어 수준이나, 적절한 소스를 다 찾아야 하는 경우, 그리고 스토리라인을 잡아야 하는 경우는 영상제작을 넘어서 영상기획의 단계가 포함이 됩니다. 제작보다 기획에 시간이 몇 배로 더 많이 걸리기 때문에 추가 비용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가 비용을 지불하신다면 콘텐츠랩은 의뢰인의 애니메이션 영상제작 목적에 맞는 추가적인 질문과 디테일한 결정에 대해 동의를 구하고, 최고의 영상 기획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영상 제작의 목표가 불분명한 경우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럴 경우 분명하게 하기 위한 질문이 필요합니다.  영상을 보게 될 타겟에게 전달 할 강력한 메세지 하나를 정해야 합니다. 이를 이끌어 내기 위한 질문이 필요합니다. 영상을 끝까지 보게 하기위해서는 후킹(hooking)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그것을 위한 질문이 필요합니다. 영상을 보고, ‘아 좋네.’라고 끝나면 안됩니다. 영상을 본 사람이 그 다음 행동을 자연스럽게 취하도록 가이드하기 위한 질문이 필요합니다. 영상 구성에 필요한 이미지와 음악,성우 선택에 자유도가 필요합니다.

기획단계까지 완성이 된 스케치를 주신다면, 추가비용을 결제할 필요가 전혀 없고, 영상도 훨씬 빨리 완성될 수 있습니다.

###중요!!!!샘플 영상 중 라이브치과 영상과 같은 형식은 프리미엄 이상의 맞춤 가격에 해당합니다. 결제 전 견적을 정확히 문의 주세요!!!!## 


#콘텐츠랩의 애니매이션


하수는 이성을 건드리고, 중수는 감성을 건드리고, 고수는 무의식을 건드린다.

애니매이션을 통해서 스토리텔링을 할 때는 감성을 건드리고자 하는 의도가 큽니다. 단순히 이성을 건드리는 논리적인 전개 방식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하지만, 그 가운데서 타겟을 무장해제 시킬 수 있는 적절한 질문과 가치로 포장한 솔루션, 경쟁자를 후발주자로 만들어버리는 카테고리 분화 전략등, 심리적 접근을 조금이라도 담아 애니매이션을 제작한다면, 무의식을 건드리는데 최적화된 콘텐츠가 탄생합니다.


이런 전략을 알고 있는 콘텐츠랩이 제작한 애니매이션은 분명 다른 에너지를 담고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모두 기획을 다해서 보내주셔도 이런 요소를 최대한 담을려고 노력합니다.


요컨데, 기획적인 요소에 콘텐츠랩이 개입이 되지 않게끔 소스를 모두 마련해서 주시면 최소한의 제작비만 받고, 대부분의 의뢰인들이 그렇게 해서 보내주고 계십니다.


기획에 참여해야 하는 부분이 많아지면, 수정할 건도 다수 발생하게 되고 시간도 훨씬 더 걸리기 때문에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을 미리 말씀드리고자 이런 가이드를 적었습니다.



당신의 콘텐츠에 숨을 불어넣는 콘텐츠랩 올림


##주목!!

영상을 제작할 때 들어가는 캐릭터나 이미지들은 작업시간을 단축하고, 영상 제작비를 줄이기 위해 영상에 맞춰서 기존에 이미 제작되어 있는 것들을 사용합니다.  

고객분의 주문에 맞춰 전체 그림을 새로 그리는 애니매이션 영상이 아님을 미리 말씀드립니다.새롭게 그려서 제작되는 애니메이션은 그만큼 제작비와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영상을 제작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기 위한 부분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440,000
DELUXE660,000
PREMIUM880,000
패키지 설명
흑백/칼라 애니메이션 영상
포트폴리오 예시 1번 2번과 같은 템플렛을 사용한 애니메이션 영상입니다.
흑백/칼라 애니메이션 영상
포트폴리오 예시 2번과 같은 템플렛을 사용한 칼라 애니메이션 영상입니다.
칼라 애니메이션 영상
포트폴리오 예시 2번과 같은 템플렛을 사용한 칼라 애니메이션 영상입니다.
자막 삽입
배경음악
로고 삽입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5일
5일
7일
러닝타임 (초)
60 초
120 초
180 초
러닝타임(초) 추가
수정 및 재진행
기본 수정은 2회입니다. 2회이상 수정 요청은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수정 및 재진행 안내 애니메이션 제작과정 1. 영상내용관련자료 및 콘티 /스토리보드를 의뢰인이 작업자에게 전달 2. 구매결정 3. 캐릭터 및 배경 이미지 그래픽 작업 4. 모션작업 5. 후반작업 (효과음 및 bgm) 6. 시안전송 (컬러 및 부분 수정 유무 확인) 기본 무료 수정은 2회 입니다 폰트는 한글의 경우 한가지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레이아웃이나 연출이 변경되는 수정은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더빙 추가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ContentsLAB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