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1인 마케터이자 디자이너인 쑤컴퍼니입니다.

대학교 전공부터 시작하여 관련 경력으로만 12년 외길 노하우를 바탕으로진실된 마음으로 파트너로써 수익에 도움이 되는 마케팅을 중점적으로 생각합니다.

고객이 아닌 파트너로써 원활한 소통을 바탕으로 온라인 마케팅 운영 대행을 합니다.

 

마케팅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모르고 고민이 될 때!

믿어도 되는 곳인지 의문이 될 때!

 

혼자서 고민하지 마시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투자하시는 비용 아깝지 않게 탄탄하게 운영하실 수 있도록 곁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런 분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 소상공인, 적은 비용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으신 분

- 마케팅을 해야 하는데 방법을 몰라 고민이신 분

- 마케팅을 해야하는데 귀찮고 직접 운영하기 어려운 분

- 온라인 마케팅이 필요하신 분

- 마케팅을 배워서 나중에 직접 운영해보고 싶으신 분

 

블로그 운영 대행

*모든 작업은 매크로 등의 작업이 아닌 수작업으로만 진행됩니다.*포스팅에 필요한 이미지작업은 모두 쑤컴퍼니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합니다.

비용 안내 (1개월기준)블로그 운영 대행 – 200,000원 (포스팅 기획 + 포스팅 작성 주3회 + 포스팅 1회당 이미지 배너 5장 + 이웃관리)

단 1개월만 진행하셔도 아래와 같이 서비스 제공해드립니다!

※ 서비스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초기 개설 (초기 개설 및 운영 방법 가이드만 해당 / 운영 대행 별도협의 / 이미 생성된 경우는 디자인 이미지 1회 제공 추가로 대체)

-필요한 디자인 이미지 1회 무상 제공 (최대 A4사이즈에 준하는 이미지 해당 / 그외 이미지 요청시 별도 협의)

※ 비용 할인 - 3개월 이상 계약시 무조건 5% 할인!


블로그 직접 운영 노하우

3개월 이상 진행하신 파트너 분을 위해 지금까지 진행했던 블로그 운영 노하우를 동일하게 모두 공유해드립니다.

‘내가 직접 운영할 수 있도록 블로그 운영 방법’을 1:1 레슨해드립니다.

- 포스팅 하는 방법 / 검색 노출 시키는 방법 / 이미지 작업 하는 방법(포스팅용)

아낌없이 모두 다 알려드려요!


※ 2회 레슨 – 1회 - 블로그 운영 노하우, 2회 - 간단하게 디자인 하는 방법 & 질문타임 20만원


현직 온오프라인 마케팅 경력 12년의 노하우!

온라인 미디어 랩사 온라인 광고 대행사온라인 바이럴 대행사0회사 온오프라인 홍보실 현 쑤컴퍼니 대표


# 다양한 업종의 카테고리를 진행 경험이 있습니다.

병원, 이사업체, 운전연수, 명품업체, 모형제작, 보안업체, 미용실, 전자제품관련업체, 어학연수, 웨딩업체, 공기관관련업체, 인테리어업체, 쇼핑몰, 학원 외 다수 업종에서 진행을 하였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주문하시기 전에 미리 문의를 주세요.


업종과 상황에 맞추어 상담을 도와드린 후 방향을 설정하여 1:1 맞춤으로 제안을 드리기도 합니다.

필요하신 부분과 원하시는 부분을 명확하게 설정 후 진행을 시작합니다.


일괄적으로 진행이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더 원하시는 효율적인 결과물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대행 채널
블로그
계정 운영 범위
포스팅
콘텐츠 제작
블로그 디자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200,000원
블로그 운영 대행
블로그 운영 대행 (포스팅 기획 + 포스팅 작성 주3회 + 포스팅1회당 이미지 배너 제작 5장 + 이웃관리)
작업일30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관리를 맡기실 블로그 계정 아이디와 주고객층 정보, 블로그 관리방향에 대해 진행전 미리 공유해주셔야 합니다. *작업 특성상 포스팅 후에는 수정 / 삭제가 불가하오니 진행 전에 사전 협의 해야 합니다. *포스팅 1개 완료시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불가합니다. *디자인 작업의 경우 최종 파일 전달 후 3회까지 무상 수정 가능합니다. 이후 수정은 별도 협의해야 합니다. *레슨 1회 신청 후 환불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쑤컴퍼니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5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