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수원여자대학 실용음악과 음향 전공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음향제작과 졸업을 하고 현재까지도 활성히 활동 중인 작곡, 편곡가 Shinny 입니다.



Pop, R&B, ROCK!, Jazz 등 MR제작까지 다양한 장르와 제작을 하고 있고,

대중음악, 광고음악 등 많은 앨범 발매와 제작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작편곡뿐만 아니라 에디팅, 믹싱, 마스터링까지 꼼꼼하게 후반작업도 가능합니다.

보컬 피치도 가능하고 원하시는 분위기와 느낌의 작곡도 가능합니다.

작곡뿐만이 아니라 편곡과 MR 제작도 문의 받고 있습니다 :) 악보 제작 가능합니다.


작곡, 편곡- 로직 / 믹싱, 마스터링-로직 & 프로툴즈 / 악보 제작-시벨리우스 프로그램으로 사용 중입니다.


편곡과 엠알 제작도 문의 받고 있습니다 :)

디렉팅과 수정을 많이 해 봐서 꼼꼼히 원하시는 느낌 받을 때까지 제작 가능합니다.

저작권 양도로 진행, 크레딧에 참여자로 작성 요청이 있을 것이며, 이에 홍보도 진행됩니다.



1. 맞춤 컨설팅 & 기획 상담

2. 초본 작업 진행

3. 피드백을 통한 퀄리티 상승

4. 후반 작업 & 필요 포멧의 음원 완성


초본부터 해서 의뢰자님과 계속해서 피드백을 주고받으면서 만족하시게끔 퀄리티를 점점 쌓아올라가는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처음이시고 생소하셔서 잘 모르셔도 괜찮아요! 상세한 상담도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저의 본업인 만큼 원하시는 작업물이 나올 때까지 사명감을 가지고 작업해 드리겠습니다.

믿고 맡겨주세요.

평소 즐겨 듣는 음악처럼 나의 음악도 제작하고 싶으시다면, 섬세하게 제작해서 본인의 색깔을 찾아드리겠습니다.

소중한 곡과 고생한 수고만큼 저도 저의 본업이고 남의 일이 아니라고 생각하며 원하시는 작업물이 나올 때까지 작업하니 믿고 맡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메인 악기는 피아노이며 기타 같은 경우에는 기타리스트와 함께 협업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타 연주, 녹음 작업도 가능하며, 악기 모두 가능하니 문의하세요 :)


** 로직 프로그램 레슨도 가능. 


비대면으로 진행하여서 편하게 시간, 장소 조율이 가능하며 수업 내용들을 커리큘럼 수기로 작성을 하면서 학생의 자율적인 복습에 도움을 줍니다.


그동안 쌓아온 여러 가지 노하우와 지식, 경험을 제공하면서 단순 기술이 아닌 레슨생의 목표와 배우고 싶은 분야를 토대로 흥미롭게 진행할 예정입니다.


필요한 정보: 장르/ 레퍼런스/ 원하시는 느낌, 사항/ 기간

추구하시는 편곡 방향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원하시는 주문이나 레퍼런스로 상세한 설명이 큰 도움이 됩니다!


https://youtu.be/KuH0Q-7J1jU


https://youtu.be/E9kv9xQgy50


https://youtu.be/XXu0hPYhLL4


https://youtu.be/P2ywXf6F4kc


https://youtu.be/4HS3YZZ29bY


https://youtu.be/Ci70-mf-Lh4


https://youtu.be/eZJzHBkFcYU


-[요구하시는 의뢰의 정보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50,000원
퀄리티 높히는 믹싱/마스터링해드립니다
평소 즐겨 듣는 음악처럼 나의 음악도 제작하고 싶으시다면, 섬세하게 제작해서 본인의 색깔을 찾아드리겠습니다.
저작권 양도
작업일7일
수정 횟수5회
수정 및 재진행
원하시는 느낌의 레퍼런스 있으시면 더 효과적입니다 처음에는 저와 많은 상의와 이야기를 나눌꺼며 본격적으로 작업이 들어갈 시 주기적으로 작업을 보내드리며 만족이 와닿을때 까지 커뮤니케이션이 잘 될겁니다 보컬 음정 피치를 원하실때 미리 우선 조율이 들어갈거며 원하시는 느낌이 나올때 까지 깔끔하게 섬세하게 작업이 들어갈겁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Shinny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