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 저는 연구방법론 분야를 석사/박사과정에서 전공하였으며, 현재는 박사과정 수료 상태입니다. 연구방법론과 유사하게 통계학 등의 전공자도 있지만, 연구방법과 통계학은 엄연히 다른 분야입니다. 더불어 연구방법론 전공자와 비전공자가 가지는 접근은 질적으로 다릅니다.

* 대학교(심리학과, 교육학과 등) 통계관련 전공 수업 강의, 논문컨설팅/통계분석, 프리랜서 과외 등 8년 이상의 관련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 컨설팅의 경우 의뢰자 분의 연구주제 및 관심분야에 적합한 연구모형 모델링, 그에 따른 분석법, 해석까지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석/박사 학위논문, 학술논문, 강의 내용 보충 등을 위한 통계 분석 가능합니다.
- 논문이나 과제 대필 등의 작업은 불가능하며 필요한 분석을 알려드리고 도와드리는 과정으로 이해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기계적인 분석 & 해석이 아닌 의뢰자 분의 요청에 맞추어 꼼꼼하고 정확하면서도 신속하게 컨설팅 하는 것을 모토로 합니다. 

* 분석 의뢰 시 의뢰자 분께서 하고 싶은 연구(또는 관심분야 키워드)가 명확할수록 컨설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설명하는 것이 다소 어려우실 수 있지만 편하고 부담 없이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20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기초 통계 분석
SPSS, AMOS, R, Mplus 기술통계 상관분석 카이제곱 t-test 일원분산분석
중급 통계 분석
SPSS, AMOS, R, Mplus 다중회귀분석 위계적회귀분석 분산분석 요인설계 ANCOVA 신뢰도/타당도
고급 통계 분석
SPSS, AMOS, R, Mplus 군집분석 종단분석 다변량분석
결과 해석
소스 코드 제공
분석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5일
7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제공된 분석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무료로 수정해드립니다. 하지만, 애초에 의뢰하신 분석의 이상으로 추가로 진행되는 경우 소정의 금액을 추가로 납입하셔야 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jesuisseul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