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템플릿
자료∙템플릿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위디자인입니다. 가지고만 있어도 이득인 PPT시리즈.


중대한 발표를 앞두고 계신가요?


레이아웃,디자인,사진,폰트다운로드, 내용준비및 정리등... 언제 다 할까 싶죠?ㅠㅠ


피피티템플렛으로 다운받으시고 시간절약및 정신건강 에너지 SAVE합시다!


모든 템플릿은 파워포인트로 제작되어 있고 쉽게 수정이 가능합니다.


다이아그램,그래프,표,사진,색깔등을 쉽게 수정하고 내용만 넣으시면 되는 편리한 PPT입니다.



--------------------------------------------------------------------------------------------


******번호 골라서 쪽지 안주셔도 됩니다!!! 모든걸 포함한 가격입니다!!!!*****

P.s다른곳가면 인포그래픽 자료만 이가격인거 아십니까?!




왜 피피티 시즌3? (2024/1월 업데이트*)

*하나만 고르는게 아니고 이 모든게 다 포함된 가격입니다*





18000원...(?)인스타 갬성 카페한번 갈 돈으로 평생 쓸 PPT파일 GET하세요.

작은돈 투자해서 발표잘하시면 박수갈채와 연봉 오르는건 덤*!!!!

내 이미지가 18배 변할수도 있고, 내 보너스가 180만원 더 오를수도 있고

점수,발표,계약 잘 따서 연봉이 1800이나 오를지 누가 압니까^^


크몽에서 인기있는 PPT는 이유가 있습니다!!


쉬워보이는데 내가 하면 뭔가 어색하고 이상한..느낌적인..느낌....?

저 디자인은 안쓸거 같은데???,,,,,

그래도 혹시 모릅니다,, 100세인생 언젠간 쓸 날이 올수도 있습니다.



검색좀 하시는 분들은 쫌만 검색해보시면

피피티 한 개에 2~3만원하는 가격대의 퀄을

여기서 좋은 가격에 받아보세요~^^



고민은 시간만 늦출..뿐...*





 

*더 업그레이드된 피피티 시즌3*


1. 피피티도 유행탄다! 더 모던해지고 깔끔해진 ppt스타일로 돌아왔습니다. 더 추가된셈입니다!!


2.어? 디자인 쉬워보이는데 해보니 뭔가 왜 이상하지?싶으신분들에게 강추! 그냥 내용을 붙.여.넣.기만 하세요!


3. 레이아웃에 맞게 글을 넣었는데 그래도 어색하다?싶으신분! 자주쓰이고 가독성좋은 무료폰트,아이콘도 포함!! 그냥 다운받고 적용만 해주세요~무슨폰트가 좋은지 검색하고, 다운받고 하는것도 시간이잖아요?! 이런거에 기운빼지맙시다!


**디자인할 시간에 내용에 공 들여서 발표왕이 되어보세요..^^구매후기는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업데이트될때마다 자료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


구매후 바로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후기이벤트 진행중!


실제로 외주작업으로 제가 은행,관공서,회사,학교,연구기관,교육기관등에서 쓴 템플렛들입니다.




-------------------------------------------------------------------



혹시 다른 디자인이 더 보고싶다면?

https://kmong.com/gig/364417




*디자인 템플릿 저작권은 디자이너(위디자인)에게 있으며 구매자는 피피티 사용외 재판매및 배포가 불가합니다.


*폰트는 (굉장히 많이 쓰이고 가독성 좋은)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무료폰트입니다.

(p.s요즘 폰트기준이 시시각각에 기준도 까다로워져서 폰트를 바로 다운받으실수있는 링크를 적어놓앗습니다.)




-------------------------------------------------------------------


※ 본 서비스는 판매자가 제작한 자료·템플릿으로 자료의 일부 혹은 전체 내용을 무단으로 복제/배포하거나 2차적 저작물로 재편집하는 경우,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과 민사상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크몽에서는 판매자가 직접 제작한 자료·템플릿만을 등록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 다만,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자료 이슈 또는 표절에 대한 의혹 발생·확인 되는 경우, 판매는 중단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17,000원
내용만 넣으면 되는 PPT템플렛모음
수정가능한 PPT템플렛 (990 슬라이드) + 아이콘팩 + 무료한글폰트&영문폰트 시즌2 업데이트!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PDF, PPT 등 파일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라. 아래의 경우에는 전문가에게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 확정을 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1) 구매한 자료·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2) 구매한 자료·파일이 암호화되어 있는데, 암호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실제 제공된 자료·파일이 서비스 설명에 기재한 것보다 적을 경우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Wemediaca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72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