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0️⃣0️⃣0️⃣ 문의 후에 구매 부탁드립니다. 0️⃣0️⃣0️⃣

0️⃣0️⃣0️⃣ 구매 먼저 하지 마시고 문의 후에 구매 부탁드립니다. 0️⃣0️⃣0️⃣


증명서, 확인서, 계약서 등의 공문서나 사문서는 수정해드리지 않습니다.


PDF 파일 원하시는 대로 수정해드립니다.

컬러 수정, 내용 수정, 사이즈 변경, 잘라내기, 내용 추가 및 삭제 등 가지고 계신 PDF 파일을 원하시는 대로 수정해서 PDF 파일 또는 다른 형식(PPT, 워드 등)으로 제공해드립니다.


※ 필요한 일정에 맞춰서 신속하게 작업해드립니다.

PDF와 관련된 모든 작업 가능합니다.


A4, B5 5장 이내의 PDF 파일 기준

수정을 원하시는 내용과 난이도에 따라 금액이 달라집니다.

주문하시기 전에 "전문가에게 문의"를 이용해 메시지를 보내 주시면 가격 및 일정에 대해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행해드립니다.

※ 주문하실 때 DSP에 제공하신 파일로 인하여 추후 저작권이나 지적 재산권 등 법적인 문제 발생 시 의뢰자에게 책임이 있으며 디에스피는 책임이 없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를 통한 견적 확인 > 결제 > 1차 작업물 발송 > 수정 및 재진행 > 최종 작업물 발송

작업 언어
한국어
영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5,500원
PDF 파일 수정
PDF 파일 저렴하고 신속하게 수정해드립니다. ※ 상담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작업일3일
수정 횟수3회
수정 및 재진행
주문하실 때 요청하신 내용대로 수정이 안된 경우 수정횟수 제한 없이 수정해드립니다. 단, 최초 의뢰 시 견적을 받고 결제 후에 추가로 수정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비용이 추가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디에스피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5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