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통역
서비스 메인 이미지
전문가 이력
  • 보유 자격증

    한국어능력시험 고급·2017.04·국립국제교육원

  • 학력 전공

    경희대학교·어학전공·졸업

서비스 설명
다양한 분야에서 통번역 경험이 많은 진짜! 원어민이 해드리는 아랍어 및 영어 전문 통번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반 번역 : 4만원, 비즈니스 번역 : 5만원 , 논문 번역 : 6만5천원에 진행합니다.

(이는 1페이지당 220자 기준으로 가격이 책정되었으며 추가 작업분에 관해서 유선이나 문자로 정확한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국어국문학과 석사출신으로 번역 시에 깔끔한 문장구조와 적절한 어휘선택으로 정확한 번역서비스를 제공하오니 믿고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 보통의 번역서비스는 학부생 수준의 1차 번역과 석박급의 2차 검수과정을 거치며 많은 비용이 발생하지만 저는 직접 1차와 2차의 과정을 진행하여 원터치 솔루션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 여담이지만 싼게 비지떡이라면서 한국에 거주하는 비학위과정을 거치며 체류하는 외국인들에게 헐값에 통번역업무를 맡겨 비즈니스가 곤란해져 다시 재번역을 제게 맡기는 대표님들 많이 뵜습니다. 이왕 외주로 쓰는 업무는 전문가에게 맡겨서 확실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으시라는 마음을 담아 말씀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업 분야
일상대화
회사소개·제품설명·IR
인문·사회
의료·제약
법률
예술·엔터테인먼트
패션·뷰티
가격 정보
STANDARD40,000
DELUXE50,000
PREMIUM65,000
패키지 설명
아랍어-한국어-영어 번역
난이도: 일반번역 (MS 워드 1장, 폰트 12, 줄간격1.15기준)
아랍어-한국어-영어 번역
난이도: 비즈니스 번역 (MS 워드 1장, 폰트 12, 줄간격1.15기준)
아랍어-한국어-영어 번역
난이도: 논문 번역 (MS 워드 1장, 폰트 12, 줄간격1.15기준)
수정 횟수
1회
1회
0회
작업일
1일
2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무상으로 제공되는 수정범위 같은 경우엔 기존 문서에 추가할 단어나 문장 등을 재작업 하는걸로 1회 제공이 됩니다. 유상으로 진행되는 수정 및 진행사항은 2차 수정분이나 단어 및 글자수 추가에 따라서 추가금액이 더해집니다. ( 일반 번역 10자 기준 : 1000원, 여기서 1천원은 크몽에서 정해놓은 최소금액임을 알려드립니다. ) 다른 문의사항은 문자나 유선을 통하여 자세한 상담을 진행하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번역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번역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번역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인터넷 번역기를 사용하는 등의 정당하지 못한 방법으로 번역 서비스가 이행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번역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번역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 해당액 - 총 번역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 해당액 - 총 번역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쟈스민09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