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8%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달*****직무역량 레슨

레퍼런스를 활용하여 효율적이고도 완성도 높게 모델링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히 배울 수 있었습니다. 프로그램 사용이 미숙하여 지레 겁을 먹었으나, 흥미롭게 학습할 수 있도록 용기 북돋워 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접 작업하신 결과물들을 보는 것도 재미있었어요!

서비스 설명
최근 4차산업혁명관련하여 모두들 인공지능등에 집중되어 있는듯합니다.
하지만 아주 조용히 수공예 산업의 경우 4차산업혁명의 영향을 받아 대량생산 된 제품을 원하는것이 아닌 소량으로 희소가 가치가 있는 제품의 선호도가 올라가는 현상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시장이 변해가고 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확인해 보세요.
새로운 보지 못햇던 컨텐츠를 마구 카피해서 팔고 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석고방향제 실리콘 몰드라고 검색해 보세요.
그리고 관찰해 보세요. 이것은 아주 작은 경우일뿐입니다.

지금까지는 중국 미국에서 몰드를 수입해서 사용했지만
이제는 국내 실정에 맞게 제작하여 판매하여 해외에도 판매할수 있는 시장들이 열리고 있습니다.
3D 프린팅을 이용하면 빠른 시간에 원하는 디자인을 컴퓨터로 설계하고
신속히 3D 프린팅으로 출력하여 실리콘몰드의 원형를 만들수 있는 기술을 강의 드립니다.

해가 갈수록 폭발적인 수요를 보이고 있는 시장에 소개드리고
실리콘 몰드를 만들수 있는 원형의 디자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소프트웨어가 쉬워져서 나이불문하고 배울수 있습니다.

오실때는 모든 장비와 재료들이 스튜디오에 있으므로 편한 복장으로 오시면 됩니다.

본수업을 받게 되시면 사진으로 보여지는 치즈나 망고 정도의 수준은 가능하시게 됩니다.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 소품 수공예품 제작이 가능하게 됩니다.


-
3D프린팅으로 창업한지 5년째인 이승준 대표입니다.

저서
<3D 프린터 창업을 출력하라>
<3D 프린팅 완전 정복 Fusion 360 모델링>

최근 성공적으로 3D프린팅을 이용하여 사업과 교육사업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석고 방향제,캔들,초코 관련 원형 제작의 3D 디자인을 강의 드리고 있으며 다양한 강의 경험을 통해 다양한 튜토리얼을 갖고 있어 고객에 맞춤형 강의가 가능합니다.
후가공 도색 3d프린팅 사용법등 다양한 팁의 내용도 알려 드립니다.

수업중에 결과물은 수강하시는것이니 모든 권리는 의뢰자에게 귀속됩니다.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기업강의
장소
오프라인

목동 서울 양천구 목동남로 4길 30-10 1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커리큘럼
  • 1회차

    3d 프린팅,실리콘 몰드 제작, cnc라우터,진공 성형를 활용 하여 다양한 경험 하실수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큰그림을 보실수 있도록 도외드립니다" 오시던 가던 상관없습니다. 수업 방식에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원데이 클라스 시간당 만원에 심플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알려드립니다. 고객께서 치즈나 망고스타일의 제품을 만들면서 전체적인 분위기를 익히시는 시간입니다. 강단한 원하시는것을 망들어 볼수 있습니다 가격:시간당 20000 이만원 장소: 목동 메이커스 시스템/원하시면 원하시는곳으로 갈수도 있습니다. 시간 대략2시간에서 3시간 1시간 가능, 음료 포함 소프트웨어: 오토데스크 fusion 360(무료)  개별 프로젝트 한달에 4번 2시간씩 하나의 심도 있는 프로젝트를 가지고 서로 의논하면서 수업을 진행하는 방식 있습니다. 본인이 뭘하실지 결정하실수 있습니다. 잘 모르시겠으면 제가 제안 드릴수 있습니다. 최대한 판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10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3D 프린팅으로 원형만들기 위한 기초
댜앙한 예제를 활용하여 맞춤형 강의 1일 1회 2시간
3D 프린팅으로 원형만들기 위한 중급
댜앙한 예제를 활용하여 맞춤형 강의 2일 2회 4시간
3D 프린팅으로 원형만들기 위한 고급
원하는 주제를 제작하는 과정을 모두 알려 드립니다. 4일 4회 2시간
1회당 레슨시간 (분)
120 분
120 분
120 분
레슨 횟수
1 회
2 회
4 회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65일
365일
365일
수정 및 재진행
수업은 수년동안 보완된 커리큐럼으로 진행됩니다. 수업의 내용을 다시 숙지가 어려웠다면 비디오 파일을 제공하여 좀더 자세한 내용의 숙지가 가능하게 서비스 드리고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메이커스시스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