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고객의 삶을 디자인해드리는 디자인그룹 The TooLs 입니다.


건축설계, 인테리어설계 및 건축 전반적인 자문까지 해드리고 있습니다.

경제적인 금액으로 빠르고 쉽게 2D 도면 및 3D 이미지(스케치업)를 제공해 드립니다.


금액은 평당 금액이며 작업량에 따라 기간,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The TooLs에게 고객님께 제공해드리는 서비스


1. 고객님께서 간단히 스케치로 또는 그림으로 그려 놓으신 것을 도면으로 작업해드립니다.

2. 건축법규검토 및 건축계획 설계작업 해드립니다.

3. 청사진, 출력물로 간직하고 있는 도면 CAD파일로 작업해 드립니다.

4. 바쁘신 건축사 사무소 및 인테리어 설계 전반적인 인허가 도면작업 해드립니다.




-. The TooLs 도면작업 서비스 금액 산정


1. STANDARD (난이도 하) : 간단한 10평 이하(평면도만 한함)에 대한 금액산정이며, 1평당10,000원에 작업을 진행하며, 저작권은 전문가에게 귀속됩니다. 결과물을 추후 전문가의 포트폴리오용으로 사용을 할 수 있으며, 원본파일 제공하지만 결과물은 최초 의뢰 목적 외 개인용or상업용으로 사용 시, 이로 인한 법적문제에 대한 저작권 보호는 불가능합니다. 의뢰하신 목적으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폰트는 무료폰트를 사용하여 외부이용 or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수정작업은 계획단계에서만 한정하여 수정 가능, 작업물 이미지의 10%내로 수정 가능합니다.


2. DELUXE (난이도 중) : 계획설계 및 건축기본도면(설계개요/배치도/평면도/입면도/단면도/창호도) 등 간단한 건축인허가에 필요한 도면작업을 1평당 50,000원에 진행합니다. 저작권은 전문가에게 귀속됩니다. 결과물을 추후 전문가의 포트폴리오용으로 사용을 할 수 있으며, 원본파일 제공하지만 결과물은 최초 의뢰 목적 외 개인용or상업용으로 사용 시, 이로 인한 법적문제에 대한 저작권 보호는 불가능합니다. 의뢰하신 목적으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폰트는 무료폰트를 사용하여 외부이용 or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수정작업은 계획단계에서만 한정하여 수정 가능, 작업물 이미지의 10%내로 수정 가능합니다.


3. PREMIUM (난이도 상) : 건축실시도면 등 건축프로젝트에 대한 전반적인 도면작업을 평당 100,000원에 진행합니다. 저작권은 전문가에게 귀속됩니다. 결과물을 추후 전문가의 포트폴리오용으로 사용을 할 수 있으며, 원본파일 제공하지만 결과물은 최초 의뢰 목적 외 개인용or상업용으로 사용 시, 이로 인한 법적문제에 대한 저작권 보호는 불가능합니다. 의뢰하신 목적으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폰트는 무료폰트를 사용하여 외부이용 or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수정작업은 계획단계에서만 한정하여 수정 가능, 작업물 이미지의 10%내로 수정 가능합니다.


-. The TooLs 사용 가능 프로그램캐드, 포토샵, PPT, 엑셀, 스케치업, 소니베가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건축설명 PPT부터 동영상까지 제작 가능합니다.고객님의 삶을 디자인해드리는 The TooLs 꾼들의 이야기 많이 이용해 주세요.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고 정직하게 작업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작업유형
투시도
조감도
아이소메트릭
랜더링
실시 도면
3D 캐드
3D건축영상
3D 인테리어 도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5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CAD 도면작업(난이도 하)
간단한 2D CAD 도면작업 (원본 및 JPG/PDF로 제공) 1평당 1만원, 3D(추가옵션)
CAD 도면작업(난이도 중)
건축인허가 2D CAD 기본도면작업 (원본 및 JPG/PDF로 제공) 1평당 5만원,3D(추가옵션)
CAD 도면작업(난이도 상)
건축인허가 및 실시 2D CAD 도면작업 (원본 및 JPG/PDF로 제공) 1평당 10만원, 3D(추가옵션)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1일
4일
15일
수정 및 재진행
-. The TooLs 도면작업 수정안내 1. STANDARD (난이도 하) : 간단한 치수 및 글자 수정, 계획단계에서만 한정하며 작업물 이미지의 10%내로 1회 한함 2. DELUXE (난이도 중) : STANDARD를 포함한 부분수정 2회 한함 3. PREMIUM (난이도 상) : DELUXE를 포함한 부분수정 3회 한함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상상을이루는꾼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