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카드뉴스의 핵심은 ‘정보’와 ‘스토리텔링’입니다.

양질의 좋은 콘텐츠는 SNS에서 끊임없이 공유되기마련인데요. 우리 고객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를 카드뉴스로 제작하면 가독성 있고 설득력있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컨셉을 분명하게 가져가면서 타깃들이 무엇에 관심 있어 하는지를 분석한 후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내어 , 이를  카드뉴스로 제작해드립니다.

- 타깃을 고려한 카드뉴스 주제 잡기- 눈길을 끄는 표지 제작하기 - 이해를 돕는 이미지 및 일러스트 배치하기 -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내용 구성하기

(Type A) 정보전달형 카드뉴스

제품& 서비스 소개, 맛집, 여행지 소개는 물론 행사나 이벤트를 홍보하고 싶을 때 카드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Type B) 스토리텔링형 카드뉴스

기승전결이 살아있는 형태로 이야기를 구성합니다.  기업이나 브랜드 성공 스토리를 멋지게 홍보하고 싶을 때 특정 이슈나 전문 정보를 기획성 뉴스로 전달하고 싶을 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스토리텔링형 카드 뉴스는 어떻게 제작되나요?

1단계   시의성, 이슈성 포인트가 있는 아이템 선정합니다

2단계   최종아이템 선정 후, 텍스트 원문을 다듬습니다

3단계   이미지서치 후 디자인 작업을 진행합니다

원고 초안 전달- > 시놉시스 기획 -> 시놉시스 컨펌-> 카드뉴스 디자인 제작 -> 수정 진행 -> 카드뉴스 게재


# 카드뉴스 주문

주문시에는 카드뉴스 형태(정보전달형또는 스토리텔링형)와 상관없이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완성된 형태의 카드뉴스 기본 셋트는 10장의 슬라이드로구성됩니다. 작업기간은 10장을 기준으로 시놉시스 기획 단계부터 디자인 까지 4~5일 정도 소요됩니다. 텍스트 수정은총 3회까지 가능합니다.  

낱장주문은 1장부터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5장이상 진행 시 카드뉴스 기본 골격이 이루어집니다.

*** 서비스가격정보 *****- 카드 뉴스 1장( 낱장주문) 23,000원 - 수정 1회, 작업기간 2일 - 카드뉴스 5장 (원고 리라이팅포함) 115,000원 - 수정 2회, 작업기간  7일 - 카드뉴스 10 장(스토리텔링 기획포함, 표지별도) 220,000 원 - 수정 3회 작업기간, 9일

부가세 포함된 가격입니다.

[매체 ]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페, 카카오스토리(표지 등 다양한 사이즈로 작업해드립니다.)


[주의 사항]

- 카드뉴스로 SNS광고 집행하실 경우,   카드뉴스 디자인 과정에서 텍스트 분량을 광고심사에 통과할 수 있도록 조정해야합니다. *주문시에 말씀해주시고, 광고용 카드뉴스에 대한 추가 금액을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 의뢰하신 제작물의 저작권은 제작자에게 있습니다.

- 최종 제작물에 대한 2차 용도 사용은 금합니다

- 최종 제작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경우에 미리 말씀해주세요.

- 이미지는 JPG,PNG 형태로 최종본을 제공하며, 원본작업 파일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원본파일을 원하실 경우 주문시에 추가 금액을 결제하시면 제공해드립니다.

※ 작업 전에 구체적으로 원하시는 디자인 컨셉, 서체 등이 있으시면 미리 말씀해 주세요

※ 무리한 디자인 수정은 반영이 어려우며, 텍스트 수정 및 위치 변경 등이 가능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23,000
DELUXE115,000
PREMIUM220,000
패키지 설명
카드뉴스 1장 (낱장)
카드뉴스 낱장 제작합니다 표지 / 또는 한 장
카드뉴스 5장
원고 리라이팅을 포함,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최소단위로 5장을 제작합니다
카드뉴스 10장
스토리텔링 시놉시스를 기획하고, 표지 별도, 본문 10장을 제작합니다.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2일
7일
9일
수정 및 재진행
카드뉴스 1장 : 수정 1회 카드뉴스 5장 : 수정 2회 카드뉴스 10장 : 수정 3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콘텐츠공작소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