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Yoo*****취미 레슨

드로잉 클래스는 처음이었는데, 선생님께서 친절하고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즐거운 시간 보내다 왔어요!! 걱정했던 게 무색할 만큼 재밌었습니다ㅎㅎ 많이 도와주신 덕분에 그림도 예쁘게 나와서 정말 만족스러워요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

대상자🙋‍♀️

  • 그림을 배워보고 싶은 누구나

서비스 내용✍️️

  • 드로잉 및 페인팅

전문가 소개👨‍💻

  • 드로잉클럽 스튜디오 현 운영

준비물🎒

  • 수업에 필요한 모든 준비물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설명

[그림으로 기록하고 나를 표현하기]드로잉으로 
여행의 순간, 감정을 모두 담아보세요.여행을 통해 얻은 현장 드로잉의 경험과 팁들을 수업에서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어떻게 그림을 시작하고 그리는지 이론과 실습을 통해 익힐 수 있습니다.


[무엇을 그리나요]자신이 평소 그려보고 싶었던 여행지 사진 혹은스튜디오에 준비된 샘플이미지를 이용해 그려봐요 :)



[이런 점이 좋아요]1. 사진이 아닌 드로잉을 통해서
나만의 여행을 새롭게 기록할 수 있어요.
2. 여행 중 방문한
갤러리나 박물관에서
작품 드로잉을 할 수 있어요.
3. 여행에서 만난 소중한 인연들에게
그림 선물을 할 수도 있어요.
4. 급작스런 비행기, 기차 연착으로
갑자기 뜬 시간에도
핸드폰만 보지 않고,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어요.



[전문가 경력]–국민대학교 예술대학 미술학부 졸업–SBS K팝스타 시즌6 모집영상 악동뮤지션 일러스트–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Save the sea 일러스트–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서울건강센터 전시기획 참여–한국예술종합학교 국악과 아카펠라그룹 소리앙상블 수 BI–LG서브원 MRO팀, Adobe illustrator Tutorial 출강–LG유플러스, 모바일앱 “비디오포털” 온라인 강의–명동 눈스퀘어 아크릴 원데이 아트클래스 출강



서비스 제공절차

[수업신청] 전화로 수업스케쥴을 조정하시고결제하신후, 참석해주시면 됩니다 :)


[스튜디오 위치안내]

강남역과 교대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크몽의 서비스 규정상 구매전 정확한 위치 안내가 어렵다고 합니다. 구매하신 후 메시지로 정확한 위치를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엇을 배우나요]-연필선을 다양하게 쓰는 연습방법-드로잉북 선택 팁-특징을 살리며 복잡한 것을 심플하게 그리기-스케치를 쉽게 시작하는 법-여행 준비물,기념품 그리기-색연필 사용 및 명도 조절하기-실내,실외공간 그리기-하늘,바다,나무
,바위 등의 배경 표현


[클래스 예약 스케쥴/일정변경/취소 관련 안내]

모든 클래스는 예약제로 진행되며, 예약일 확정 이후, 부득이하게 일정 변경시에는 예약일 4일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예약 당일 고객님의 개인사정으로 인한 불참사유는 취소/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신청 전 꼭 확인부탁드리며, 꼭 예약 시간에 맞추어 늦지 않게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준비물]모든 재료는 스튜디오에서 제공해드립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1. 세계여행을 앞두거나, 혼자 여행을 가서
여행드로잉을 하고 싶은 분
2. 여행을 다녀와서, 좋았던 순간을
그림으로 다시 추억하고 싶은 분
3. 그림을 그리는데
혼자 하려니 스케치와 컬러링이
어렵고 막히는 분
4. 집, 회사 반복된 일상이 무료해
취미가 필요한 분

분야
손그림
드로잉 재료
연필·펜
모집 형태
그룹교육
기업강의
장소
오프라인

서초 서초대로 356 서초지웰타워 503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커리큘럼
  • 1회차

    [무엇을 배우나요]-연필선을 다양하게 쓰는 연습방법-드로잉북 선택 팁-특징을 살리며 복잡한 것을 심플하게 그리기-스케치를 쉽게 시작하는 법-여행 준비물,기념품 그리기-색연필 사용 및 명도 조절하기-실내,실외공간 그리기-하늘,바다,나무
,바위 등의 배경 표현

가격 정보
40,000원
여행드로잉 원데이클래스
회당 120분 수준별 맞춤수업입니다.
강의실 제공 포함
1회당 레슨시간 (분)120분
레슨 횟수1회
작업일1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수업시작 3일전까지는 전액 환불 가능하며, 수업당일 취소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드로잉클럽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