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도*****직무역량 레슨

여자친구와 여행 목적으로 배웠습니다. 처음 뵙고 이론 설명 듣고 실습으로 넘어갔는데 이론은 너무 알기 쉽게 알려주시고 중요한 포인트를 기반으로 실습도 시켜주셔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수업 받았네요 ㅎㅎ 정말 한번 배우고 이번주 여자친구 촬영해줬는데 사람들이 인생컷 나왔다고 칭찬해주네요 덕분이 즐거운 사진 생활이 시작됬습니다. 연습하고 부족한 부분 수업 받으러 가겠습니다 ㅎㅎ 고민하시는분들 믿고 해보세요!

서비스 설명
#. 수업소개


아마추어가 가르치면 어설프게 배운다(?)

이게 맞는 말일까요?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아마추어 시각에서 강의를 하는 것을 목표로

제가 카메라에 대해서 잘 몰라서 고생하고 답답했던 부분들을 나누면서

실력향상을 시켜드리는것이 목표입니다.

(저 또한 과거에는 DSLR을 장롱안에 1년간 방치해두거나 기본모드로만 촬영했던 1인입니다)

"죽어있는 사진"이 아닌 "살아 있는 사진"을 찍는 방법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최종 수업을 다 들었을때는 스마프폰이나 기본모드의 카메라가 아닌

수동모드의 카메라 사용으로 찍는 사진마다

내가 원하는 사진을 찍게 만들어 드리는 것이 목표입니다.


#. 수업대상


*추천
- 집 장롱안에 DSLR/미러리스를 꽁꽁 싸매고 있는 분
- 무겁게 카메라들고 여행가서 기본모드만 사용하는 분
- 비싸게 주고 산 카메라 보다 스마트폰 사진이 더 잘나오는 분
- 친구, 가족, 애인에게 인생사진을 찍어주고 싶은 분
- 아무리 카메라 강의를 들어도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는 분
- 카메라 조작법을 배우고 싶은 분

*비추천
- 촬영모드 수동으로 촬영이 가능한 분
- 초급과정을 원하지 않는 분

※ 수업은 셔터만 누룰줄 아는 완전초보자를 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기본카메라 조작법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 스마트폰카메라도 가능하나 되도록 수동모드가 되는 카메라(DSLR/미러리스) 추천해드립니다.
장소
오프라인

종로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커리큘럼
  • 1회차

    #. 사진이론 및 실기 수업(총3시간) 수업은 원데이클래스로 진행됩니다. 기본수업은 1회차 수업이고, 보정수업을 원하시는 경우 2회차까지 진행됩니다. *이론수업(1.5시간) - 장소 : 실내(협의) - 카메라 기초지식 및 기본기능 (셔터스피드, 조리개, ISO의 이해) - 구도 잡는 방법 - 질의응답 *실습수업(1.5시간) - 장소 : 야외(협의) - 카메라 모드 사용방법 숙지 - 빛을 이용한 촬영 방법 - 모델의 포즈 및 시선 관리 방법 ※ 우천시 모두 실내수업으로 진행되며, 촬영가능할 정도 우천시 야외촬영 진행합니다. Q. 아래 이미지중 어떠한 스타일의 사진을 담고 싶으세요?

    타임라인 이미지
  • 2회차

    #. 사진보정 수업(총2시간) 수업은 원데이클래스로 진행됩니다. 사진보정 수업만은 이루어지지 않고, 사진수업 수강후 진행됩니다. *이론수업(1시간) - 포토샵/라이트룸 기본기능 및 사용방법 - 노하우 전수 *실습수업(1시간) - 직접찍은 사진 혹은 예제파일을 통해 실습 - 1:1 교정 ※ 보정수업 시 포토샵 혹은 라이트룸 설치가 필수 입니다. (다운로드 무료체험 10일간 가능합니다) ※ 예제파일 제공합니다.

    타임라인 이미지
가격 정보
STANDARD75,000
DELUXE10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사진이론 및 실기 수업
*이론수업(1.5시간) - 카메라 기초지식 및 기본기능 - 구도 *실습시간(1.5시간) - 현장촬영방법
사진이론 및 실기 수업+보정(초급)
STANDARD와 기본구성 동일 + 보정(라이트룸/포토샵) - 기본기능 - 기초보정방법
사진이론 및 실기 수업+보정(중급)
1회차 : 이론수업 및 실습시간(3시간) 2회차 : 보정(라이트룸/포토샵) - 보정 노하우 전수(2시간)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65일
365일
365일
수정 및 재진행
*교습 시작전 : 이미 납부한 교습비 등의 전액환불 (단, 1일 전 혹은 당일 취소불가) ex) 2018년 7월 11일 강의 → 2018년 7월 9일 취소가능 → 2018년 7월 10일 취소불가(1일전) → 2018년 7월 11일 취소불가(당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온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