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동아대학교·무역학과·졸업

  • 경력 사항

    SK플래닛·신규사업개발팀·부장·6년.5개월 홈플러스·SCM본부·부장·4년.0개월 삼성생명·인사총무팀·사원·0년.3개월 롯데쇼핑·영업총괄팀·주임·1년.0개월 동아제분·운영기획팀·대리·4년.8개월 롯데로지스틱스·사업2팀·과장·2년.6개월 삼성TESCO·SCM본부·차장·6년.11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울*****창업·사업

전문적인 지식전달과 상황예측, 실무적인 분석이 아주 탁월하셔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요청한 사항에 대한 기획부터 운용까지 토탈 컨설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고민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리고, 저는 기업 실무자이며 진심을 담은 후기라고 말씀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치열한 경쟁시장에서 영업이익 1% 개선보다 물류비 1% 절감이 수월한 시대입니다.
Supply chain과 Logistics에는 수학과 과학, 기술과 인문학이 있음을 조금이라도 이해하시는 오너, 임원, 책임자분들을 위해 저의 경험과 노하우를 나누고 싶습니다.

보다 유연하고 객관적이고 사내 분위기나 정치와 달리 옳고 정확한 의견을 원하시는 대기업, 물류컨설팅을 받고 싶으나 비용으로 엄두를 못내시는 중소기업, 사활을 건 사업에서 비용 몇 %라도 절감하고 싶으신 자영업 사장님들에게 최선을 다해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사업장의 물류 또는 Supply chain 전반에 대하여 냉정하고 정확한 진단을 해 드립니다.
아울러 개선점 도출 및 실행 방안을 제안 드리고 중장기 전략 수립에도 핵심 위주의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자가센터 구축 또는 임차 센터 검토의 기준을 점검하고 합리적 방안을 제안드리고 더 필요하신 영역,
예를 들어 설비, 장비, 시스템 도입에 대하여도 충분하고 경쟁력 있는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저는 리테일 물류(상온/저온, Hypermarket/SSM/CVS, Fashion) 구축과 운영, 개선 업무 경험과 온라인 물류(Open market 직매입/Seller 위탁) 구축, 운영, 개선 업무 경험, Rental biz 물류(포워딩, 세탁, 회수, 상품화)를 국내 최초로 구축, 운영, 개선 업무를 하였으며, 식품 수출입 업무 및 용선 관리 실무 경험이 있습니다. 또한 백화점 영업 총괄 업무 경력도 있어 Supply chain, Distribution 관련된 고객님의 필요를 가장 현장 실무 중심으로 제안드릴 수 있습니다.

아울러, 외국계 기업의 아시아 디렉터 과정을 이수하였고 대규모 물류 조직을 10여년간 책임지고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일하는 방식(The way of working)""리더십(Leadership)"교육으로 귀사 구성원에 대한 HRD 즉, 역량 강화와 인재 양성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서울/경기 대중 교통 접근이 용이한 지역 제외인 경우, 부득불 이동에 따른 경비(교통비)가 출장비와 별도로 실비 수준 추가됨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3,300,000
DELUXE6,600,000
PREMIUM8,800,000
패키지 설명
물류 진단 / 개선안 도출
물류 현황 진단 강점 강화 / 약점 분석 개선안 도출 / 제안
액션 플랜 수립 / 운영 실무 심화
개선안별 이행 단계 구체화 P&L/KPIs 수립 집기, 장비, 설비 최적화 검토 운영 계약/조직 합리화
SCM 최적화
E2E 프로세스 개선안 도출 인프라 구축 실무 리딩/주선 SCM 운영 전략 제안 신센터 개념 설계(협의필요)
자료 제공
강의・컨설팅 횟수
1 회
3 회
4 회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20일
25일
30일
1회당 시간 (분)
120 분
120 분
120 분
1회당 시간 추가
수정 및 재진행
1. 상담 예약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시 100% 환불 2. 예약된 상담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시 50% 환불 3.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 불가 (소비자 보호법 17조 2항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기본법 제 2조 제5호 디지털 콘텐츠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4. 전문가의 구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 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 5. 의뢰인이 서비스 진행중 의뢰인의 귀책 사유로 인해 환불 요청시,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1) 총 상담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 해당액 2)총 상담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 해당액 3) 총 상담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되지 않음 6. 상담 진행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화불되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김무진Bj4YkK9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