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중국내에서 중국업체및 대행사를 상대로 바이럴 마케팅 작업을 6년간 해온 업체입니다.


중국내 온라인 마케팅 고민하시는 분들께서 정말 최고의 가성비와 효율성으로 효과를 낼 수 있는 마케팅을 가지고 왔습니다. 현재 판매중인 중국 언론사 보도자료 마케팅이 좋은 반응을 얻어 추가로 저렴한 가격에 지식문답 마케팅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지식문답 마케팅이란


한국의 지식문답 와 비슷한 서비스로 현재 중국 최대 검색엔진인 bd사,zh사 등 6개의 사이트에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의 특징을 키워드에 포함시켜 경쟁제품,특징 등 키워드 검색 시 최적화 노출될 수 있게 하는 바이럴 마케팅의 대표적인 방식입니다.



진행 방식

1.광고주가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의 특징이나 설명을 주면 저희가 번역 후 콘텐츠를 만듭니다.


2.질문과 답변은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주로 경쟁제품명,제품기능,제품 특징)를 포함시켜 작성되며 수백개를 진행할지라도 모두 다르게 작성됩니다.


효과

광고주가 제시한 일련의 키워드를 BAIDU에 검색했을 때 저희가 작업한 게시물이 최적화노출 될 수 있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으며 중국내에서는 바이럴 중 가장 효과가 좋은 마케팅으로 선호도가 매우 높습니다.


저희는 기존 중국마케팅 시장에서 난무하는 터무니 없는 가격 거품과 과대 광고와 달리 실속있는 가격과 효과로 광고주들의 부담을 크게 덜어드립니다. 중국마케팅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저와의 인연이 정말 멋진 만남이 될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저희는 중국내에서만 바이럴 마케팅(순수 작업)을 6년간 해왔으며  월간 보도자료 마케팅 2000건, 지식마케팅 1만여건, BBS마케팅 1~2만여건을 소화하는 중국 바이럴 전문 작업팀입니다.



주의사항: 


작업이 시작 된 후  작업내용 수정,변경 요청이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환불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바2두 검색로직은 매우 복잡하므로 카테고리에 따라 작업기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결제 진행 후 홍보하실 상품에 대한 한국어 자료를 제공해주시면됩니다.


저희는 해당 한국어 자료를 바탕으로 중국어 시안을 작성 및 작업을 완료합니다.


작업 내용은 시안+url을 엑셀로 정리해서 광고주께 파일로 보내드립니다.

광고 지역
중국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260,000
DELUXE480,000
PREMIUM920,000
패키지 설명
중국포털 바이럴 지식문답 작업 50건
중국내 바이두를 비롯한 4대 포털 지식문답 서비스에 홍보용 작업 50건을 해드립니다.질문답변 작성 포함
중국포털바이럴 지식문답 작업100건
중국내 바이두를 비롯한 4대 포털 지식문답 서비스에 홍보용 작업 100건을 해드립니다.질문답변 작성 포함
중국포털바이럴 지식문답 작업200건
중국내 바이두를 비롯한 4대 포털지식문답 서비스에 홍보용 작업 200건을 해드립니다.질문답변 작성 포함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4일
6일
1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중국최저가마케팅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