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어*****직무역량 레슨

소통이 잘되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파이썬 초보인데 눈높이에 맞게 잘 강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강추에요^^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평한히 잘 되시길 바랍니다.

서비스 설명

내가 원하는 파싱, 크롤링이 필요한 데 가격이 부담되신다구요?잧은 웹사이트 변경으로 인한 수정, 매번 부담되는 수정 가격 부담되신다구요?

이제 직접 수정 및 제작하세요!

저와 함께라면 크롤링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기초부터 고급까지 차근차근 소통하며 배울 수 있습니다.

하루만에 강의가 끝나는 것이 아닌 복습해볼 시간을 충분히 드린 후 둘째 (고급의 경우 셋째까지) 강의에 어려운 부분, 막히는 부분 같이 확인해보고 해결 할 수 있도록 피드백 해드립니다.


※ 물론 수강 중이나 후에 연락을 통해 막히는 부분 상담 및 피드백 상시 가능합니다.

파싱, 크롤링은 찍어내듯이 만들 수 없습니다. 사이트 마다 다른 소스를 본인이 분석 및 가공하여야 비로소 자기가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노하우로 쌓인 소스와 분석 방법으로 최선의 길로 배울 수 있도록 도움드립니다.

※ 수업은 본인 PC에서 진행되므로 PC를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은 강사와 같이 설치 예정)

※ 온라인 강의의 경우 팀뷰어를 통해 진행하며 원격으로 자세한 강의가 가능합니다.


[강사자기소개]

안녕하세요. 비트박입니다.

크롤링 전문 개발자로 다수의 크롤링 경험을 보유하였으며, IT보안분야에서 얻은 다양한

네트워크 및 웹 분석로직 이해로 빠르고 정확한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강사이력]

- 크몽 크롤링 건수 150건 이상

- 다수 국내/해외 쇼핑몰 및 정부사이트크롤링 경력 보유

- 컴퓨터공학과 4년제 졸업

- IT보안분야 5년 재직 중



서비스 제공절차

* 어떠한 크롤링에 대한 강의가 필요한지 선 상담을 합니다.

* 이후 강의 가능한 장소 혹은 온라인 으로 장소 및 시간을 지정합니다.

- 온라인 강의 시 팀뷰어를 통한 원격강의 진행

* 소스를 제공하여 해당 부분의 이해를 높여 강의를 진행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 크롤링을 하고 싶은 사이트 URL을 준비

* 원하는 데이터 출력 형태 준비 (엑셀/DB 등)

* 본인의 프로그래밍 실력 확인 (python 가능 및 프로그램 로직 구조 인지 여부)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장소
오프라인

강남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오프라인

부평/계양/서구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커리큘럼
  • 1회차

    1. 크롤러 제작을 위한 언어 (Python 강의) 1) Python 설치 및 환경 구성 2) 크롤러를 위한 Python 핵심 강의 2. 예제를 통한 크롤링 소스 파악 1) 기초 크롤링 소스를 통한 크롤러와 친해지기 2) 이후 예제 사이트 크롤러 같이 구현해보기 (실습) - 강사와 같이 실습

  • 2회차

    1. 1회차 강의 이해도 향상 1) 각자 개발하신 1회차 예제 구현 시 특이사항 피드백 2. 크롤링을 위한 사이트 분석 1) 개발자 도구를 통한 사이트 소스 구조 파악 2) 프록시 프로그램을 통한 사이트 소스 구조 파악 3. 크롤링 결과 저장 방식 강의 1) 크롤링 결과를 텍스트 파일로 저장 구현 2) 크롤링 결과를 엑셀 파일로 저장 구현 4. 임의 사이트 크롤링 1) 배운 내용을 통한 임의 사이트 크롤링 (실습)

  • 3회차

    1. 로그인 로직 분석 1) 프로그램을 통한 로그인 로직 분석 강의 2. 분석한 로그인 쿠키 및 인증 값으로 타겟 데이터 크롤링 1) 로그인 값을 활용한 데이터 크롤링 강의 3. 강사 사이트를 대상으로 한 크롤링 (실습)

  • 4회차

    1. 크롤링 결과 저장을 위한 DB 핵심강의 1) MYSQL 환경 구성 2) MYSQL 쿼리 및 테이블 핵심강의 2. 크롤러를 통한 DB에 데이터 삽입 1) 강사 제공 소스 코드를 통한 DB 데이터 삽입 소스 분석 3. 임의 사이트 크롤링 후 본인 사이트에 크롤러 데이터 저장 (실습)

가격 정보
STANDARD300,000
DELUXE450,000
PREMIUM550,000
패키지 설명
파싱,크롤링 기초 강의
파싱 및 크롤링 기초 강의 (로그인X, 간단한 오픈 사이트, 소스 코드 제공)
파싱,크롤링 고급 강의
로그인 부분 및 특이 사이트 크롤링 강의 (기초부분 포함,소스 코드 제공)
파싱, 크롤링 및 DB 자동저장 강의
파싱, 크롤링 후 본인 DB에 자동 저장하는 코드 구현 (고급강의 내용포함, 소스 코드 제공)
1회당 레슨시간 (분)
150 분
150 분
180 분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비트박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2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