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영국 런던에서 런던예술대학교 사진과 졸업후 런던 국립극장 제품사진 전속 포토그래퍼로 일하는등  광고 사진가로 활동했고, 현재 논현동에서 ‘studio ist’ 운영중입니다.  오픈하시는 모든 분야의 메뉴사진 촬영 가능합니다. 푸드 매거진 또한 촬영 중이니 매거진 관계자 분들도 연락주세요. 최근에는 호텔 레스토랑들 광고 사진과 G마켓 음식사진 하림광고등을 담당했었습니다. 

고급 조명기기와 카메라로 촬영합니다. 컴퓨터로 바로 확인 후 셀렉하고, 보정작업 들어갑니다.  

저렴한 가격에 고 퀄리티 사진을 보장합니다. 

감사합니다.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제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80,000원
음식,푸드 메뉴사진촬영
메뉴 1개당 컷 가격 80,000 원 기준입니다. 컷수가 많을 경우 협의 가능합니다.
누끼작업
보정작업
촬영 시간 (분)300분
작업일5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모든 촬영 후 마음에 안들시 재촬영 혹은 환불 보장해드리며, 수정작업은 횟수의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Studioist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