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리케이션 "키워드" 목표 순위 도달형 상품입니다.

- 구글플레이스토어 "키워드" 선정 가능 목표 도달 시 비용 청구.

- 독자적인 로직을 통해 해당 목표까지 빠른 시간에 안전하게 도달합니다.

-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통한, 실제 결과를 보고 판단하세요.


안녕하세요.

다년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리케이션 마케팅을 진행하고있는 구글마케터 입니다.

앱 개발/서비스 론칭 후 "키워드" 검색 유입은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구글 애드워즈 서비스를 통한 마케팅 방식도 있지만, 투자 대비 큰 수익을 보기 힘들고 대기업이 아닌 개인 및 스타트업은 애드워즈 광고비용을 감당하기 힘듭니다.

또한, 타사 보상형 리워드 방식의 S-CPI 상품의 경우 일별 건당 과금 부분으로 적절한 키워드 검색 최적화 작업 진행이 어렵고 비용 대비 큰 효과를 보기 힘듭니다.

그러므로 자사 키워드 작업 진행 이후 결과물을 통한 성공 보수 상품이 비용과 효율 부분에서 탁월합니다.

가장 쉽게 사용자를 유입할 수 있는 유일한 "키워드" 마케팅입니다.

문의주시면 상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 현재 진행 중인 업체가 많아 작업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문의 시 아래 양식대로 적어주세요.

 - 앱 URL :

 - 희망 키워드 :








서비스 제공 절차

해당 상품은 먼저 쪽지 주신 후 관련 내용을 검토하여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관련을 꼭 참고 하여 주시고 쪽지 부탁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어플 주소 및 키워드 , 순위등 쪽지를 통해 관련 부분 조율


2. 어플 해당 키워드 스크린 샷 공유


3, 목표 순위까지 작업 진행


4. 목표 순위 도달 시 스크린샷 공유 및 작업 종료


환불정책


1. 해당상품은 목표 순위까지 도달 후 종료 되는 상품으로 목표순위까지 협의 된 기간내에


진입이 불가능 할 경우 결제 금액 전부 100 % 환불 드립니다.


2. 현재 까지 어뷰징으로 인해 어플에 문제가 된 사례는 없으나, 이슈 발생 시 결제 금액 전부 환불 진행 드립니다




1회성작업으로 해당상품 특성상 별도의 A/S 진행이 없습니다 .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음을 표기합니다.

예) “광고포함” 혹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채널
구글플레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10,000원
선택설치 마케팅
선택설치 마케팅
A/S 보증기간(일)7일
작업일30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구글마케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