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 이 상품은 자연광을 이용한 감성적인 제품 촬영을 원하시는 클라이언트 분들께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 촬영건이 많은 경우/장기 프로젝트의 경우 할인 있사오니 결제 전 꼭 견적 받아보세요 :)


*리사그라피는 스토리가 있는 촬영을 합니다. 브랜드의 컨셉에 맞는 스튜디오를 그때 그때 섭외하여 오직 하나의 브랜드를 위한 촬영을 합니다.

-

안녕하세요,

6년 경력의 제품 및 패션 사진 전문 리사 작가입니다.


2017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 및 인물 스냅

2018 서울 제품 감성 촬영

2019 호주 시드니 패션 및 인물 스냅 촬영

2020~2022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 및 인물 스냅 촬영

2022~현재 서울/창원 제품 감성 촬영


브랜드 컨셉과 원하시는 부분을 알려주시면 정성스럽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안내 및 주의 사항


1. STANDARD 옵션

제품의 컨셉에 적합한 실내 스튜디오를 렌탈하여 모델없이 제품을 감성있게 연출하여 촬영합니다.

/제품 개수 1개 당 보정본 10장 제공, 모델 없음


2. DELUXE 옵션

모델이 추가되는 옵션입니다. 모델을 이용한 생동감있고 감성적인 연출을 원하신다면 선택해주세요!

/제품 개수 최대 3개, 보정본 20장 제공, 모델 있음.


3. PREMIUM 옵션

사진 20장에 영상이 추가되는 옵션입니다.

/15초 이내 영상 1개 제작, 제품 개수 최대 2개, 보정본 20장 제공, 모델 있음.


*** 원하시는 컨셉에 따라 가격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견적 받아보시기 전에 컨셉과 레퍼런스를 미리 알려주세요. ***


4. 최소 구매 가격은 30만원입니다.


5. 제품 개수 추가 시 추가 제품 한 종류 당 6만원의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 보정본 최대 20장, 보정본 추가 시 추가금 1만원5천원 발생하오니 문의 부탁드립니다.


6. 브랜드 컨셉 및 SNS 컨셉 알려주셔야 원활한 진행 가능합니다.


7. 제품은 최소 3일 전까지 제가 받아 볼 수 있도록 전달해주셔야합니다.


8. 누끼 촬영은 하지 않습니다.


9. 원본은 최종 전달해드리는 보정본에 한 해 JPG 파일로 전달해드립니다.

*영상 원본 클립은 제공되지않습니다.

*전체 원본 JPG 원하시는 경우 미리 말씀해주세요 (추가금 발생).


10. 촬영한 제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반환을 원하시는 경우 소정의 추가 금액이 발생하오니 이 부분은 촬영 전 메세지로 문의바랍니다.


11.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선결제'로 진행됩니다.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제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150,000
DELUXE550,000
PREMIUM950,000
패키지 설명
감성 제품 촬영
- 제품 1개 당 보정본 10장 제공 - 모델 없음
감성 제품 촬영 모델 포함 촬영
- 제품 갯수 최대 3개 - 보정 포함 - 보정 20장 - 모델 추가
감성 제품 사진 및 영상
- 제품 갯수 최대 2개 - 15초 내 영상 1개 - 보정 사진 20장 - 모델 추가
보정작업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4일
20일
24일
촬영 시간 (분)
120 분
120 분
270 분
촬영 시간 추가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결과물 받아 보신 뒤 한 번 가능하십니다. 원본 받아 보신 뒤, 추가 촬영을 원하실 경우 추가 금액이 발생하오니 기획 과정을 자세하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리사작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6
| 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