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안녕하세요, 미국 국적자로 한글/영어 bilingual(이중언어 사용자)입니다. 미시간대학교에서 영문학을 전공하였으며 현재 외국계 기업 마케팅 분야 종사 중입니다. 이벤터스, 플리토, 동국대학교 취업센터에서 레주메 & 커버레터 작성법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매력적인 영문 이력서를 통해 더 많은 면접 기회를 잡으세요

Finance, IT, health care 등 다양한 직종에서 실제 사용하는 전문용어로 작성된 레주메, 커버레터를 통해 외국계 회사 및 해외 취업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대학생, 신입사원 뿐만 아니라 부장, 임원급 등 다양한 직위의 지원자님들께 도움을 드렸습니다.


자유 형식인 영문 지원서는 지원자님의 상황, 채용 회사와 포지션에 따라 내용의 중요도와 순서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원자님께 꼭 맞는 커버레터, 레주메를 완성해드리며, 완성본을 받아보신 후 바로 입사를 희망하는 회사에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10년 가까이 레주메, 커버레터를 첨삭지도 하며 분야별 입사 지원에 대한 데이터를 축적했습니다. 저만의 노하우를 통해 지원자님이 목표로 하신 학교, 외국계 및 해외 기업, 국제기구에 합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작업 범위

1. 단순번역이 아닌 지원자님의 상담을 통해 지원회사, 이력, 커리어 목표를 파악 후 지원자님의 강점을 살리고 지원 업종/직책에 특화해 작성합니다.

특정 회사에 지원하시는 경우 지원자님의 경력을 지원공고(job description)에 맞추어 작업해드립니다. 여러곳에 지원할 영문 이력서 자소서가 필요하신 경우 상담을 통해 지원자님의 커리어골에 맞추어 맞게 작업해드립니다.

2. 레주메, 커버레터는 각 1장으로 완성됩니다. (레주메는 10년 이상의 경력 소유자 또는 박사학위 소지자가 아닌 경우 한 장으로 작성합니다)

3. 작업물은 Microsoft Word 및 PDF로 전달 드립니다.




작업일 및 가격정보

커버레터 작성 컨설팅 / 작업일 7일 / ₩200,000

레주메 작성 컨설팅 / 작업일 7일 / ₩250,000

레주메, 커버레터 작성 컨설팅 / 작업일 7일 / ₩300,000

*빠른작업의 경우 주문 후 72시간, 24시간 안에 결과물을 전달드립니다.




완성본을 받으신 후, 추가 수정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작업 진행 과정 중 상담을 통해 동의한 내용에서 벗어나지 않는 수정은 횟수 제한 없이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상담을 통해 동의한 내용에서 업데이트된 내용으로 수정 시 1회 10,000원이 발생합니다.

상담 내용을 벗어난 추가수정: 10,000원/1회

작업 범위: 200자 이내

작업일: 1일




인터뷰 및 최종합격 성공사례 (in alphabetical order)

Airbnb

ByteDance

CJ Foods (미국)

Coupang

DHL Express

Deloitte (미국)

eBay

Estee Lauder

Facebook

Google

H&M

IKEA

J.M. Smucker Company (미국)

Loreal

Netflix

P&G

Samsung Electronics

Uber (미국)

Universal Music Group

Wall Street Journal


경험분야 (가나다순)

IT

마케팅

반도체

브랜드 매니지먼트

엔지니어링

엔터테인먼트

영업

유통/물류 공급망 관리 (SCM)

인사 (HR)

재무회계

조선업

헬스케어

홍보/PR


이 외 다양한 기업과 분야에 취직, 이직 계획중인 분들에게 도움을 드렸습니다.

한국소재 외국계 기업뿐만 아니라, 미국 취업과 싱가포르, 홍콩, 호주의 외국계 기업 APAC 지사로 이직하는 데도 도움을 드렸습니다.




Frequently Asked Questions

레주메 & 커버레터란?

레주메는 국문 이력서와 경력 기술서를 합친 한 장의 서류입니다. 경력을 업무 성과 위주로 작성해 인사팀에서 지원자님의 강점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커버레터는 특정 회사의 인사팀에 보내는 편지형식의 글입니다. 커버레터의 목표는 "제 레주메를 읽어주세요" 입니다. 지원자님께서 입사 후 업무를 성공적으로 처리해 나갈 수 있음을 어필해야 하므로 지원동기와 경력, 성과를 채용요건에 연결해 전략적으로 작성해야 합니다.


국문 경력 기술서를 송부 드리면 영어로 번역해주시는 건지 궁금합니다.

단순번역이 아닌 상담을 통해 지원자님의 강점을 살리는 방향으로 작성해드립니다.


예상 작업 완료 시점은 얼마나 걸리는지 알 수 있을까요.

기본 작업 일은 7일입니다. 데드라인이 촉박하실 경우 24시간, 72시간 안에 작업물을 전달 드리는 빠른 작업 옵션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국문 이력서, 자소서는 없는데 영문 레주메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준비된 서류가 없으실 경우 상담을 통해 지원자님의 이력을 리뷰 후 지원하시는 회사/포지션에 맞추어 작성해드립니다.


대학생입니다. 지원하는 분야와 관련된 직무 경험이 하나밖에 없는데 어떡하죠?

재학생 및 최근 졸업생분들의 경우 "경험이 없어서 레주메에 쓸 내용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경력란에 들어가는 내용은 관련 인턴십이나 회사업무가 아니어도 괜찮아요. 첫 직장 구하려고 레주메 쓰는 건데, 당연히 일 경험이 있을 수 없죠! 북미 기준 최근 대학 졸업생의 경우, 레주메 이력란에 교내활동과 인턴십을 적습니다.


제가 작성한 레주메는 3장 분량인데 1페이지로 축약할 경우 내용이 많이 줄어드는 것은 아닌지에 대한 걱정이 들고 영문 경력기술서에 대한 개념이 없어서 그러는데 보통 다 1페이지로 하는 것인가요?

북미 기준 커버레터는 항상 한 장, 레주메는 경력이 10년 이하일 경우 한 장으로 작성합니다.

예외적으로 경력이 10년 이상일 경우 1~2장으로 작성하며, 박사 학위 소유자의 경우 발표논문, 연구조사, 가르친 클래스 등 성과가 많아 1~10장 짜리 CV (Curriculum Vitae) 이력서를 작성합니다.

지원자님의 자료 리뷰 후 성과 위주로 작성해드리기 때문에 완성본 받아보시면 내용이 줄었다기보다 간결해졌고 느끼실 거라고 확신합니다.




*지원자님의 모든 문서에 대해 보안을 유지하며 작업 완료 후 일주일 내 폐기처리 하오니 기밀 유지에 대한 염려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진행 과정

1. 비용문의

필요하신 서류 (레주메, 커버레터, 둘 다) 그리고 데드라인을 알려주시면 비용을 알려드립니다 (기본작업일은 7일이지만, 24시간, 72시간 빠른작업 옵션이 있습니다)


2. 결제진행

문의주신 서비스페이지 또는 메시지창의 결제요청메시지를 통해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3. 자료전달

작업에 필요한 자료를 보내주세요. (국문 이력서, 자소서, 희망 지원공고 등)

제가 리뷰 후 유선상담 시간을 잡습니다


4. 유선상담

유선상담을 통해 지원자님의 강점을 파악하고, 그에 초점을 맞춘 레주메, 커버레터를 작성해드립니다


5. 추가수정

완성본을 받아보신 후 완성본에 대한 질문, 수정사항을 알려주세요. 유선상담을 통해 함께 정한 내용에서 벗어나지 않는 수정은 횟수 제한 없이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상담 후 업데이트된 내용으로 수정 시 1회/10,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작업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언어
한국어
영어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입사지원서
경력(직무)기술서
직무 종류
영업 / 서비스
마케팅 / 광고 / 홍보
IT기술 / 개발
디자인
무역 / 유통
경영 / 사무
교육
생산 / 제조
연구개발
전문직
미정
가격 정보
STANDARD200,000
DELUXE25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커버레터 (영문 자소서) 작성 컨설팅
레주메는 국문 이력서와 경력 기술서를 합친 한 장의 서류입니다. 경력을 업무 성과 위주로 작성해드립니다
레주메 (영문 이력서) 작성 컨설팅
지원동기와 경력, 성과를 채용요건에 연결해 전략적으로 작성하여 면접 기회를 잡도록 도와드립니다
커버레터 & 레주메 작성 컨설팅
특정 회사의 지원공고에 맞춘, 또는 여러 곳에 지원할 수 있는 전문적인 커버레터 & 레주메를 전달 드립니다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7일
7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1. 무상 수정 및 재진행 안내 작업 진행 과정 중 상담을 통해 동의한 내용에서 벗어나지 않는 수정은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진행됩니다. 2. 유상 수정 및 재진행 안내 상담을 통해 동의한 내용에서 업데이트된 내용으로 수정 시 비용이 발생합니다. 상담 내용을 벗어난 추가수정: 10,000원/1회 작업 범위: 200자 이내 작업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마차카피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7
| 2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