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감성을 끌어올리는 로우파이 음악으로 감동을 전하다!


안녕하세요, 음악을 사랑하고 계신 여러분들에게 특별한 소식이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위해 로우파이 음악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독특하고 감각적인 작품을 제작해드립니다!


로우파이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로우파이 음악은 그 특유의 따뜻하고 아날로그적인 사운드로 듣는 이에게 감동을 전해줍니다. 우리는 감성적이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로우파이 음악을 통해 여러분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우리의 음악, 여러분에게 어떤 이점이 있을까요?


독특한 작품: 각각의 음악은 고급 장비와 전문 지식을 토대로 만들어졌습니다. 우리의 작품은 독창적이며, 듣는 이에게 새로운 감성을 전합니다.

다양한 스타일: 잔잔한 일상 속에서부터 화려한 순간까지, 우리는 다양한 스타일의 로우파이 음악을 제작해 드립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감성과 분위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 우리의 음악은 높은 품질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에 제공됩니다. 예술을 즐기는 모든 이들에게 접근 가능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주문하고 새로운 세계로 떠나보세요


여러분이 원하는 로우파이 음악을 주문하고, 그 감동적인 세계로 떠나보세요. 우리의 작품은 다양한 컨텐츠에 활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영화, 광고, 비디오 게임, 브이로그 등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특별한 감성을 더할 수 있습니다.


주문 및 문의


여러분의 프로젝트를 빛내 줄 로우파이 음악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멋진 음악을 만들어 나가요!


상담 및 문의

"문의남기기" 버튼을 눌러 문의 사항을 남겨주세요.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250,000원
Lo-Fi music
lofi 음악 제작 - 저작권 양도 포함
저작권 양도
러닝타임(초)180초
작업일3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패키지 마다 수정량이 다릅니다 원만한 관계를 이어가기위해 최대한 맞춰드립니다. 작업전 충분한 협의를 통하여 원하시는 사운드를알려주시면 좀더 정확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Studioon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6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