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1. 반응형 웹 디자인(responsive web design, RWD) 이란?

하나의 웹사이트에서 PC,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접속하는 디스플레이의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반응형으로 변하도록 만든 웹페이지 접근 기법을 말합니다.

웹사이트를 PC용과 모바일용으로 각각 별개로 제작하지 않고, 하나의 공용 웹사이트를 만들어 다양한 디바이스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PC용 URL과 모바일용 URL이 동일하기 때문에 검색 포털 등 광고를 통한 사용자 접속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 페이지 내용을 수정할 경우, 하나의 페이지만 수정하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동일하게 반영됩니다.

반응형 웹의 핵심 기술은 가변 그리드(fluid grid), 유연한 이미지(flexible images), 미디어 쿼리(media query)입니다.


2. 기본 제작 비용 :

   - 기본 제작 비용은 각각의 원페이지, 커뮤니티 플랫폼, 기업 플랫폼 구성 비용입니다. 

   - 기본 제작 비용 금액 결제시에는 기능이 포함이 안된 반응형 홈페이지입니다. 

   - 기본 제작 비용은 반응형 웹페이지 레이아웃 구성 비용입니다. 

   - 기능이 포함될 시 추가비용 발생합니다. 

   - 회사 로고, 사진 그리고 이미지는 제공하셔야합니다. 기본 이미지는 무료 제공합니다.


3. 상세한 작업 범위 :

   - 반응형 원페이지 : 하나의 페이지 안에 스크롤링을 하여 컨텐츠를 보여주는 반응형 웹사이트를 제작해 드립니다. 기본 5단(1페이지)으로 구성합니다. 반응형 원페이지 : 110만원부터 입니다.

   - 반응형 기업 홈페이지 : 기업 홍보 웹사이트를 제작해 드립니다. PC, 스마트폰에서 반응하는 반응형 웹사이트입니다. 멀티페이지로 구성하여 5페이지를 기본으로 합니다.  기본게시판, 기본갤러리 및 SNS연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기업 웹사이트 : 220만원부터 입니다.

  - 반응형 커뮤니티 홈페이지 : 커뮤너티 홍보 웹사이트를 제작해 드립니다. PC, 스마트폰에서 반응하는 반응형 웹사이트입니다. 멀티페이지로 구성하여 5페이지를 기본으로 합니다. 기본게시판, 기본갤러리 및 SNS연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커뮤너티 웹사이트 : 330만원부터 입니다.


4. 기능 :  게시판, 갤러리, 회원관리, 에드온, 유틸리티, 화면 구성 및 효과, SNS연동, 음악/영상, 위젯, 광고, 일정, SEO, 뉴스레터, 경매 등등 기능이 포함될 시 추가비용 발생.



서비스 제공 절차

홈페이지 제작절차


> 홈페이지 제작 상담

> 홈페이지 시안 결정

> 신청서 작성 및 결제

> 도메인 및 웹호스팅 구매

> 담당디자이너 플랫폼 세팅

> 고객님과 진행과정 계속 상담

> 고객님이 홈페이지 로고, 이미지, 사진, 설명문구 제출

> 고객님의 자료 확인 후 제작진행

> 홈페이지 제작 과정에서 고객님과 계속 소통

> 홈페이지 완성 후 검수

> 최종수정 및 제작완료

> 홈페이지 오픈

의뢰인 준비사항

의뢰인 준비사항


> 홈페이지 시안

> 신청서 작성 및 결제

> 도메인 및 웹호스팅 구매

> 홈페이지 로고, 이미지, 사진, 설명문구 제출

> 홈페이지 완성 후 검수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카테고리
개인 홈페이지
기업 홈페이지
비영리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홈페이지
커뮤니티 홈페이지
경매·부동산 홈페이지
다국어 홈페이지
개발 언어
CSS
HTML
JavaScript
PHP
프레임워크
Bootstrap
데이터베이스
MariaDB
MySQL
가격 정보
STANDARD1,100,000
DELUXE2,200,000
PREMIUM3,300,000
패키지 설명
원페이지/홈페이지
제품홍보/기업홍보 웹페이지, 원페이지에서 컨텐츠를 보여주는 반응형 웹사이트를 제작해 드립니다.
기업 홈페이지
기업홍보 웹사이트를 제작해 드립니다. PC, 스마트폰에서 반응하는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해드립니다
커뮤너티 홈페이지
커뮤너티홍보 웹사이트를 제작해 드립니다. PC, 스마트폰에서 반응하는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해드립니다.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7일
15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 환불 - 1. 결제 이후 작업 착수 이전에 환불은 가능합니다. 2. 작업 착수 이후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A/S - - 무상 수정의 경우 각 패키지 상품에 따른 작업 기간 내에 진행하시는 서비스 항목들의 수정 가능합니다. - 작업물을 발송한 후, 본사의 서비스 제공에 따른 문제에 대해서는 A/S를 무상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 그 이외의 경우 수정은 한 달 이내 3회 진행해 드립니다. - 수정의 범위는 레이아웃이 변경되지 않는 선에서 내용 및 이미지 변경만 가능합니다. -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1. 작업물 완성 후, 한 달 이내 3회에 한해서 수정을 진행해 드린 이후 추가적으로 수정을 요청하는 경우 2. 수정을 진행하셨는데, 동일한 부분을 2회 이상 재수정 요청하시는 경우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지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