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크몽 SNS마케팅 전문가 페이버워크 입니다. 마케팅 광고로 최고의 홍보효과를 얻어보세요!


* 방문자 트래픽의 모든 서비스 진행 가능합니다. 서비스 구매 전 서비스 설명 및 가격은 크몽 메시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개인부터 기업, 대행사 모두 진행 가능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시다면 구매 전 발행여부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 이 서비스는 실제사용자가 직접 클릭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SNS,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요청하신 블로그, 카페, 동영상, SNS, 사이트 등을 실제 사용자가 클릭하게 됩니다.


이런분들께 추천드립니다!

1. 하루 방문자 관리가 필요하신 분

2. 블로그, 카페 노출관리가 필요하신 분

3. 블로그 방문자 관리가 신경쓰이시는 분

4. 검색 순위 관리가 필요하신 분

5. 상품 쇼핑순위 관리가 필요하신 분


1. 일반 방문자 트래픽(실제사용자)

- 방식 : 게시글을 통해 다이렉트로 방문하는 트래픽 서비스 입니다.

- 효과 : 통계에서 방문자가 관리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체류시간 : 30초-60초 이상


2. 경유 방문자 트래픽(실제사용자)

- 방식 :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의 게시글에 링크를 클릭해서 방문하는 트래픽 서비스 입니다.

- 효과 : 통계에서 유입경로가 포함된 방문자가 관리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체류시간 : 30초-60초 이상


3. 검색 방문자 트래픽(실제사용자)

- 방식 : 포털사이트 에서 키워드를 검색을 통해서 방문하는 트래픽 서비스 입니다.

- 효과 : 통계에서 검색 키워드, 유입경로가 포함된 방문자가 관리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체류시간 : 30초-60초 이상


#트래픽 #블로그트래픽 #블로그방문자 #블로그최적화노출 #카페트래픽 #카페방문자 #사이트노출 #사이트트래픽 #사이트노출관리 #동영상노출 #동영상트래픽

서비스 제공 절차

확인사항

1. 다른 업체와 중복진행은 불가합니다.


서비스 안내

1. 서비스는 평균 1일-3일 안에 완료됩니다. 서비스마다 소요시간이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기간내에 완료되지 않고 더 걸리는 경우 지연보상으로 10% 추가로 진행해 드립니다.

2. 서비스 진행 시 관리가 필요한 URL 링크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복구, 환불 안내

1. 서비스 결제 후 서비스가 시작되면 환불 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결정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2. 갑작스러운 트래픽 업데이트로 인한 문제, 로직 변경 등 판매자 문제로 서비스 진행이 어려운 경우,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하거나, 전체환불이 진행됩니다.

3. 실제사용자로, 이탈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복구가 가능한 서비스의 경우 이탈된 경우 복구를 진행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4. 진행된 마케팅 서비스는 실제사용자로 진행되어서, 자연스러운 이탈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6.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60일 이내에 해당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첫번째로 진행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 부분 환불 진행 또는 두번째로 전액환불 진행됩니다.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10,000
PREMIUM12,000
패키지 설명
일반 방문자 트래픽
SNS에 게시글을 홍보해서 방문자가 바로 방문하게 하는 서비스
경유 방문자 트래픽
SNS에 게시글을 홍보해서 경유지를 통해 방문자가 바로 방문하게 하는 서비스
검색 방문자 트래픽
SNS에 게시글을 홍보해서 방문자가 포털에서 키워드 검색 후 방문하는 서비스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페이버워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