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크몽 SNS마케팅 전문가 페이버워크 입니다. 마케팅 광고로 최고의 홍보효과를 얻어보세요!


* 인스타그램의 모든 서비스 진행 가능합니다. 서비스 구매 전 서비스 설명 및 가격은 크몽 메시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시다면 구매 전 발행여부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 이 서비스는 SNS 배너광고, 유료광고 등을 통해 노출하고 관리대행 상품 을 구매하신만큼 도달할 수 있도록 유입이 됩니다.(인위적으로 늘리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 메크로, 봇 등을 사용하지 않으며, 실제사용자가 직접 클릭을 하도록 유도하는 서비스 입니다.


1. 트위터 계정 팔로워 관리

- 트위터 팔로워 관리

- 트위터 계정 활성화 관리

- 트위터 실제사용자 팔로워 관리

- 계정활성화를 통해 인기 계정 만들기

- 원하는 목표인원까지 실제사용자(실계정) 관리대행 진행

- 타겟국가 : 전세계 사용자


2. 트위터 계정 좋아요 관리

- 트위터 게시글 좋아요 관리

- 트위터 인기게시글 관리

- 트위터 활성화 관리

- 목표달성까지 실제사용자(실계정) 관리 진행

- 인기게시글에 도움이 됩니다.

- 타겟국가 : 한국인, 외국인


트위터 서비스 외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텔레그램 등의 서비스도 가능합니다.검색창에 페이버워크를 검색하시면 다른 서비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트위터 #트위터팔로워 #트위터좋아요 #트위터리트윗 #트위터마케팅


서비스 제공 절차

확인사항

1. 트위터 계정이 공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비공개 시 진행이 불가합니다.

2. 진행하면서 트위터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다른 업체와 중복진행은 불가합니다.


서비스 안내

1. 서비스는 평균 1일-3일 안에 완료됩니다. 서비스마다 소요시간이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기간내에 완료되지 않고 더 걸리는 경우 지연보상으로 10% 추가로 진행해 드립니다.

2. 다른 업체와 동시진행은 불가합니다.

3. 작업 중에는 트위터 아이디를 변경하시면 안됩니다. 변경 시 작업이 완료된걸로 간주됩니다.

4. 서비스 진행 시 트위터 아이디만 알려주시면 되며, 비밀번호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복구, 환불 안내

1. 서비스 결제 후 서비스가 시작되면 환불 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결정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2. 갑작스러운 트위터 업데이트로 인한 문제, 로직 변경 등 판매자 문제로 서비스 진행이 어려운 경우,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하거나, 전체환불이 진행됩니다.

3. 실제사용자로, 이탈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복구가 가능한 서비스의 경우 이탈된 경우 복구를 진행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4. 진행된 마케팅 서비스는 자연스러운 이탈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5.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60일 이내에 해당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첫번째로 진행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 부분 환불 진행 또는 두번째로 전액환불 진행됩니다.


대행 채널
트위터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5,000원
트위터 팔로워 좋아요 실제사용자 유입
(구매 전 메시지로 문의주세요!) 트위터 팔로워 좋아요 실제사용자 유입
작업일2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페이버워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2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