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홍보대행사와 인하우스 홍보팀을 거친 PR 전문가 입니다.


공공기관을 비롯해 IT (앱서비스, 게임) 관련 분야의 보도자료를 중점적으로 작성해 왔습니다.



신뢰도 높고, 특색을 끄는 보도자료/기획자료를 작성해드리겠습니다.



1. 서비스 내용


- 메인 서비스 : 보도자료, 기획자료


- 서브 서비스 : 콘텐츠 기획, 사보/인터뷰 자료 제작, 카피라이팅, 자기소개서 첨삭



2. 가격


- 보도자료 -1장 : 50,000원 (사실을 기반으로한 스트레이트 보도자료 ; 충분한 자료 전달이 필요)


- 기획자료 -1장 : 100,000원 (타 브랜드, 사회 현상과 엮은 기획자료 ; 상당부분 자료 검색이 필요할 경우)


- 기타 서비스 : 상세 비용 협의


* 제작 기간, 제작 내용, 분량 등 상세 비용은 협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분량


- A4 1장 기준 (워드, 11pt, 줄간격 1.0, 여백 기본)



4. 수정 가능 횟수


- 1회 수정 무료


- 수정 횟수 초과시 협의에 따라 추가 비용 결정



5. 업무 프로세스


- 보도자료/기획자료에 쓰일 기본적인 자료 전달


- 자료 확인 후 2일 내에 결과물 전달



서비스 제공 절차

1/ 보도자료 작성 요청 (작성하고자 하는 내용, 서비스 특장점, 날짜 협의)

2/ 1차 초안 전달

3/ 수정안 전달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10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보도자료 작성
제공되는 자료를 토대로 한 스트레이트형 보도자료
기획자료 작성
자료 조사를 기반으로 심층 기획자료
현장 취재 자료 작성
직접 취재, 인터뷰를 바탕으로 작성한 생생한 기획 자료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3일
4일
수정 및 재진행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1일 지연 시 결제 금액의 20% 환불 (2) 1일 이상 지연 시 기본 20%에서 10%씩 가산하여 환불 03. 초안에서 두 문단 수정 까지는 무료입니다. 두 문단 이상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경우판매자와 상담을 통해 기본 10,000원에서 30,000원까지 추가 비용을 합의 후 책정합니다. 수정에 소요되는 시간은 2일 이내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RushMarketing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7
| 1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