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rstudio
활동 정보
총 작업 수
0개
만족도
0%
경력 사항
총 6년
상세 경력
프리랜서
6년 0개월
전문분야∙상세분야
보유 기술
소개
브랜드를 대표하는 특별한 로고를 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페버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단순히 예쁜 이미지가 아닌, 클라이언트가 추구하는 방향성을 함께 고민하며 특별한 한 끗을 찾아 오랫동안 지속 가능한 로고를 제작해 드리겠습니다.
총 작업 수
0개
만족도
0%
6년 0개월
브랜드를 대표하는 특별한 로고를 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페버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단순히 예쁜 이미지가 아닌, 클라이언트가 추구하는 방향성을 함께 고민하며 특별한 한 끗을 찾아 오랫동안 지속 가능한 로고를 제작해 드리겠습니다.
당*****
작년부터 해서 총 4종 디자인 제작을 의뢰 드렸는데, 결과물을 받아보면서 한 번도 아쉽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전부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러 건을 동시에 진행하다 보면 보통 하나쯤은 마음에 덜 드는 경우가 생기기 마련인데, 그런 부분이 전혀 없었어요. 디자인 퀄리티도 높았지만, 무엇보다 소통이 정말 잘 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피드백을 단순히 반영하는 수준이 아니라 의도를 정확히 이해하고 더 나은 방향으로 정리해 주셔서 작업 과정이 굉장히 수월했습니다. 수정 요청도 빠르고 정확하게 반영되어 신뢰가 갔고, 결과적으로 브랜드 방향성과 잘 맞는 결과물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의뢰 드릴 예정이며, 이 리뷰를 보시는 분들이 있다면 다른 곳 고민하지 마시고 여기로 맡기시는 걸 진심으로 추천 드립니다.
대표님, 이렇게 길게 좋은 말씀을 남겨주시다니 너무 감동받았습니다… 여러모로 많이 부족하지만 제 포트폴리오를 보고 맡겨주신 만큼 최대한 만족시켜드리고 싶다는 마음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한 번 작업을 진행하면 꽤 오랜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그 시간이 아깝게 느껴지지 않도록 만들어드리는 것이 디자이너의 역할이라 생각하며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다음에 또 함께 협업하게 된다면, 더 좋은 퀄리티로 큰 만족을 안겨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당*****
대충하는 느낌도 절대 없고, 퀄리티도 상상 이상으로 엄청납니다! 계속 믿고 맡길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믿고 맡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추가적인 작업도 좋은 퀄리티로 정성스럽게 제작해드리겠습니다. 내일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다*****
작가님 정말 친절하시고 뭔가 진심으로 열심히해주시는것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처음에 이런걸 원한다고 말씀드렸는데 시안받았을때부터 이미 너무 맘에들게 그려주셔서 수정도 안했습니다 믿고맡기셔도될것같아요!
작업하는 시간이 재미있었습니다!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셔서 오히려 감사합니다. 사업 번창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D
예*****
작가님께서 항상 친절하고 열정적으로 임해주셨습니다. 수정사항을 잘 반영해주셨고 작업 속도가 굉장히 빨랐습니다. 어려운 작업임에도 항상 최선을 다해 함께 고민하여 좋은 결과물 낼 수 있도록 노력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끝까지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협업할 기회가 있다면 더 멋진 결과물로 큰 도움이 되어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젊*****
정말 너무너무 추천하는 작가님입니다:) 타 업체에서 실망하고 고민하다가 포트폴리오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홀린듯이 작업의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빠르고 친절한 응대는 물론!! 브랜드 아이덴티티도 함께 고려하여 정말 찰떡같이 어울리는 로고를 만들어주셨습니다. >_<!!! 센스는 이런건가 싶을정도로… 제가 생각하고 고민하던것 이상으로 만들어주셨습니다. 형체없이 희미하게만 그려졌던 로고가 딱 실현화된 느낌!! 정말 너무너무 마음에 듭니다ㅠㅡㅜ 이런류의 작업을 또 하게 된다면 무조건 다시 작가님을 찾아올예정입니다! 로고를 고민하며 크몽을 뒤적뒤적하시고 계시다면 일단 채팅을 눌러 작가님과 대화해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상상하시는게 무엇이든 걱정하시는게 무엇이든 표현하고싶으신게 무엇이든!!! 일단 작가님을 믿고 진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0하나를 더 붙여야 합당한 가격이 아닐까…싶을정도로 만족하실겁니다ㅎㅎ 저에게 이런 예쁜 브랜드로고를 주신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작업물을 너무 예쁘게 봐주셔서 오히려 영광이었고 감사한 마음이 컸습니다! 얼른 실물로 보고싶은 마음입니다 :) 다음에 또 주문 주시면 더 멋지고 좋은 디자인으로 제작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