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노웹
활동 정보
총 작업 수
0개
만족도
0%
경력 사항
총 3년
상세 경력
프리랜서
3년 0개월
전문분야∙상세분야
∙ IT·프로그래밍
∙ 디자인
∙ 문서·글쓰기
보유 기술
소개
홈페이지는 사업체의 얼굴이면서 영업사원입니다. 기획, 카피라이팅, 디자인까지 올인원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을 붙잡는 홈페이지를 경험해보세요:) 제 사전에 대충이란 없습니다!
총 작업 수
0개
만족도
0%
3년 0개월
∙ IT·프로그래밍
∙ 디자인
∙ 문서·글쓰기
홈페이지는 사업체의 얼굴이면서 영업사원입니다. 기획, 카피라이팅, 디자인까지 올인원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을 붙잡는 홈페이지를 경험해보세요:) 제 사전에 대충이란 없습니다!

푸*****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감성을 원하고 문의드렸었는데 오늘 완성본 받고 정말 놀랬습니다.. 제가 원하는 방향성과 전달하고싶은 부분을 잘 표현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말씀해주신대로 설문지를 꼼꼼하게 작성한것도 도움이 된 것 같아요. 처음으로 제 가게를 오픈하는거라 궁금한 부분이 많았는데 친절하게 해주셔서 정말 감동이었어요. 저보다 더 제 브랜드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주위에 사업하시는 분들한테도 많이 퍼트리겠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 글 보고 계신 여러분께도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호쌈디 입니다:) 로고는 곧 대표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이자 얼굴이라고 생각하며 진심으로 작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작업 내내 저도 즐거웠습니다. 진행하는 사업에 대해 고민이 많으셨는데요. 봄날의 햇살처럼 행복한 결과 반드시 있으실겁니다! 다음에도 언제든 호쌈디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 놓치면 후회하는 로고디자인 호쌈디 입니다. 1. 불만족시 100% 환불 2. 주말 및 공휴일도 상담 및 작업 진행 3. 고퀄리티 4. 빠르고 정확한 피드백! 친절함은 플러스 모르시더라도 괜찮습니다.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

말*****
솔직히 리뷰가 없어서 반신반의하고 주문했었는데 잘 선택한거 같아요. 설문지부터 꼼꼼하게 제 니즈를 파악해주시고 작업물에 완벽히 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뭘 물어보던지 친절하고 빠르게 피드백해주셔서 작업 내내 정말 같이 하고있다는 느낌이었어요. 저만 알고있고싶은 호쌈디! 다음에 또 맡기겠습니다. 대표님 대박나세요!
안녕하세요. 호쌈디 입니다:) 정성스러운 리뷰 감사드립니다. 저도 대표님의 브랜드에 대한 열정에 감동받으며 작업을 진행했는데요. 설문지 작성해 주신 내용만 보더라도, 하고 계신일에 얼마나 진심이신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업 번창하시고 언제든 다시 호쌈디를 찾아주세요! 이 자리에서 묵묵히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ㅡㅡㅡㅡㅡ 놓치면 후회하는 로고디자인 호쌈디 입니다. 1. 불만족시 100% 환불 2. 주말 및 공휴일도 상담 및 작업 진행 3. 고퀄리티 4. 빠르고 정확한 피드백! 친절함은 플러스 모르시더라도 괜찮습니다.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

H
작업 진행 및 수정요청 때 상호 소통하면서 도출점을 맞춰가려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친절하고 빠른 응대 또한 마음에 들었습니다. 언행일치가 되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 그렇지 않으니 더욱 신뢰가 갑니다. 번창하시고 다른 작업 필요하면 호쌈디 대표님 또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작업물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대표님:) 가치를 높여드리는 디자인 <호쌈디> 입니다. 고객님께서 오히려 더 친절하게 문의해주시고 모든 과정에 진심으로 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디자이너를 소중하게 대해주시는 것 같아서 오히려 작업내내 제가 더 감동이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말*****
친절하고 신뢰감 들도록 상담이랑 작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고 작업을 다른데서도 했었는데 만족을 못느껴서 고민이 많았거든요. 돈은 돈대로 시간도 시간이고. 여기 선택할때도 괜히 또 실망하는건 아닌지 고민됐지만 잘한 선택이었어요!! 처음에 상담하고 설문지 꼼꼼하게 작성해달라고 하셨을 때 질문이 꽤많아서 놀랐지만(?!) 그게 곧 퀄리티로 이어진다는걸 체험했습니다. 제가 요청사항이 많아서 죄송스러웠는데 정말 친절하게 반응해주시고 잘 반영해주셔서 감사해요ㅠ 그리고 제가 요청한 부분을 이렇게 반영하면 더 좋겠다고 조언해주신것도 좋았습니다. 두가지 시안 다 맘에들어서 기분좋게 골랐어요. 로고만들일 있으면 꼭 다시 맡기러올께요^^ 대박나세요:)
안녕하세요 대표님:) 가치를 높여드리는 디자인 <호쌈디> 입니다. 오히려 제가 대표님께 배운부분이 많았습니다. 설문지 답변만 보더라도 정말 본인의 브랜드에 진심이시구나! 라는게 느껴졌습니다. 처음 상담때 지금까지 몇번 실망한적이 있다고 하셔서 괜히 더 막중한 책임감이 들었지만 결과물 보시고 대표님이 마음에 들어해주셔서 저도 기뻤습니다. 하시는 일 무탈하게 잘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리며 앞으로 로고가 필요하실 때 언제든 찾아주세요. 오늘도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