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52)
포트폴리오-애플망고 농장 리플렛
애플망고 농장 리플렛
#리플렛 #브로슈어 #브로셔 #책자 #안내문
서비스 설명


*카달로그,리플렛/ kmong.com/gig/185696

*포스터,전단지kmong.com/gig/234771

*일러스트/ kmong.com/gig/189781



*결제 전 상담 필수 & 확인 사항 필독 후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꼭 확인 후 문의 부탁 드립니다. 꼭 사전에 충분한 협의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전 확인 사항 입니다!


구매 옵션은 기본 사항입니다.

주문 전 디자인 의뢰 상담하시면 소요 기간과 견적 협의가 가능합니다.

모든 디자인 작업은 작업 난이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니 결제 전 문의 부탁 드립니다.


A4이하 사이즈 디자인비 동일하며 작업 완료 후 최종파일은 인쇄용 pdf 제공입니다.

이용하실 인쇄소의 양식(도련, 후가공 가이드 등)은 작업 전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따로 전달해 주시지 않는 경우 기본 설정으로 작업하며 작업 완료 후 양식 변경 시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작업은 일러스트레이터, 인디자인, 포토샵(2D 경우)/ 라이노, 키샷(3D의 경우)으로 작업합니다.


[ 저작권 ]

- 주문하신 작업물의 사용권은 주문자에게, 저작권은 디자이너에게 있습니다.

- 완성된 작업물은 디자이너의 포트폴리오(온라인,오프라인)로 사용됩니다. 포트폴리오 노출을 원하지 않으시면 사전에 미리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 원본 별도 구매이며 원본 제공은 저작권 양도가 아닙니다.

- 작업물의 2차 수정의 경우 디자이너와 협의 후 진행해 주세요.

- 최종 제공된 작업물 외 다른 시안 들은 활용할 수 없으며 레퍼런스 등으로 사용 불가 합니다.

- 사용 허가 하지 않은 창작물 사용 및 배포 시 디자인분쟁조정위원회를 통해 권리 보호 분쟁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주문 시 직접 제공 주신 자료(이미지, 폰트, 일러스트, 백터, 그림 등)에 대한 저작권 책임은 주문자에게 있습니다.


[ 인쇄 주의 사항 ]

- 인쇄는 직접 진행하지 않습니다.

- 마지막 검수 후, 최종 파일을 발송한 후 오·탈자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모니터상(RGB)로 확인하신 파일의 색상은 인쇄(CMYK) 후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CMYK 4색 혼합의 경우 오차 범위가 커집니다.)

- 재단밀림, 재단면의 꺼플, 뒷묻음 등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디자인 파일 및 발주 문제가 아닌 인쇄물 하자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상단 사유로 인한 작업 재진행은 불가 합니다.


[ 폰트 ]

-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무료 폰트'를 우선적으로 사용합니다.

- 유료 폰트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 제3자(디자이너)가 이용가능한 지 꼭 확인해 주세요.

(ex. 해당 폰트는 유료 폰트로 유료 구매한 제작자 외에 2차 사용이 불가능)

- 주문 시 직접 제공 주신 폰트에 대한 저작권 책임은 주문자에게 있습니다.

- 원하시는 폰트가 있을 경우 사전에 미리 요청해 주세요.


[ 이미지 ]

- 작업물에 사용되는 이미지는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이미지 또는, 이미지의 저작권을 가지고 계실 경우 작업 진행이 가능합니다.

- 주문 시 직접 제공 주신 자료에 대한 저작권 책임은 주문자에게 있습니다.


[ 수정 ]

기본 3회 (횟수 차감으로 수정 사항을 한번에 정리 후 전달해주시면 효율적으로 진행 가능)

3D 텍스트, 일러스트, 이미지의 수정은 재작업과 같기 때문에 동일한 금액 발생합니다.

꼭 사전에 충분한 협의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폰트, 텍스트, 이미지 수정 (간단한 수정은 3회 무료로 진행합니다)

- 수정 범위는 간단한 텍스트 수정, 이미지 교체, 내용 교체(텍스트) 입니다.

- 작업 전 확정된 내용과 자료들, 요구 사항에서 벗어나는 수정은 내용에 따라 추가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추가 시안 ]

-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시안 외 추가 시안 요청은 상담 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추가 시안은 재작업하는 것과 같아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여러 시안을 제공하는 경우, 초기 시안 확인 후 수정 진행 시 1가지 시안을 선택하셔서 요청해 주셔야 하며 여러 시안 전부에 대한 수정 요청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최종 제공된 작업물 외 다른 시안 들은 활용할 수 없으며 레퍼런스 등으로 사용 불가 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스타일
사진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35,000
DELUXE140,000
PREMIUM210,000
패키지 설명
브로셔/카달로그 등 *책자형 인쇄물
A4 단면 기준/ (1p 당) *4p 이상 주문 가능 *페이지 수와 작업 난이도에 따라 견적 상이
A4 2단 접지 리플렛
펼침 시 A4양면 기준
A4 3단 접지 리플렛
펼침 시 A4양면 기준
상업적 이용 가능
고해상도 파일 제공
양면
-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2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 수정 ] 기본 3회 (횟수 차감으로 수정 사항을 한번에 정리 후 전달해주시면 효율적으로 진행 가능) 3D 텍스트, 일러스트, 이미지의 수정은 재작업과 같기 때문에 동일한 금액 발생합니다. 꼭 사전에 충분한 협의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폰트, 텍스트, 이미지 수정 (간단한 수정은 3회 무료로 진행합니다) - 수정 범위는 간단한 텍스트 수정, 이미지 교체, 내용 교체(텍스트) 입니다. - 작업 전 확정된 내용과 자료들, 요구 사항에서 벗어나는 수정은 내용에 따라 추가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추가 시안 ] -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시안 외 추가 시안 요청은 상담 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추가 시안은 재작업하는 것과 같아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여러 시안을 제공하는 경우, 초기 시안 확인 후 수정 진행 시 1가지 시안을 선택하셔서 요청해 주셔야 하며 여러 시안 전부에 대한 수정 요청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최종 제공된 작업물 외 다른 시안 들은 활용할 수 없으며 레퍼런스 등으로 사용 불가 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자주 묻는 질문
Q. 크몽이 처음인데 어떻게 주문하면 되나요?
원하시는 작업물의 용도와 사이즈, 컨셉, 필요하신 일정을 정하신 뒤 상담 요청 주시면 내용에 따라 견적과 작업 가능한 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상담 후 작업 진행을 원하시면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주문창을 보내 드리고 주문이 접수되면 작업이 시작됩니다 :)
Q. 주문을 위해선 어떤 자료가 필요한가요?
작업물의 용도와 사이즈, 컨셉, 필요하신 일정을 전달해주셔야 하며 컨셉을 설명해주실 땐 텍스트로만 설명해주시는 경우 작업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원하시는 느낌을 관련 레퍼런스로 전달해 주셔야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용하실 인쇄소의 양식(도련, 후가공 가이드 등)은 꼭 작업 전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Q. 인쇄도 직접 진행하시나요?
인쇄는 직접 진행하지 않습니다. 인쇄물 '디자인 작업'을 진행합니다. 필요하신 경우 인터넷 인쇄소를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용지 등의 인쇄물 관련 상담 가능합니다. 최종 파일은 인쇄용 pdf 또는 고화질 jpg파일로 제공하며 원본 파일의 경우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devol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60건